Barista7

필자는 몇일전 스마트 국민제보에 대해 글을 작성했었다. 오늘은 스마트 국민제보의 사용 후기에 대해 글을 작성하려한다. 필자는 운전중 교통사고의 위험을 느껴 교통법규 위반차량에 대해 스마트 국민제로를 이용하여 신고하였고, 스마트 국민제보 활용방법에 대해 알려야 겠다고 생가했기에 글을 쓰게 되었다.

 

 

 

 

 

스마트 국민제보 교통위반신고 후기

 

 

 

 

 

이번에는 스마트 국민제보의 처리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국민제보를 통해 신고를 한 것은 금요일 오후 17시 이후에 하였고, 결과는 월요일 오전 9시37분에 문자로  통보 받았다. 처리는 대체로 신속하게 처리된것 같았다. 문자를 받고나서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신고처리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다.

 

 

 

 

결과확인은 홈페이지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 보면 처리중이던 것이 처리완료로 변경되어 있다. 처리내용을 클릭해보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아래는 처리결과에 대한 세부내용이다. 민감한 부분은 음영처리를 하였다.

 

 

 

 

처리결과 확인이 끝난뒤에 신고처리에 대한 평가와 제보동기에 대해 작성하고 평가저장을 누르면 된다.

 

 

이번에 국민제보를 통해 안전운전은 혼자만 잘한다고 되는것이 아니라 모두 함께해야 된다는 것을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요즘은 어느곳이든 CCTV가 있고, 대부분의 차량은 블랙박스가 있기 때문에 보는 눈이 많다. 또 운전은 항상 전방주시를 잘해야 하며 방어운전을 해야한다. 우리모두 안전운전 합시다.

 

 

스마트 국민제보 관련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