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CGV에서 오래전부터 생일인 회원들을 위해 생일콤보를 증정해 주고있다.

 

하지만 오랫동안 모르고 지나쳐 왔었다.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봐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

 

이런 혜택은 알려야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본다.

 

 

 

 

 

 

CGV생일콤보 받아서 공짜 팝콘 먹자

 

 

 

 

 

CGV 생일콤보쿠폰으로 공짜팝콘 먹다 : http://barista7.tistory.com/192

 

 

 

 

 

 

 

 

 

 

 

 

 

 

 

지난번에도 CGV생일콤보쿠폰과 관련된 포스팅을 한적이 있다.

 

그때 CGV 생일콤보 관련 포스팅을 한후 가족들 모두 CGV 아이디를 만들었다. 가족의 생일이 돌아올때면 가족아이디로 영화 예매를 하고 영화도 보고 팝콘과 음료도 공짜로 먹는다.

 

 

생일콤보 쿠폰은 생일날을 기준으로 전후 일주일 내에 영화를 관람하였을 때 증정이 된다. 예를 들어 8월 4일이 생일이라면 일주일전 7월 28일부터 일주일후 8월 11일까지 15일동안에 영화관람을 하면 증정이 된다.

 

 

 

 

 

 

 

생일콤보쿠폰은 CGV등록된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지급이 되고, 1년에 1번만 지급이 된다. 쿠폰은 유효기간이 있는데, 생일 전후 일주일로 쿠폰 증정기간과 동일하다.

 

 

생일콤보쿠폰은 영화관람 티켓을 발급받으면 상단에 붙어서 출력이 된다. 티켓과 잘떨어질수 있으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챙겨야 한다.

 

 

 

 

 

 

 

 

 

 

 

 

 

 

생일콤보쿠폰 사용방법은 콤보 구매방법과 동일하다. 매점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고 주문하면 된다.

 

 

 

 

 

생일이 있는 주에는 잊지말고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영화 보면서 생일콤보도 먹으면 좋을 것이다.

 

 

 

 

 

 

 

지금까지 CGV 생일콤보쿠폰에 대한 생각을 정리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