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벤 이즈 백(Ben is Back)은 약물에 중독된 아들을 끝까지 지키고 싶어하는 모성애를 그린 영화다.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를 하던 가족앞에 재활원에서 지내고 있던 벤이 예고도 없이 돌아온다. 홀리는 아들을 만나 반갑기도 하지만 걱정이 떨쳐버릴수는 없다. 홀리는 남편과 상의하여 집에서 하루를 보내고 재활원으로 돌려보내기로 한다. 대신 약물검사를 하고 24시간 엄마가 떨어지지 않고 벤을 지켜보겠다는 약속을 받아낸다.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고 집에 돌아왔을때 누군가 집에 침입하여 강아지 폰스를 데려간 사건이 일어난다. 벤이 자신이 돌아온것 때문이라며 폰스를 찾기 위해 집을 나간다. 폰스를 찾기 위해 홀리는 벤과 함께 동행한다. 홀리는 잘 몰랐던 벤의 진짜 모습을 하나씩 알게 된다. 벤은 클레이튼이 개를 데려간것을 알고 혼자 그를 찾아간다. 폰스를 찾기위해 배달 심부름을하고 돌아오던 벤은 창고에서 또다시 약물에 손을 댄다. 개를 찾았다는 연락을 받고 간 홀리는 쓰러진 아들을 발견하고 아들을 다시 살린다는 내용이다.

 

엄마와 아들의 사랑과 증오의 감정과 아들을 끝까지 지키고 싶은 간절함을 섬세하게 그려낸 영화다.

 

 

 

 

 

끝까지 지키고 싶었던 우리의 24시간!
가장 증오하고 사랑하는 내 아들, 난 널 포기하지 않아

 

 

 

 

 

 

 

 

 

 

 

 

영화 벤 이즈 백(Ben is Back, 2018) 후기, 결말, 줄거리

 

 

 

 

2019년 5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1284

 

 

 

 

 

 

 

 

 

벤 이즈 백(Ben is Back)

 

 

- 2018 제작
- 미국, 드라마
- 2019.05.09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3분
- 감독 : 피터 헤지스
- 출연 : 줄리아 로버츠, 루카스 헤지스, 코트니 B. 반스, 캐서린 뉴튼

 

 

줄리아 로버츠(홀리 번스 역)
루카스 헤지스(벤 번스 역)
코트니 B. 반스(닐 비비 역)
캐서린 뉴튼(아이비 번스 역)
알렉산드라 파크(카라 케이 역)
데이빗 잘디바르(스펜서 / 스파이더 웹스 역)
레이첼 베이 존스(베스 코니어스 역)
마이클 에스퍼(클레이튼 역)
팀 귀니(필 역)

 

 

 

 

 

 

 

 

 

 

 

 

 

 

 

 

 

벤 이즈 백(Ben is Back) 줄거리

 

 

홀리 번스(줄리아 로버츠)는 아이비(캐서린 뉴튼), 레이시, 리암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 하는것을 바라보고 있다. 연습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홀리는 약물 중독으로 인한 재활 치료를 받고 있던 아들 벤 번스(루카스 헤지스)가 돌아온것을 발견한다. 홀리는 아들을 반갑게 끌어안는다. 아이비는 닐 비비(코트니 B. 반스)에게 오빠가 집으로 돌아 왔다는 것을 알린다.

 

 

 

 

 

 

벤은 엄마에게 재활원에서 있었던 일과 집으로 오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 아이비는 오빠를 의심하는 눈으로 보면서 닐에게 계속 상황을 알려준다.

 

 

벤은 리암, 레이시와 밖에서 놀아주고 있다. 홀리는 집에 있던 약과 귀금속을 챙겨 숨긴다. 아이비는 내일 면회가기로 했는데 집에 온게 이상하다고 말한다. 홀리는 아이비에게 오빠 옆에 가서 지켜보라고 말한다. 아이비는 크리스마스 가족 비디오를 찍는다며 애들과 노는 오빠 모습을 찍는다.

 

 

 

 

 

벤은 거실에 앉아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애들은 오빠와 함께 노래부르면서 놀고 있다. 집으로 돌아온 닐 비비는 아이비는 연락을 했는데 왜 홀리는 연락을 안했는지 묻는다. 홀리는 아이들에게 TV 15분 더 보게 해주겠다고 말한다. 아이들은 좋아서 달려간다.

 

 

 

 

 

닐은 벤이 집에 온것이 조금 당황스럽다고 말한다. 벤이 모두 동의했던 일이라며 여기서는 자제가 안된다며 걱정한다. 벤은 작년 크리스마스때 소란 피우고 실수가 많았다는거 인정한다고 말한다. 지금은 도와주는 사람들 덕분에 잘하고 있다고 말한다. 벤은 후견인까지 이렇게 좋아질줄 생각 못했다고 말한다. 엄마는 아들을 믿는다고 말한다. 아이비가 믿는다면서 약과 귀금속은 왜 숨겼는지 묻는다. 홀리는 혹하지 않게 치운것 뿐이라고 말한다.

 

 

 

 

 

벤은 아직 자신을 무서워하는것 같다면서 가족들한테 무서운 사람이 되기는 싫다고 말한다. 벤이 자신을 다시 재활원으로 데려달라고 말한뒤 밖으로 나간다. 홀리는 다 자기 잘못이라고 말한다. 홀리는 크리스마스때 벤이 집에 오는게 소원이라고 말해서 벤이 집에 온거라고 말한다. 홀리는 보고싶다고 했는데 진짜로 올줄을 몰랐다고 말한다.

 

 

닐은 벤을 재활원으로 돌려보내야 한다고 말한다. 홀리는 알고있지만 크리스마스라서 그렇다고 말한다. 홀리는 아이비와 닐이 벤을 포기한것에 너무 화가 난다고 말한다. 닐은 포기한게 아니라 걱정하는 거라며 이게 최선이라고 말한다. 닐은 벤이 흑인이었으면 진작에 감옥에 갔을 거라고 말한다. 홀리는 그런 얘기는 다시 듣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홀리는 가족들이 할일을 적어놓고 집을 나간다.

 

 

 

 

 

홀리는 벤에게 돌아가자며 자동차를 출발한다. 홀리는 닐을 보고 자동차를 멈춘다. 홀리는 닐에게 무슨일인지 묻는다. 닐은 생각중이라고 말한다. 홀리는 닐과 얘기를 나눈뒤 차로 돌아와 벤에게 얘기한다. 홀리는 하루 집에서 자고 가는데 약물 검사 통과하고 내일 재활원으로 돌아가면된다고 말한다. 그리고 엄마 눈에서 벗어나지 말고, 방문도 닫지도 말고 24시간 지켜보겠다고 말한다.

 

 

 

 

 

엄마는 약물 검사부터 하자며 화장실로 간다. 홀리는 약물검사를 하고 시간을 체크한다. 벤은 레이시와 리암에게 샌드위치를 만들어준다. 벤은 방에서 강아지 폰스와 놀고 있다. 홀리는 약물검사 결과 음성으로 나왔다며 벤에게 보여준다. 홀리는 닐에게 전화해서 음성이라고 말한다 .닐은 자신이 재활원에 전화하겠다고 말한다.

 

 

 

 

 

벤은 아이비와 함께 벽난로에 넣을 장작을 수레에 옮겨 담는다. 벤은 벽난로에 불을 피우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본다. 벤은 트리에 우리 장식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아이비는 너무 오래된 취향이라고 말한다. 벤은 옛날 장식을 다 버렸는지 묻는다. 홀리는 다락방에 있다고 알려준다.

 

 

 

 

 

벤은 다락방으로 올라가서 트리장식 상자를 찾고 머뭇거린다. 벤은 아이비에게 다락으로 올라오라고 말한다. 벤은 자기기 그것을 숨기던 곳이라며 대신 확인해달라고 말한다. 아이비는 다락을 둘러보고 없다고 말한뒤 다락에서 내려온다. 벤과 아이비는 옛날 장식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민다.

 

 

홀리는 벤과 아이비에게 선물 포장을 도와달라고 말한다. 벤은 자기도 나가서 동생들 선물을 사주고 싶다고 말한다. 홀리는 선물이 넘쳐서 더 없어도 된다고 말한다. 벤은 자신이 골라야 내 선물이라며 거짓말하면 의미 없다고 말한다.

 

 

 

 

 

 

- 쇼핑몰 -

홀리는 벤과 함께 쇼핑을 나간다. 홀리는 오랜만에 둘이 나오니까 기분이 좋다고 말한다. 홀리는 저녁에 입을 옷 한벌 사자고 말한다. 그때 친구가 벤에게 돌아와서 반갑다면서 인사를 한다. 친구는 벤이 죽은줄 알았다고 말한다. 홀리가 그 친구는 무슨약을 하는지 묻는다. 벤은 엄마에게 그만하라고 말한다. 홀리는 벤이 얼마나 특별한지 잊지 말라고 말한다. 홀리는 이것만 이겨내면 못할게 없다고 말한다.

 

 

 

 

 

홀리와 밴은 쇼핑을 하고 음료수를 주문한다. 홀리는 크레인을 만나 얘기를 나눈다. 벤은 쇼핑센터에서 스펜서(데이빗 잘디바르)를 보고 당황한다. 크레인 부인이 냅킨을 가지러가고 홀리가 옆에서 지키고 있겠다고 말한다. 홀리는 벤도 크레인의 환자였다고 말한다. 벤이 14살때 스노보드 타나가 다쳤는데 크레인이 중독성이 없다면 진통제의 투여량을 늘려서 아들 인생을 망쳤다고 말한다. 홀리가 그일은 절대 못 잊는다면서 비참하게 죽길 바란다고 말한다. 크레인 부인이 돌아오자 홀리는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고 말하고 일어난다.

 

 

 

 

 

벤은 스펜서를 본후에 후견인에게 전화를 한다. 엄마가 다가오자 벤은 급히 전화를 끊는다. 홀리는 누구와 통화했는지 묻는다. 벤은 마음이 불안해져서 후견인에게 전화를 했는데 중독자 모임에 가라했다고 말한다. 엄마는 옷만 사고 가자고 말한다. 벤은 당장 가야한다고 말한다.

 

 

 

 

 

 


- 중독자 모임 -
홀리는 벤과함께 중독자 모임에 간다. 홀리는 아들이 알아서 대처를 했다며 대단하다고 말한다. 벤은 자기만 들어가겠다고 하는데 홀리는 벤과 함께 들어간다.

 

 

중독자들은 자신의 얘기를 한다. 벤이 자신은 약물 중독자이고 77일째 견디고 있다고 말한다. 벤은 무사히 78일을 넘기고 싶다고 말한다. 벤은 자신의 후견인이 남들은 다 믿어도 너는 널 의심해야하고 당장 중독자 모임에 가라고 해서 온거라고 말한다. 벤은 엄마가 자기때문에 많이 힘들었다고 말한다. 벤은 자신이 기절했던 얘기를 하면서 개 덕분에 살아있다고 말한다. 벤은 엄마가 아니었다면 지금 이 자리에 없었을 거라고 말한다. 벤은 주위 사람들에게 몹쓸짓만 했다면서 왜 돌아왔는지 이유를 모르겠다고 말한다. 벤은 돌아와서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보내라는 의미인지 인생의 실수인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중독자 모임이 끝나고 홀리는 벤에게 돌아온 것은 실수가 아니라고 말한다. 홀리는 벤에게 사람들과 얘기 나누라고 말한다. 벤은 참석자들과 예기를 나눈다. 카라 케이(알렉산드라 파크)는 벤에게 얘기 재미있었다고 말한다. 벤은 카라에게 힘든 얘기도 받아줄 강한 후견인을 찾아보라고 말한다.

 

 

 

 

 

카라는 자신이 기억안나는지 묻는다. 카라는 벤이 자기에게 약을 팔았다고 말한다. 케이는 크리스마스 다음날 재활원에 들어가기로 했다면서 벤의 말이 와 닿는다고 말한다. 카라는 마지막으로 약을 한번 더 하고 싶다고 말한다. 벤은 그게 정상이라며 하지말라고 말한다. 카라는 벤과 함께 약을 하고 싶다고 말한다.

 

 

 

 

 

 

 

 

 

 

 

 

 

 

 

- 쇼핑몰 -

홀리와 벤은 옷을 고르고 있다. 홀리는 벤의 코트와 주머니를 검사한다. 벤은 굴욕이라고 말한다. 홀리는 주머니를 검사한뒤 사랑이라고 말한다. 벤이 신발은 검사안했다면서 문을 닫는다. 홀리는 벤에게 왜 이러는 거냐며 문을 열라고 소리지른다.

 

 

벤은 엄마에게 가지고 있던 약을 건네준다. 엄마는 내내 같이 있었는데 어디서 난것인지 묻는다. 벤은 모임에서 만난 여자애가 약을 못하게 빼앗은 거라고 말한다. 벤은 자신이 못 막아서 죽은 사람도 있다고 말한다. 벤은 중독자는 전부 거짓말쟁이라서 믿으면 안된다고 말한다.

 

 

 

 

 

 

- 묘지 -
홀리는 벤을 데리고 묘지로 이동한다. 홀리는 화가나서 말도 안나온다면서 아들에게 어디에 묻히고 싶은지 묻는다. 벤은 그냥 화장해서 뿌려달라고 말한다. 벤은 죽지 않을거라고 말한다. 홀리는 아들이 이런식으로 지내면 곧 죽게 될거라고 말한다.

 

 

 

 

 

 

- 집 -
저녁이 되고 홀리와 벤이 돌아온다. 닐은 애들이 자기가 만든 스파게티는 안먹고 샌드위치를 만들어 달라고 했다면서 벤에게 안에 뭘 넣었는지 묻는다. 아이비는 샌드위치안에 약을 넣었다고 말한다. 홀리는 농담이라도 그런말 하지말라고 말한다.

 

 

 

 

 

벤은 엄마에게 얘기좀 하자고 말한다. 홀리는 벤에게 애들과 함께 앉으라고 말한다. 홀리는 벤에게 가만히 있으라고 말한다. 홀리는 벤에게서 빼앗은 약봉지를 보며 생각을 한다. 닐이 찾아오자 홀리는 가슴속에 약을 숨긴다. 닐은 벤이 어떤지 묻는다. 홀리는 잘하고 있다고 말한다. 가족들은 크리스마스 파티에 갈 준비를 한다. 홀리는 벤의 옷을 봐주고 있다. 벤은 엄마에게 미안하다고 말한다.

 

 

 

 

 


- 교회 -
홀리 가족은 교회로 들어간다. 베스 코니어스(레이첼 베이존스)가 벤이 들어오자 계속 바라본다. 홀리는 베스에게 다가가 매기는 천사였다고 위로한다. 홀리는 매기를 위해 기도를 한다고 말한다. 베스는 홀리에게 버텨내라고 말한다. 엄마가 자리로 돌아오자 벤은 매기 엄마가 뭐라고 했는지 묻는다. 홀리는 벤을 탓하는 사람이 없다고 말한다.

 

 

 

 

 

 

아이비는 노래를 부르고, 레이시와 리암은 무대위에서 맡은 역할을 한다. 벤은 무대를 보면서 눈물을 흘린다. 홀리는 벤의 어깨를 감싸준다.

 

 

 

 

 

 

 


- 집 -
가족들이 집으로 돌아오는데 집안이 엉망이 되어 있다. 벤은 집안을 누가 있는지 둘러본다. 벤은 TV, 컴퓨터, 선물들 다 있다고 말한다. 아이비는 개 폰스가 안보인다고 말한다. 아이비는 폰스의 이름을 부르며 찾는다. 레이시, 리암은 같이 폰스를 찾겠다고 말한다. 홀리는 크리스마스 모험을 나간거라며 애들을 달래고 재운다. 엄마는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선물도 있고, 폰스도 있을거라고 말한다.

 

 

 

 

 

아이비는 폰스를 불러도 오지 않자 한번도 집나간적이 없었는데 누군가 데려간 거라고 말한다. 닐은 벤이 돌아오고 이런일이 생겼다며 벤 때문이라고 말한다. 벤은 폰스를 찾으로 밖으로 나간다.

 

 

닐은 경찰에 신고를 하겠다며 전화를 한다. 홀리는 아직 그럴거 없다고 말한다. 닐은 경보기가 왜 안울렸는지 궁금해한다. 홀리는 벤 때문에 설치했던 건데 벤은 교회에 있었다고 말한다. 홀리가 벤은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닐이 벤은 나갔다고 말한다.

 

 

 

 

 


- 거리 -
홀리 벤을 뒤따라 나간다. 벤은 거리를 달려가고 있다. 홀리는 벤을 불러 차에 타라고 말한다. 벤은 아무리 노력해도 이 꼴이라며 자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말한다. 벤은 자기 때문에 가족을 위험하게 만든거라고 말한다. 홀리는 벤에게 어디를 가는 거냐고 묻는다. 벤은 폰스를 찾고 수습해야 한다고 말한다. 벤은 의심가는 사람이 한둘이 아니라고 말한다. 홀리가 그럼 한놈씩 찾아보자며 차에 타라고 말한다. 벤은 엄마 말을 듣고 차에 올라 탄다.

 

 

 

 

 


- 리치몬드의 집 -
벤은 의심가는 집에 도착한다. 엄마가 누구집인지 묻자 벤은 같이 다니려면 물어보면 안된다고 말한다. 벤은 차에서 내린뒤 초인종을 누른다. 남자는 때가 되긴 했다면서 들어오라고 말한다. 벤은 싫다면서 개를 데려갔는지 묻는다. 벤이 이사람은 아니라며 차로 돌아온다.

 

 

 

 

 

홀리는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라고 말한다. 벤은 리치몬드라고 얘기한다. 홀리는 벤의 역사교사 아니었냐고 묻는다. 벤은 리치몬드의 어머니가 암환자라 집에 약이 쌓여 있다고 말한다. 벤은 저사람에게서 약을 샀다고 말한다. 홀리는 차를 멈추고 욕을 하면서 토한다. 벤은 엄마에게 계속 가자고 말한다.

 

 

 

 

 


- 매기 아빠의 집 -
홀리와 벤은 매기 아빠가 사는 곳에 도착한다. 홀리는 그사람이 왜 폰스를 데려갔다고 생각하는지 묻는다. 벤은 그 사람이 자기에게 원한이 있다고 말한다. 벤은 차에서 내려 집안을 둘러본다. 벤은 창밖에서 집안을 둘러보고 폰스는 없다고 말한다. 매기 아빠는 벤을 발견하고 밖으로 나와 자동차 창문을 깨뜨린다.

 

 

 

 

 

 

- 음식점 -

엄마는 닐에게 창문이 왜 깨졌는지 설명해야 한다고 말한다. 벤이 자기는 맞아도 싸다면서 나를 때리려던 것이라고 말한다. 엄마는 벤에게 알아듣게 설명해보라고 말한다. 벤은 차에서 내린뒤 가게 앉으로 들어간다. 홀리는 누구를 기다리는 것인지 묻는다. 벤은 기다리면 알게 될거라고 말한다.

 

 

 

 

 

벤은 자신이 매기를 끌어들였다고 말한다. 엄마는 벤이 직접 팔에 주사를 꽂았는지 묻는다. 벤은 아니라고 대답한다. 엄마는 벤이 그때 그게 정말 좋다고 생각했던거 아니냐며, 그때 벤의 진심이 그랬던거지 거짓말은 아니라고 말한다. 벤은 그래도 잘못이라고 말한다. 엄마는 매기가 어떤 기분을 느끼기를 바랬는지 묻는다. 벤은 안전하고 사랑받고 살아있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고 말한다. 엄마가 벤은 살아남았고, 반성하고 있다고 말한다. 벤은 자신이 죽었어야 했다고 말한다.

 

 

홀리는 닐의 전화를 받는다. 홀리는 벤이랑 있는데 폰스를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말한다. 닐스는 집으로 돌아오라고 말한다. 홀리는 애들이 일어날때 개가 있어야 한다면서 벤이랑 폰스를 찾겠다고 말한다. 홀리가 자기는 아들을 챙길테니 닐에게 애들을 챙겨달라고 말하뒤 전화를 끊는다.

 

 

벤이 닐은 밥맛이라고 말한다. 홀리가 자기는 어떻게 생각하는 말하든 괜찮지만 벤은 그러면 안된다고 말한다. 엄마는 닐 덕분에 재활원에서 보내는 거라며 닐에게는 고마워해야 한다고 말한다.

 

 

 

 

 

스펜서가 가게로 들어오자 벤은 스펜서를 뒤따라 간다. 벤은 스펜서를 붙잡고 자신이 돌아온거 누가 아는지 묻는다. 벤은 개를 누가 데려갔는지 묻는다. 벤이 클레이튼이 가져갔는지 묻자 스펜서를 그렇다고 말한다. 스펜서는 홀리에게 인사를 하고 요즘은 스파이더라고 불린다고 말한다. 스펜서는 벤의 얼굴을 때리고 도망간다. 벤은 누가 폰스를 데려갔는지 알았다고 말한다. 벤은 이 사람만은 아니었기를 바랬다고 말한다.

 

 

엄마는 돈을 찾는다. 벤은 돈이 더 필요하다고 말한다. 엄마는 오늘 한도는 이게 다라면서 목걸이를 풀어준다. 벤은 목걸이를 받고 미안하다고 말한다.

 

 

 

 

 

 

 

- 클레이튼의 집 -

벤은 클레이튼의 집으로 찾아간다. 엄마가 폰스는 유기견이었고 그동안 잘 키웠다며 돌아가자고 말한다. 벤은 해결할수 있다면서 클레이튼은 돈만 주면 분위기 좋아질 거라고 말한다. 벤은 지금해결하지 못하면 다음에는 가족들이 더 한일을 겪게 될거라고 말한다. 엄마는 돈주고 폰스를 찾아오라고 말한다. 벤은 바로 나오겠다고 말하고 집안으로 들어간다.

 

 

 

 

 

벤을 기다리던 홀리는 차에서 내린뒤 911의 번호를 누르며 집현관문으로 다가간다. 그때 벤이 나와서 엄마를 부른다. 벤은 출발하면서 얘기하자고 말한다. 홀리가 열쇠를 돌리지만 자동차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

 

 

벤은 요즘 클레이튼이 조직 간부가 되었고, 자기를 벼르고 있다고 말한다. 벤은 엄마와 자리를 바꿔 운전석에 앉는다. 벤은 시동을 걸고 주유소로 간다. 벤이 그곳은 위험하니가 엄마는 집에 돌아가라고 말한다. 엄마는 더더욱 같이 가야한다고 말한다.

 

 

벤이 자신은 형편없는 놈이라면서 진짜 자신을 알았다면 버렸을 거라고 말한다. 홀리는 포기안한다고 말한다. 벤은 후견인이 돌아가지 말라고 했다고 말한다. 후견인은 바보같은 생각이고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 했다고 말한다. 벤은 그 여자애한테서 받은 약이 아니라 다락방에 있던것인지 딥에 오자마자 챙긴거라고 말한다. 벤은 자기를 믿지 말라고 말한다. 벤은 자기가 매기를 죽였다고 말한다. 엄마는 벤이 이런다고해서 돌아가지 않는다고 말한다.

 

 

 

 

 

 

벤은 엄마와 함께 편의점에 들어간다. 벤은 물건을 고른뒤에 엄마에게 음료수 좀 가져달라고 말한다. 벤은 바라 편의점에서 나와 차를 타고 떠나버린다. 홀리는 벤에게 전화해서 당장 돌아오라고 말한다.

 

 

 

 

 

 

- 베스의 집 -

홀리는 배스의 집으로 찾아간다. 홀리는 벤이 자기 차를 가지고 어디론가 가버렸고, 달리 갈 곳이 생각이 안나서 찾아왔다고 말한다. 홀리는 누가 개를 훔쳐가서 벤이 찾으러 갔다고 말한다. 베스는 홀리에게 벤은 중독자고 혼자 나갔다면서 정신차리라고 말한다.

 

 

 

 

 

베스는 응급처치키트를 가져와 유통기한이 24개월인데 2년이 넘었지만 효과는 있을 거라고 말한다. 베스는 사용밥업을 홀리에게 알려준다. 홀리는 매기도 못구했는데 무슨 소용이 있는지 묻는다. 베스는 구할수없지만 노력도 안하면 자신을 증오하게 된다고 말한다. 베스는 응금처치키트와 열쇠를 주고 가서 벤을 찾으라고 말한다. 홀리는 자동차를 빌린뒤 벤을 찾아 간다.

 

 

 

 

 

 

 

- 전당포 -

벤은 클레이튼이 있는 곳으로 이동한다. 벤은 클레이튼에게 돈과 목걸이를 주고 모자라면 나중에 더 주겠다고 말한다. 클레이튼은 돈때문에 이러는게 아니라며 자신은 벤을 키워주려 했다고 말한다. 개짖는 소리가 들리고 벤은 개를 돌려주고 가족은 괴롭히지 말라고 말한다. 클레이튼은 크리스마스아서 인심 쓴다면서 목걸이를 돌려준다. 클레이튼은 작은 부탁하나만 들어주면 집에 보내주겠다고 말한다. 클레이튼은 벤의 몸에 돈을 감고 배달을 보낸다.

 

 

 

 

 

 

홀리는 약국에 찾아가서 응급처치키트의 유통기한이 다되었다며 교환해달라고 말한다. 약사가 이것은 취급하지 않는다며 다른 약국으로 찾아가라고 말한다. 홀리는 아이비의 전화가 오지만 받지 않는다. 홀리는 다른 약국을 찾아간다. 홀리는 그곳에서 스펜서를 발견한다. 스펜서는 머리가 너무 아프다며 도와달라고 말한다. 홀리는 스펜서에게 차에 타라고 말한뒤 벤이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스펜서는 머리가 너무 아프다며 약을 먹어야 한다고 말한다.

 

 

 

 

 

홀리는 도와줄테니까 도와달라고 말한다. 홀리는 어디로 가면 벤을 찾을 수 있는지 묻는다. 스펜서는 클레이튼 밑에서 약 배달을 했는데 클레이튼을 떠나면 안된다고 말한다. 홀리가 가슴에 숨겨두었던 약을 꺼내 보여주자 스펜서는 다리 거넌에 있는 전당포를 찾아가라고 말한다. 스펜서는 더 얘기했다가는 자기가 죽는다며 말하지 않는다. 홀리는 스펜서가 아기때부터 엄마와 친구였다며 엄마에게 전화하라고 말한다. 스펜서는 약을 받은뒤 달려간다.

 

 

 

 

 

홀리는 닐에게 전화를 한다. 닐은 괜찮은지 묻는다. 홀리는 안전하고 거의 끝나간다고 말한다. 홀리는 아이비와 통화를 하면서 왜 아직 안자고 있는지 묻는다. 아이비는 가족 휴대폰 설정해준게 자기라면서 왜 거짓말 하는지 묻는다. 아이비는 엄마와 오빠가 다른 곳에 있다고 말한다. 아이비는 닐이 경찰에 신고할까봐 무서워서 말도 안했다면서 무섭다고 말한다. 홀리는 흩어져서 찾는 중이라고 말한다. 홀리는 진정하고 전화를 끊고 닐에게 잘 얘기한 다음 다시 전화하라고 말한다.

 

 

 

 

 

아이비 전화가 오자 홀리는 벤의 위치를 알려달라고 말한다. 아이비는 벤의 위치를 엄마에게 알려준다. 벤의 위치가 잡히는 곳에 도착하지만 벤은 보이지 않고 쓰레기통에 휴대폰을 발견한다. 홀리는 벤을 찾았다면서 통화할 시간이 없다면서 전화를 끊는다. 아이비는 뭔가 이상하다며 눈물을 흘린다.

 

 

 

 

 

홀리는 전당포에 도착한다. 홀리는 반대편 거리에 앉아있는 여자에게 벤의 사진을 보여주면 봤는지 묻는다. 여자는 강넘어로 가보라고 말한다. 홀리는 거리에서 아들을 찾는데 그곳에는 벤이 없다.

 

 

 

 


벤은 돈을 배달하고 물건을 클레이튼에게 배달한다. 클레이튼은 약의 상태를 확인하고 잘했다며 한봉지를 건네준다. 벤은 개만 돌려달라고 말한다. 벤은 약봉지를 한참동안 바라본다.

 

 

 

 

 

홀리는 강변에서 벤을 찾다가 못찾고 닐에게 전화를 한다. 닐은 홀리의 전화를 받는다. 홀리는 벤을 잃어버렸는데 말하기 싫어서 계속 거짓말 했다고 말한다. 홀리는 다 찾아봤는데 못찼겠다고 말한다. 닐은 홀리가 노력한거 안다고 말한다. 홀리는 너무 지쳤다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묻는다. 닐은 홀리에게 같이 찾아보자고 말한다. 홀리는 그냥 집에 가겠다고 말한다.

 

 

 

 

 

벤은 폰스를 되찾고 집으로 돌아간다. 벤은 약봉지를 들고 고민을 한다. 벤은 약국에서 약을 구입하고 개에게 먹을 것을 준다. 벤은 폰스와 목걸이를 남겨두고 차에서 내린다.

 

 

 

 

 

 

- 경찰서 -

홀리는 집으로 돌아가다 방향을 돌려 경찰서로 찾아간다. 홀리는 경찰에게 아들이 차를 훔쳐갔다면서 체포해달라고 말한다.

 

 

 

 

 

 

길을 지나던 남자는 차에 붙은 메모지를 보고 홀리에게 전화를 한다. 홀리는 전화를 받고 차가 발견된 곳으로 달려간다. 홀리가 문을 열자 폰스는 짖으면서 벤이 있는 곳으로 달려간다. 벤은 창고 안에 쓰러져 있다.

 

 

 

 

 

홀리는 베스가 준 약을 순서대로 결합하고 벤의 코에 주입한다. 홀리는 벤에게 돌아오라고 소리지른다. 벤은 다시 숨을 쒸면서 깨어난다. 홀리는 아들을 바라보면서 영화는 끝난다.

 

 

 

 

 

 

 

 

[사진 출처] 영화 벤 이즈 백(Ben is Back)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벤 이즈 백(Ben is Back)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