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은 주인이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홀로 남게되는 애완동물들의 생활을 기발한 상상력으로 표현한 일루미네이션의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케이티와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맥스는 어느날 집으로 굴러들어온 듀크와 원치 한는 동거를 시작한다. 침대, 밥그릇,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긴 맥스는 듀크를 내쫓을 궁리를 한다. 앙심을 품은 듀크는 맥스를 뒷골목으로 끌고가 버리고 돌아오지만 유기견 단속반에게 잡히게 된다.

 

스노우볼을 만나 거짓말로 위기를 넘기지만 들통나고 쫓기게 된다.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떠돌다 우연히 듀크의 주인이 사는 동네를 찾지만 또다시 유기견 단속반에 잡히게 된다. 맥스는 듀크의 도움으로 탈출하고, 스노우볼과 함께 잡힌 동물들을 탈출시키고 집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이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유머, 따뜻한 감동까지 담긴 작품으로, 스토리는 특별한게 없지만 애완동물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웠고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다.

 

 

 

 

 

‘기다려’가 제일 쉬웠어요! - 주인 바라기, 맥스
니껀 내꺼, 내껀 내꺼! - 굴러온 펫, 듀크
이 구역의 미친 토끼는 나야! - 귀여운 돌+아이, 스노우볼
내 남자는 내가 지킨다! - 달콤 살벌, 기젯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식탐 고양이, 클로이
견생은 육십(?)부터! - 할배견, 팝스
고민이 뭔가요? 먹는 건가요? - 긍정요정, 멜
놀기만 해도 하루가 참 길~죠? - 행동대장, 버디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2016) 다시보기, 후기, 결말, 줄거리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The Secret Life of Pets 2,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33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 2016 제작
- 미국, 애니메이션 외
- 2016.08.03 개봉, 전체관람가, 90분
- 감독 : 크리스 리노드
- 출연 : 루이스 C.K., 에릭 스톤스트릿

 

 

루이스 C.K.(맥스 목소리 역)
에릭 스톤스트릿(듀크 목소리 역)
케빈 하트(스노우블 목소리 역)
레이크 벨(클로이 목소리 역)
제니 슬레이트(가젯 목소리 역)
엘리 켐퍼(케이티 목소리 역)
바비 모나한(멜 목소리 역)
타라 스트롱
한니발 뷰레스(버디 목소리 역)
앨버트 브룩스(티버리어스 목소리 역)
짐 커밍스
스티브 쿠건
다나 카비
바비 모나한
카를로스 엘라즈라퀴
라레인 뉴먼(클로이 주인 목소리 역)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줄거리

 

 

 

 

 

맥스는 평생 뉴욕에서 살고 있고, 케이티와 3년전에 가족이 되었다. 케이티는 맥스에게 모든것을 해주고 맥스는 케이티를 지켜준다. 맥스는 케이티와 자신이 소울메이트라 생각한다. 문제가 하나 있는데 케이티가 매일 외출할 때마다 재롱을 부려보지만 안먹힌다. 맥스는 케이티가 어디로 나가는지, 나가서 뭘하는지 궁금해한다.

 

 

 

 

 

 

기젯은 주인이 집을 나가자 옆집에 살고 있는 맥스를 부른다. 기젯은 오늘 계획이 뭔지 묻는다. 맥스는 아주 중요한 일이라며 케이티가 올때까지 앉아서 기다리는 거라고 말한다. 기젯도 오늘 바빠서 방해를 안하겠다고 말한다.

 

 

 

 

 

클로이의 주인이 밥을 주고 집을 나가자 클로이는 밥통을 차버린다. 페피의 주인이 집을 나가자 페피는 화분에 볼일을 본다. 멜의 주인이 나가자 멜은 즐거워한다. 스위트피의 주인이 집을 나가자 새장을 나와 선풍기를 작동하고 리모컨으로 게임을 보면서 비행을 한다.

 

 

 

 

 

클로이는 냉장고 안에 있는 통닭을 보며 괴로워 한다. 멜은 나무가 잘보이는 위치로 소파를 옮기고 다람쥐가 보이자 짖어댄다. 버디는 주방기계로 마사지를 한다. 클로이는 냉장고 안에 있던 통닭을 먹은후 케이크를 발견한다. 레오날드는 주인이 집을 나가자 락음악을 들으며 즐긴다.

 

 

 

 

 

 

 

 

클로이는 맥스의 집으로 찾아온다. 맥스는 클로이에게 사람들이 낮에 어디로 가는것인지 알고 있는지 묻는다. 클로이는 관심없다고 말한다. 맥스가 케이티와의 자신은 특별하다고 말한다. 멜과 스위트피도 맥스의 집으로 찾아온다. 멜은 지난주에 플로리다에 갔다왔다고 말한다.

 

 

 

 

 

 

노먼이 집을 찾아다니다 맥스에게 인사를 한다. 노먼은 벌써 3주째 찾고 있는데 집이 어딘지 못 찾겟다고 말한다. 버디도 맥스의 집으로 찾아온다. 버디는 공을 찾았다면서 맥스에게 건네준다. 개들은 공이라며 좋아한다. 클로이가 공을 발로 차버리자 개들은 공을 쫓아간다. 뒤에 있던 스위트피가 레이저 포이트를 비추자 클로이가 레이저 포인트에 반응하며 따라간다.

 

 

 

 


케이티가 집으로 돌아온다. 케이티는 굉장한 뉴스가 있는데 처음에는 적응이 필요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질거라고 말한다. 케이티는 맥스에게 듀크를 소개하고 이제부터 형제라고 말한다. 맥스가 으르렁 거리자 듀크는 케이티에게 안긴다. 듀크는 맥스의 냄새를 맡고 얼굴을 핥아준다. 듀크는 좋아서 집안을 뛰어다닌다.

 

 

 

 

 

케이티는 듀크에게 받아들이기 힘들겠지만 듀크는 집이 없어서 우리가 돌봐줘야 한다고 말한다. 듀크는 버디가 찾아온 공을 물고 케이티에게 다가온다. 케이티는 듀크과 맥스를 끌어안으며 멋진 팀이 될거라고 말한다. 맥스는 공을 질근질근 씹다가 터트린다.

 

 

 

 

 

케이티는 바닥에 담요를 깔아주고 방으로 간다. 듀크는 맥스에게 집이 좋다고 말한다. 듀크는 맥스의 침대도 고급스러워 보인다며 같이 쓰자고 말한다. 맥스가 침대는 자기것이고, 듀그는 낡은 담요에서 자는게 어울린다고 말한다. 듀크가 같이 침대에서 잘 수 있을 것 같다며 맥스의 침대를 빼앗는다.

 

 

 

 

 

맥스는 케이티에게 달려가 듀크는 완전 골치덩어라며 당장 쫓아내야 한다고 말한다. 케이티는 내일 놀아주겠다면서 맥스를 거실로 보낸다. 듀크는 맥스에게 자기를 내쫓아내려는 거냐며 화를 낸다. 듀크가 둘중에 하나만 남아야 된다면 자기가 남을 거라고 말하고 자러간다. 맥스가 담요에 누워 자려하자 듀크는 담요까지 빼앗아버린다.

 

 

다음날 아침 맥스는 집을 나와 계단을 올라간다. 맥스는 클로이에게 케이티가 유기견 보호소에서 개를 데리고 왔는데 침대도 빼앗기고, 이제는 바닥에서 잔다고 말한다. 클로이가 케이티는 개를 좋아하는 타입인데, 개를 좋아하는 사람은 이상한 짓을 많이 한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맥스의 문제에는 관심이 없지만 그 녀석을 손봐주지 않으면 주인과의 행복도 끝날거라고 말한다. 클로이는 맥스에게 행복을 되찾고 싶으면 개당당하게 굴어야 한다고 말한다. 맥스는 어렵지 않다고 말한다.

 

 

 

 

 

맥스는 외출하는 케이티에게 가지 말라며 다리를 붙잡는다. 듀크는 자기밥을 다먹고 맥스의 밥까지 먹어버린다. 듀크는 노먼을 발견하고 잡기위해 달려간다. 듀크가 벽에 부딪히고 그 충격으로 선반위에 있던 꽃병이 떨어진다.

 

 

 

 

 

맥스는 케이티가 이것을 보면 엄청 속상해 할거라고 말한다. 맥스는 듀크가 집을 엉망으로 만들어놔서 케이티가 열받을 거라고 말하며 미소짓는다. 듀크는 꽃병 하나라고 말한다. 그러자 맥스는 다른 꽃병을 깨트린다. 맥스는 위험한 떠돌이 개나 이런짓을 하는거라며 집안을 엉망으로 만든다. 듀크는 맥스가 던지는 것을 몸으로 막는다. 듀크가 맥스에게 달려들려고 하자 맥스는 TV를 잡아당긴다. 듀크는 맥스의 말을 듣기로 한다.

 

 

 

 

 

아파트에 살고 있는 애완견들이 단체로 공원으로 간다. 기젯은 맥스에게 새로운 룸메이트가 암컷인지 수컷인지 묻는다. 맥스가 듀크는 그냥 잠깐 있다가 금방 갈거라고 말한다. 듀크는 맥스의 말을 듣고 인상을 쓴다.

 

 

 

 

 

공원에 도착하고 맥스는 듀크에게 씹을 나뭇가지를 가져오라고 시킨다. 듀크는 어쩔수 없이 나뭇가지를 가지러 간다. 듀크는 공원 한쪽에 임시 울타리를 설치한것을 보고 맥스를 불러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라고 말한다. 맥스가 나타나자 듀크는 맥스의 목줄을 물고 달리기 시작한다. 공원에 있던 멜이 맥스의 소리를 들었지만 나비를 보고 버디, 페피와 함께 나비를 쫓아간다.

 

 

 

 

 

 

 

 

 

 

 

 

 

 

듀크는 맥스를 뒷골목의 쓰레기통에 던져 버리고 돌아가려한다. 그때 길고양이가 맥스의 목줄을 잡고 쓰레기통에서 나온다. 길고양이는 듀크의 목줄을 보고 빼앗는다. 듀크는 한번 해보자는 거냐며 덤비라고 말한다. 그러자 숨어 있던 길고양이들이 모두 나타난다. 듀크는 약속있는것을 까먹었다면서 먼저 도망친다. 맥스도 눈치를 보면서 가보겠다면서 쓰레기통에 들어간다.

 

 

 

 

 

길고양이들은 맥스를 붙잡아 던진다. 고양이는 맥스의 목줄까지 뻬앗는다. 잠시뒤 듀크가 돌아오면서 달아나라고 외친다. 유기동물 단속반 직원들이 듀크를 잡기 위해 달려온다. 그러자 고양이들은 모두 숨고, 듀크와 맥스는 잡히고 만다.

 

 

길레르모는 대충 애완견 숫자를 세고 개를 데리고 돌아온다. 공원 옆으로 유기동물 단속반 차량이 지나간다. 맥스는 듀크에게 나쁜 개라고 말한다. 맥스가 자신은 유기견 보호소에서 못 산다고 말한다. 듀크는 며칠전에 케이티거 꺼내줬는데 다시 돌아가면 그 안에서 죽을 거라고 말한다. 리퍼는 아무말 하지 않고 철망을 머리로 들이 받는다.

 

 

 

 

 

 

기젯은 집에서 드라마를 보고 있다. 기젯은 아파트 앞에서 개 짖는 소리를 듣고 내려다 본다. 멜과 버디는 다람쥐를 보며 영역표시를 해두었으니 우리 구역이라고 말한다. 다람쥐들은 비웃으며 열매를 던진다. 기젯이 맥스는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버디는 맥스가 사라졌다고 말한다. 멜은 숲으로 사라진뒤 비명 지르는거 들었다고 말한다.

 

 

 

 

 

기젯은 느낌이 안좋다며 걱정한다. 그때 TV드라마속 남자는 '그를 사랑한다면 어서 그에게 달려가! 가서 구해줘!'라고 말한다. 기젯이 자기도 사랑을 구할거라며 창문 밖으로 뛰어 내린다.

 

 

 

 

 

기젯은 천막지붕위로 떨어진뒤 튕겨져 올라간다. 잠들어 있던 클로이가 기젯을 보고 놀란다. 기젯은 누가 물으면 맥스 찾아서 옥상에 갔다고 해달라고 말한뒤 올라간다.

 


토끼 스노우볼은 하수구 덮개를 열고 도로에서 당근을 먹고 있다. 유기동물 단속반은 토끼를 발견하고 자동차를 멈춘다. 직원은 토끼에게 길에서 뭐하는 거냐고 묻는다. 토끼는 직원에게 달려들며 공격한다. 뒤이어 지하에서 되지와 도마뱀이 나타나자 직원은 자동차를 출발한다.

 

 

 

 


돼지는 단속반 운전자를 공격한다. 스노우볼은 화물칸 문을 열고 들어와 리퍼를 찾는다. 스노우볼은 당근으로 열쇠를 만든뒤 문을 열어준다. 스노우볼은 혁명이 시작되었고, 길들여진 삶은 가라고 외친다.

 

 

 

 

 

 

돼지와 도마뱀이 자동차를 운전하다 소화전을 들이받고 비틀거리다 넘어진다. 자동차는 벽을 들이받고 멈춘다. 듀크는 토끼에게 누군지 묻는다. 토끼가 우리는 주인에게 버려지고 복수를 위해 뭉친 '성난 펫들' 이라며 폭력으로 무장한 클럽이라고 말한다.

 

 

 

 

 

맥스는 우리도 데려가라달라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길들여진 냄새가 나서 안된다고 거절한다. 그러자 맥스가 우리는 애완견이 아니라며 인간이 싫다고 말한다. 듀크는 그래서 목줄도 태워 버렸다고 말한다. 듀크는 주인도 죽였다고 말한다.

 

 

 

 

 

스노우볼은 죽은 친구 리키가 생각 난다면서 거내줄 테니 밑에서 일하라고 말한다. 맥스와 듀크는 그러겟다고 말한다.
 차에서 빠져나오자 자동차는 폭발한다. 스노우볼은 하수도로 가자고 외친다. 듀크와 맥스는 어쩔수 없이 성난 펫들을 따라간다.

 


기젯은 계단으로 건물 옥상에 올라와 맥스를 찾기 위해 밖을 바라본다. 기젯은 넒은 도시를 보며 한숨을 쉰다. 그때 뒤쪽에서 도움이 필요한것 같다고 말한다. 기젯은 소리가 나는 헛간으로 다가간다.

 

 

 

 

 

매가 자신은 몇 킬로 밖까지 볼수 있으니 내보내주면 친구를 찾아주겠다고 말한다. 기젯은 정말이냐면서 안으로 들어간다. 매가 자신의 이름은 타이베리우스라고 소개하고 눈가리개를 벗겨달라고 말한다. 기젯이 눈가리개를 벗겨주자 기젯에게 달려든다.

 

 

 

 

 

기젯은 밖으로 도망치고 매는 체인때문에 쓰러진다. 기젯은 자기를 잡아먹으려한거냐며 화를 낸다. 매는 어쩔 수 없는 킬러 본능때문이라고 말한다. 기젯이 그것은 변명이 안된다고 말한다. 타이베리우스가 자신은 이기적인 놈이고 그래서 친구도 없다며 슬퍼한다. 기젯은 소리 지른거 미안하다고 말한다.

 

 

타이베리우스는 체인을 풀어주면 진짜로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기젯은 완전히 못 믿겠다고 말한다. 기젯이 헛간에 외롭게 갇혀 살다보면 성격이 이상해질 수도 있다고 말한다. 기젯은 맥스를 찾아주면 타이베리우스의 절친이 되어주겠다고 말한다.

 

 

 

 

 

타이베리우스는 기젯과 절친이 되어 함께 날아가는 상상을 한다. 타이베리우스가 그러겠다고 말하자 기젯은 체인을 풀어준다. 타이베리우스는 맥스가 어떻게 생겼는지 묻는다. 기젯은 맥스가 털이 짧은 점박이고, 엄청 잘 생겼다고 말한다. 타이베리우스는 주인이 오면 눈가리게 쓰고 자기인 척 해달라고 말한뒤 날아간다.

 

 

 

 

 

맥스와 듀크는 스노우볼을 따라 성난 펫들의 은신처에 도착한다. 스노우볼은 새 단원 둘을 데려왔고, 주인을 죽인 영웅이라고 소개한다. 토끼는 어떻게 죽였는지 얘기해달라고 말한다. 맥스와 듀크는 스푼을 믹서기에 넣고 죽였다고 말한다. 토끼는 그런 친구가 또 있었다며 리키의 사진을 바라본다.

 

 

 

 

 

토끼가 우리는 모두 인간에게 고통 당해왔다고 말한다. 토끼가 자신은 마술 소품이었는데 인기가 없어지자 버려젔다고 말한다. 돼지는 문신 시술소에서 살았고 인턴들이 몸에 연습을 했다고 말한다. 토끼가 인간은 우리를 사랑한다고 하지만 필요 없어지면 쓰레기 처럼 버린다고 말한다. 토끼는 한 형제가 되었으니 신고식을 해야한다며 바이퍼를 소환한다. 맥스는 뱀독 알레르기가 있다며 소리를 지른다.

 

 

 

 


잠시뒤 타이베리우스는 길고양이를 잡아온다. 길고양이는 삼켰던 맥스의 목걸이를 보여준다. 기젯은 목걸이를 확인하고 맥스에게 무슨일이 생겼는지 묻는다. 길고양이는 대압 하지 않겠다고 버틴다. 타이베리우스는 고양이에게 당장 대답하라면서 겁을 준다. 길고양이가 대답하지 않자 타이베리우스는 말이 안통하는 녀석이라고 말하며 던진다.

 

 

그러자 기젯이 좋게 대해줬더니 안되겠다며 화를 낸다. 기젯은 고양이의 뺨을 때리면서 대답하라고 말한다. 고양이는 하수도로 끌려갔다고 말한다.

 

 

 

 

 

토끼는 충성맹세로 눈먼 뱀의 송곳니 표식을 몸에 새기는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자 바이퍼가 파이프에서 나와 송곳니를 드러낸다. 토끼는 작은개 먼저 하라고 말한다. 바이퍼가 맥스의 엉덩이를 물려고 할때 길고양이들이 돌아온다. 길고양이는 왜 애완견을 조직에 가입시키는지 묻는다. 고양이는 아까 골목에서 개들 목걸이를 빼앗다고 말한다.

 

 

 

 

 

토끼는 맥스에게 목걸이를 태운것이 아니었는지 묻는다. 맥스가 태웠든, 잃어버렸든, 뺏겼든 그게 중요한것인지 묻는다. 토끼가 그러면 바이퍼의 표식을 받을 수 없다고 말한다. 듀크는 그냥 돌아가겠다고 말한다. 그러자 토끼는 바이퍼의 먹이가 되야 한다며 잡으라고 시킨다.

 

 

듀크는 바이퍼의 꼬리를 잡고 빙글빙글 돌다가 던진다. 바이퍼는 기둥에 묶이고 바로 앞에 있는 맥스를 공격하려 한다. 기둥이 무너지면서 바이퍼는 벽돌에 깔려 죽는다. 토키는 바이퍼가 죽었다면서 맥스와 듀크를 잡으라고 소리지른다. 듀크는 맥스를 데리고 은신처를 빠져나온다. 듀크와 맥스는 큰 하수로로 뛰어내린다.

 

 

 

 


기젯은 친구들에게 나쁜 소식이 있다고 말한다. 기젯은 맥스가 없어졌고, 어디선가 길을 잃고 두려워 할거라고 말한다. 빨리 찾아서 데려오자고 말한다. 멜이 바깥세상은 시끄럽고 무섭다고 말한다. 개들은 매를 발견하고 놀란다. 기젯은 친구들에게 타이베리우스를 소개하고 우리를 도와줄거라고 말한다. 기젯은 타이베리우스가 우리를 안 잡아 먹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한다.

 

 

 

 

 

버디는 목줄없이 밖에 나갔다가 단속반에 잡히든가 더 험힌일 당한다고 말한다. 기젯은 맥스를 구해야 한다고 말한다. 버디가 맥스는 기젯에게 관심도 없다고 말한다. 기젯은 상관없고, 진심으로 맥스를 사랑한다고 말한다. 기젯은 친구들이 같이 안가도 찾으러 갈 거라고 말한다. 그러자 페피는 방을 나가버린다.

 

 

 

 

 

클로이는 맥스가 도와주었던 얘기를 한다. 그러자 멜과 버디는 맥스가 도와주었다고 말한다. 멜과 버디는 맥스를 구해야 한다고 소리를 지른다. 그때 노먼이 나타나자 타이베리우스는 잡아 먹으려 한다. 기젯은 타이베리우스에게 안된다고 소리지른다. 타이베리우스는 귀엽다고 말한다.

 

 

 

 

 

맥스와 듀크는 배관을 통해서 강으로 빠져나온다. 튜크는 지나가는 배 '빅애플 페리'를 발견하고 올라탄다. 듀크는 맥스에게 튜브를 던져주고 잡으라고 말한다. 맥스가 튜브를 잡자 맥스는 끌어당긴다. 맥스와 튜크가 탄 배는 집 반대방향으로 이동한다.

 

 

 

 

 

맥스와 튜크를 뒤쫓아온 '성난 펫들'은 배를 타고 가는 둘의 모습을 발견한다. 돼지는 브루클린이 핫 플레이스라고 말한다. 토끼가 우리의 목표는 복수라며 브루클린으로 가겠다고 말한다.

 

 

 

 


기젯과 친구들은 팝스의 집으로 찾아간다. 버디는 주인이 항상 집을 비워서 항상 붐빈다고 말한다. 버디가 팝스는 뉴욕의 마당발이라 그가 도와주면 맥스는 금방 찾을 수 있다고 말한다. 버디는 팝스에게 별일 없는지 묻는다. 팝스는 하반신 마비가 되었다고 말한다.

 

 

 

 

 

기젯은 친구 맥스가 납치되어 하수도로 끌려갔다는데 도와줄 수 있다 들었다고 말한다. 팝스는 하수도에 아는 애들이 있기는 하지만 이제는 외출 안한다고 말한다. 클로이는 시간 낭비만 했다며 한숨을 쉰다. 그러자 팝스는 누가 말했는지 묻고 얼굴을 보고 싶다고 말한다. 마이론이 눈꺼풀을 올려주자 클로이를 바라보며 미인이라고 말한다. 팝스가 뉴욕은 자신의 구역이라며 친구를 찾아주겠다고 말한다. 팝스가 파티는 끝났다며 청소기를 돌리라고 말한다. 팝스는 클로이에게 집이 어딘지 묻는다.

 

 

 

 

 

배에서 내린 튜크는 배가 고프다고 말한다. 그때 벤치에 앉아서 샌드위치를 먹고 있는 남자를 발견한다. 맥스는 귀요미 신공을 발할때가 되었다면서 남자 앞에 앉는다. 남자는 놀라며 샌드위치를 먹으며 달려간다. 맥스와 듀크는 안타까워 한다.

 

 

 

 

 

맥스가 우리는 늑대의 후예라서 야생의 본능으로 집을 찾아 갈수 있다고 말한다. 듀크는 야생의 본능이 안나온다고 말한다. 맥스와 듀크는 소시지 냄새를 맏고 달려간다.

 

 

 

 


팝스는 기젯과 친구들을 데리고 옥상으로 이동한다. 타이베리우스는 새의 직감으로 휠체어탄 개는 따라가면 안된다고 말한다. 기젯은 하수도 쪽으로 가야된다고 말한다. 팝스가 인간이 가는 길로 가면 며칠이 걸려서 비밀 통로로 가는 거라고 말하면서 뛰어내린다.

 

 

 

 

 

팝스가 떨어지자 모두 날란다. 잠시뒤 팝스는 빨리 오라고 소리지른다. 모두 팝스를 따라 외벽청소용 승강기를 타고 내려온다. 대형화면에서는 클로이가 팝스의 집을 엉망으로 만드는 영상이 나온다. 팝스는 비밀통로로 친구들을 안내하여 지하로 이동한다.

 

 

 

 


맥스와 튜크는 소시지 공장을 찾은뒤 공장안으로 달려들어간다. 맥스와 듀크는 떨어지는 소시지를 마음껏 배불리 먹는다.

 

 

 

 

 


팝스가 여기 애들은 까칠하니까 자신이 얘기하겠다고 말한다. 팝스는 악어에게 바이퍼는 어디에 있는지 묻는다. 악어가 가리키는 방향에는 바이퍼의 꼬리가 보인다. 토끼는 슬퍼하면서 잊지 않을 것이고 복수를 하겠다고 말한다. 토끼는 작전지도를 보며 브루클린으로 가서 놈들에게 복수를 하겠다고 말한다.

 

 

 

 

 

팝스가 저 털뭉치는 사이코라며 빨리 나가자고 말한다. 그때 기젯은 토끼가 작은개, 갈색 뚱보개 얘기를 하는 것을 듣고 돌아선다. 클로이가 뉴욕에 작은개는 많다면서 가자고 말한다. 버디는 갈색 뚱보개는 맥스의 룸페이트라고 말한다. 클로이는 아닐수도 있다고 말한다. 그때 토끼는 맥스 이름을 부르며 파묻어주겠다고 말한다.

 


기젯이 맥스는 친구라며 건들지 말라고 말한다. 토끼는 작은개를 안다는 말을 듣고 잡으라고 소리지른다. 모두 하수구로 도망을 친다. 노먼이 악어에 잡히고 만다. 토끼는 맥스의 친구를 잡았다며 이제 끝이라고 말한다.

 

 

 

 


맥스는 배가 불러서인지는 몰라도 듀크에게 괜찮은 애 같다고 말한다. 듀크도 처음 만났을때는 '별로다'라고 생각했는데 마음에 든다고 말한다.

 

 

듀크는 여기를 밖에서 본 적이 있다고 말한다. 맥스는 무슨 말인지 묻는다. 듀크는 주인집이 이 동네였다고 말한다. 맥스는 듀크에게 주인이 있었는지 묻는다. 듀크는 꽤 오래전 얘기라며 주인을 처음 만났던 얘기를 한다. 주인은 좋은 사람이었고, 최고였다고 말한다. 산책도 하고, 같이 낮잠도 잤다고 말한다.

 

 

그러던 어느날 나비를 쫓아갔고 집에서 너무 멀리까지 가서 돌아갈 수가 없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며칠뒤 단속반에 잡혔다고 말한다. 행복했었는데 자신이 다 망쳤다고 말한다.

 

 

 

 

 

맥스는 듀크의 집으로 가자고 말한다. 맥스는 듀크 주인이 기뻐할거라고 말한다. 듀크는 주인이 한번도 찾이 않았다면서 주인이 싫어할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맥슨느 주인이 엄청 걱정하고 있을 거라며 가자고 말한다. 듀크는 가자고 말한다. 그때 단속반이 듀크와 맥스를 잡기 위해 나타난다. 듀크와 맥스는 단속반을 피해 도망친다.

 


팝스와 친구들은 하수도에서 빠져나온다. 팝스가 그 토끼는 구제불능 정신병자라고 말한다. 타이베리우스는 기젯에게 맥스 닮은 개랑 놀면 맥스 생각은 잊게 될거라고 말한다. 기젯이 이대로는 포기 못한다며서 우리는 최고의 펫, 개라고 말한다. 그러자 클로이는 고양이라고 말하고, 타이베리우스는 매라고 말한다. 기젯이 오늘은 모두 개라며 거절은 거절한다고 말한다. 기젯은 토끼보다 빨리 맥스를 찾아야 된다며 가자고 말한다.

 

 

 

 

 

토끼와 돼지는 냄새를 따라 브루클린의 소시지 공장 근처에 도착한다. 토끼는 잔인함의 끝이 어딘지 오늘 확실히 보여주자고 말한다. 토끼는 주변을 살피다 유모차를 발견하고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고 말한다.

 

 

 

 


맥스와 듀크는 주택가를 걷고 있다. 듀크는 자신의 모습이 어떤지 묻는다. 맥스는 긴장을 풀라고 말한다. 듀크는 주인과 살던 집 앞에 도착한다. 맥스는 올라가서 문을 긁으라고 말한다. 맥스는 주인이 반가워 할꺼라며 긴장하지 말라고 말한다.

 

 

듀크는 못보던 차라고 말한다. 그때 집에 있던 고양이가 도와주겠다고 말한다. 듀크는 괜찮다고 말한다. 고양이는 너무 더럽다며 잔디밭에서 나가라고 말한다. 그러자 듀크가 여기는 나의 잔디라고 말한다. 맥스는 듀크에게 돌아가는게 좋겠다고 말한다.

 

 

 

 

 

듀크가 프레드는 고양이를 싫어했다며 왜 고양이를 키우는지 묻는다. 고양이가 프레드 할아버지는 죽었다고 말한다. 맥스는 듀크에게 괜히오자고 했다며 돌아가자고 말한다. 듀크는 거짓말이라며 고양이에게 다가간다. 그때 집에 사람들이 도착하고 듀크는 자기 집이라며 짖기 시작한다. 그러자 남자는 단속반에게 전화를 한다.

 

 

 

 

 

맥스는 듀크에게 여기는 집이 아니니까 돌아가자고 말한다. 듀크는 왜 여기로 데리고 왔냐며 화를 낸다. 맥스는 듀크를 도와주려한거라고 말한다. 듀크는 자기를 떼내 버리려고 데려온거 라고 말한다. 맥스는 그만하자면서 돌아간다.

 

 

그때 기다리고 있던 단속반이 맥스를 붙잡는다. 듀크가 단속반에게 달려들면서 맥스는 풀려나지만 듀크는 잡히고 만다. 맥스는 숨어서 듀크가 잡혀가는 모습을 지켜보다 뒤쫓아 간다.

 

 

 

 


돼지와 토끼는 사람으로 변장하여 유모차를 끌고 간다. 그때 달려가는 맥스를 발견하고 뒤따라 간다. 맥스가 단속반 차에 올라타지만 자동차는 빨간신호에 멈춰선다. 달려오던 유모차는 자동차와 부딪히고 단속반 직원은 리퍼, 돼지와 도마뱀을 잡아간다. 맥스와 토끼는 떠나가는 단속반 차를 바라본다. 토끼는 맥스에게 함께 싸우자고 말한다.

 

 

 

 

 

 

맥스는 엑셀레이터를 밟고 토끼는 운전을 한다. 토끼가 우리는 잘 통하는것 같고 맥스도 쓸만하다고 말한다. 맥스는 토끼에게 앞을 보면서 운전이나 잘하라고 말한다. 맥스는 벤이 보이는지 묻는다. 토끼는 좌석에 앉으면서 충돌한다고 말한다.

 

 

 

 

 

잠시뒤 버스는 벤과 충돌하면서 뒤집어 진다. 벤은 다리 난간을 뚫고 아래로 떨어진다. 맥스는 토끼를 물고 버스에서 내린다. 그때 악어가 나타나 스노우볼을 데리고 있다고 말한다. 그러자 '성난 펫들' 단원들이 몰려와 맥스를 둘러 싼다.

 

 

맥스는 그런거 아니라며 오해하지 말라고 말한다. 악어는 맥스가 보스를 잡아먹으려 했다고 말한다. 맥스가 우리는 이제 한편이라며 스노우볼에게 얘기좀 해보라고 말한다. 토끼는 뻥치는 거라고 말한뒤 쓰러진다. 그러자 맥스에게 몰려든다.

 

 

 

 

 

그때 기젯과 친구들이 나타나 공격한다. 기젯은 성'난 펫들'을 모두 쓰러뜨린다. 맥스는 놀라서 기젯을 바라본다. 기젯은 맥스에게 어서 가라고 말한다.

 

 

 

 

 

맥스는 공사 구조물에 걸려있는 벤에 뛰어 든다. 듀크는 맥스에게 키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맥스는 운전석까지 이동한뒤에 열쇠를 뽑는다. 그런데 그때 자동차는 강에 빠져버리고, 맥스는 물고 있던 열쇠를 놓치고 만다. 자동차는 물속으로 가라안기 시작하고 토끼는 기젯에게 키스한뒤 기억해달라고 말한뒤 뛰어내린다.

 

 

 

 

 

 

물이 차오르고 듀크와 맥스는 서로를 바라본다. 그때 토끼가 열쇠를 가지고 나타나 건네준다. 맥스는 열쇠를 건네받아 문을 열고 듀크와 함께 탈출한다.

 

 

 

 

 

물위로 올라온 토끼는 영웅이 된 기분이라고 말한다. 맥스는 듀크에게 괜찮은지 묻는다. 듀크는 구하러 와줘서 고맙다고 말한다. 지켜보던 펫들은 기뻐한다. 돼지가 택시를 타고 나타나 차를 태워준다. 동물들은 차를 타고 이동한다.

 

 

 

 

 

 

아파트 앞에 도착하고 맥스는 가젯에게 그동안 소중함을 몰랐다고 말한다. 동물들은 아파트 앞에 도착한뒤 자신의 주인집으로 돌아간다.

 

 

 

 

 

 

토끼는 이제부터 다시 싸우자고 말한다. 그때 지나가는 아이가 토끼를 발견하고 엄마에게 키우겠다고 말한다. 아이는 옆에 있는 돼지, 악어, 도마뱀도 키우겠다고 말한다. 그러자 돼지, 악어, 도마뱀은 하수도로 도망치고 덮개를 닫아버린다.

 

 

아이는 토끼를 안고 쓰다듬으면서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말한다. 토끼는 아이 품에 안겨 집으로 들어간다.

 

 

 

 

 

집에 도착해서 기다리던 펫은 주인이 돌아오자 반갑게 맞이한다.

 

 

 

 

 

 

 

맥스는 듀크에게 지금 이때가 제일 좋다고 말한다. 케이티가 문을 여는 소리를 듣고 맥스와 듀크는 좋아한다. 케이티는 난장판이 된 집을 보면서 앞으로는 괜찮아 질거라고 말한다. 케이티는 맥스와 듀크를 안고 야경을 바라본다. 맥스는 듀크에게 집에 온것을 환영한다고 말한다. 듀크는 고맙다고 말한다.

 

 

 

 

 

 

 

 

 

 

 

추가영상

 

 

버디는 곰인형, 멜은 미니언 코스프레 복장을 하고 계단을 오른다. 멜이 문을 긁자 토끼가 문을연다. 토끼는 버니와 멜에게 들어오라고 말한다. 버디는 코스프레 파티 아니었는지 묻는다. 락음악을 들으며 춤을 춘다. 그때 레오날드는 주인이 오는 소리를 듣고 음악을 끈다. 동물들이 모두 숨자 레오날드는 클래식 음악을 재생한다. 천장에 매달려 있던 돼지가 아래로 떨어진다.

 

 

 

 

 

 

 

 

 

 

[사진 출처]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스틸컷, 캡처, 포스터

 

 

 

 

 

 

 

이상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의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