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지난번에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라인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아. 온란인에 등록한 문화상품권 캐시를 이용해서 영화를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컬쳐캐쉬)으로 CGV 영화 예매방법

 

 

 

 

등록방법을 다시보고싶으면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서 보면된다. 그리고 CGV앱으로 영화를 예매할 것이다. 앱이 없다면 다운받아서 설치 먼저~!

 

 

 

 

CGV 영화예매 하기

 

먼저 보고싶은 영화, 관람시간, 좌석 선택해서 결재 전단계까지 진행한다. 메이즈러너를 선택했다. 금요일, 2D영화 예매라서 요금은 11,000원이다.

 

 

 

 

영화요금 결제하기

 

결제하는 단계에서는 다양한 할인수단을 선택할 수 있다. STEP 1과 STEP 2로 나눠져 있다.

 

 

#1. STEP 1 할인수단 선택

 

먼저 STEP 1에서는 CGV할인쿠폰, CGV영화관람권, CGV무비패스카드, 기타관람권/할인쿠폰/요금제를 선택할수 있는데 지금 알아보고자 하는것은 컬쳐 문화상품권으로 예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네번째 메뉴인 기타관람권/할인쿠폰/요금제를 선택한다.

 

 

 

 

 

기타관람권/할인쿠폰/요금제 메뉴에서는 헬로모바일요금제, 옥션예매권, CGV기프트콘, CJONE 할인쿠폰, 카카오선물하기 예매권, SK기프티콘, 컬쳐모바일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삼성카드할인쿠폰 으로 결제를 할 수 있다.

 

 

 

 

 

 

 

 

 

 

컬쳐모바일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2가지 모두 결제를 할 수 있다. 여기에서는 쿠폰번호를 입력해서 사용가능 여부를 조회한 후에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도 발행 가능하다.

 

 

 

 

 

 

 

도서문화상품권도 같은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여기까지는 컬쳐모바일문화상품권을 온라인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에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다.

 

 

 

 

 

 

 

 

#2. STEP 2. 포인트 및 기타 결제수단

 

지류 문화상품권 또는 온라인전용 문화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사용해야 한다. 그래서 CGV앱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STEP 2에서 해야 한다. 스텝2에는 CJ ONE 포인트, CJ 기프트카드, CGV 기프트카드, 기타 포인트로 결제를 할 수 있다. 기타 포인트 메뉴를 선택해서 이동해보자.

 

 

 

 

기타 포인트 항목에는 14가지의 각종포인트들로 결제를 할 수 있게 지원해주고 있다. 이중에서 문화상품권 컬쳐캐쉬를 선택한다.

 

기타포인트 : 현대카드 M포인트, 하남니, 위비꿀머니, 삼성 U-Point,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OK캐쉬백, 해피머니상품권 해피캐시, 블루멤버스 포인트, KIA RED MEMBERS 포인트, GS&POINT, S-Oil 포인트, 현대오일뱅크 보너스포인트, 도서상품권 북앤라이프캐시, E1 오렌지 멤버십 포인트

 

 

 

 

본인의 컬쳐랜드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포인트 조회를 하면 등록된 잔액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번에 온라인 등록한 2,000원이 조회되었다. 조회된 포인트 중에 사용할 금액만큼 선택해서 사용하면된다.

 

 

 

 

 

 

 

 

 

 

포인트 적용을 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게 된다. 결제금액은 컬쳐캐쉬 2,000원 적용하여 나머지 9,000원만 더 결제하면 영화예매는 마무리 된다.

 

 

 

 

 

영화 관람하기 

 

지류 문화상품권을 온라인 추가 등록하여 컬쳐캐쉬 충전하였고,  CGV전용 영화 3천원 관람권(헌혈하고 받음) + 문화상품권 컬쳐캐쉬로 영화(메이즈러너3 : 데스큐어) 재미있게 관람 하였다.

 

 

 

 

 

 

 

 

지금까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CGV 영화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