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신분이라면 수익을 받기전에 한번은 인증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인증단계는 애드센스에서 가입시 입력했던 주소지로 핀(PIN)번호를 우편으로 발송해 줍니다.

 

우편으로 받은 핀번호를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입력하여 승인을 받고, 주소등록 이후에는 결재수단을 추가하여 수익을 받으면 됩니다. 이때 우편으로 받게 되는 것이 핀(PIN)번호 이며, 핀번호 인증은 가입자의 주소를 인증하기 위한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에 대해 알아보자

 

 

 

 

 

 

 

 

 

애드센스 주소 인증 단계

 

 

1. 구글 애드센스 신청 (주소입력)
2. 승인후 핀(PIN)번호 우편으로 수령
3. 핀번호 수령후 애드센스에 핀번호 승인
4. 주소등록후 결재수단 추가 (수표 또는 계좌입금)

 

 

애드센스에서는 일정 지급 기준금액에 도달하면 인증과정을 거치는 단계로 진입하게 됩니다. 본인이 인증과정에 도달하였는지는 아래의 화면처럼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화면 상단에 빨간줄이 생기면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렇게 나오는데, 이것이 은근히 신경쓰이고 핀번호는 언제 도착하려나 기다려지고, 빨리 입력해야할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

 

 

작업을 클릭해보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그럼 지급기준액은 얼마일까요? 알아보겠습니다. 아래글은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의 설명입니다.

 

 

지급 기준액(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설명)


계정에서 지급 보류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지급 기준액 이상의 수입이 발생하고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면 수입이 지급됩니다. 수입 지급 시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급 일정을 참조하세요.

 

 

월 수입이 지급 기준액에 도달하지 못하면 해당 월의 수입은 다음 달로 이월되고 다음 달 수입에 합산됩니다. 새로운 잔액이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면 그 다음 달 말에 수입이 지급됩니다. 예를 들어 6월 수입이 지급 기준액에 도달하지 못하면 6월의 수입이 이월되어 7월 수입과 합산됩니다. 새로운 잔액이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는 경우 8월 말에 6월과 7월 수입이 합쳐진 금액이 일괄 지급됩니다. 지급 보류로 인해 정상적인 지급 주기의 지급에서 가장 최근 잔액이 제외된 경우 지급 보류가 삭제된 후 며칠 내로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아래표는 국가별 애드센스 관련 각종 기준표 입니다.

 

 

 

지급 기준액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가입한 계정의 나라별 통화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미국을 기준으로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되면 주소확인을 하며 100달러이상 지급한다는 조건입니다. 표를 자세히 보면 국가별로 기준이 되는 금액이 조금씩 다르지만 대략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해보면 수익이 만원이상 모이면 돈을 받기 위한 주소인증 과정을 거치게 되고, 10만원정도 모이면 돈을 지급해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소인증 화면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상단에 아래의 글과 함께 가입시에 입력했던 주소와, 핀이 생성된 날짜가 보입니다. 인증과정 중에도 광고 게재 및 수익 발생 상태는 계속 유지 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귀하의 수익이 인증 기준액에 도달했습니다. 이에 따라 귀하의 계정에 대한 인증 절차가 시작됩니다. 수익이 지급 기준액에 도달한 다음 첫 지급금을 받으려면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계정 인증을 위한 PIN 번호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계정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로 발송되니 수령 후 이 페이지의 하단에 입력해 주십시오. 이 과정에서 귀하의 계정은 운영 상태를 유지하며 광고 게재 및 수익 발생도 계속됩니다.

 

 

이런과정을 거친다는 것을 지금 시작하는 분들은 꼭 알고 있어야할 내용입니다. 핀(PIN)번호를 안전하게 거주주소지로 배송받으려면 애드센스 가입시 입력하는 '주소'를 허위없이 정확하게 입력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주소입력은 한글로 입력하기때문에 어려움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보통은 핀번호가 2~4주가량 걸린다고하는데, 필자는 구글측에서 핀번호를 보냈다고 통보를 받고 2주가 흘러 갔습니다. 이제 곧 받을수 있겠죠? 무척 기다려집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에 대한 포스팅은 마치고 핀번호를 받게되면 우편물 개봉과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관련글

 

구글 애널리틱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연결하기(http://barista7.tistory.com/19)

유튜브 가입하고 나만의 채널을 만들어 보자(http://barista7.tistory.com/12)

스냅북활용한 애드센스 수익창출 승인되다(http://barista7.tistory.com/10)

유튜브채널 운영자가 애드센스에 블로그 사이트 추가하는 방법(http://barista7.tistory.com/9)

애드센스 스냅북 활용하기(http://barista7.tistory.com/4)

애드센스 승인 후 여러 사이트에 광고 다는 방법(http://barista7.tistory.com/2)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