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SC제일은행 외화통장으로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고 있는데 USD를 언제 환전하면 이익이 될까? 블로그를 운영하고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고 있다면 환율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원달러환율은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환율은 국가경제와 통상은 물론 재테크, 비지니스, 자녀 유학, 여행 등에 영향을 미친다. 원달러환율을 가장 신뢰할 만한 예측 자료를 통해 알아보.

 

 

 

 

2018년 원달러환율 월별 예상금액(3월~8월)

 

 

 

 

 

 

 

2018년 월별 원달러환율 예상금(2018년 3월~8월)

 

2018년 월별 원달러환율 예상금액을 알아보자. The Financial Forecast Center의 홈페이지에서는 2018년 예상환율과 년도별 환율 변화 차트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1. 다음 그림은2018년 3월~8월 원달러 월별 예상금액이다.

 

 

 

출처 : The Financial Forecast Center 홈페이지

 

 

이표는 1달러에 대한 원화와 달러화의 예상 환율 값을 한달기준으로 평균값을 구한 것이다.


1달러에 대한 원화가치는 2018년 2월에 1,078.47원 이었던 것이 2018년 3월에 1,079원으로 하락하여 점차적으로 원화가치는 6개월 후에 1,149원까지 하락할 것이라는 예측하고 있다. 당분간 애드센스 수익금은 USD로 보유하고 있는것이 이득일 것으로 예상된다.

 

 

 

 

 

 

 

 

 

2. 아래 그림은 2015년~2018년 현재까지 원달러 환율 차트이다.

 

 

 

출처 : The Financial Forecast Center 홈페이지

 

 

 

The Financial Forecast Center 홈페이지 : https://www.forecasts.org/won.htm

 

 

 

 

 

 

 

 

 

파이낸셜 예측센터(The Financial Forecast Center)


파이낸셜 예측센터는 미국 텍사스 주에서 설립된 미국의 회사이며 이 회사의 예상치는 신뢰받는 기업에 관한 공개 데이터베이스 사이트인 opencorporates.com에서 공개되고, 다양한 금융시장과 경제 지표를 인공지능(AI : Artificial Intelligence)을 활용하여 예측하는데, 이런 지표들에는 국제 증권시장 지표, 이자율, 환율, 가격 등을 포함한다.


센터는 1997년에 설립되었고, 미국 인공지능 종합체 중 개발과 제조업의 한 부분으로 시작되었고, 다양한 예측자료들을 분석하고 모델링하고 예측하는 인공지능과 기계에 의존하여 지표를 발표하고 있다..

 

 

 

The Financial Forecast Center 홈페이지 : https://www.forecasts.org/won.htm

 

 

 

 

 

 

 

애드센스 관련글

 

 

 

 

 

 

 

지금까지 2018년 예상환율과 년도별 환율 변화 차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