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만화 아인을 실사화한 영화로 죽을수록 강해지는 신인류 아인 간의 대결을 그린 영화이다.

 

원작 만화는 보지 않았지만 영화의 내용을 이해하는데는 문제가 없었고, 배우들의 액션과 CG등 모두 볼만하였다.

 

특히 악역 사토역를 맡았던 아야노 고의 연기가 기억에 남는다.

 

 

 

 

 

 

 

영화 아인(亞人, Ajin, 2017) 후기, 결말, 줄거리

 

 

 

 

2018년 2월 개봉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177

 

 

 

 

 

 

 

 

 

 

 

 

 

 

 

 

아인(亞人, Ajin)

 

 

- 2017 제작
- 일본, 액션 외
- 2018.02.28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9분
- 감독 : 모토히로 카츠유키
- 출연 : 사토 타케루, 아야노 고, 하마베 미나미, 시로타 유우

 

 

죽을수록 더욱 강해지는 아인 VS 아인, 절대 죽지 않는 그들의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아인 줄거리

 

 

 

 

아인은 죽지 못하는 새로운 인류를 말한다. 아무리 몸을 다쳐도 일시적으로 죽을 뿐 다시 재생하는 특징이 있다. 26년전 아프리카에서 처음 발견되었고, 전세계에 46명의 아인이 있다. 일본에서는 아인관리위원회를 설립하고 아인을 연구하고 있다.

 

 

평범한 의대생 나가이 케이(사토 타케루)는 교통사고 사망 직후 되살아나, 일본내에서 공식 보고된 세 번째 아인으로 정부의 감시를 받는다. 아인관리 위원회의 토사키(타마야마 테츠지)는 아인을 대상으로 여러가지 실험을 하고 있다. 케이는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발견된 3번째의 아인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토(아야노 고)와 타나카 코지(시로타 유우)는 나가이 케이를 연구소에서 구출하기 위해 공격하기 시작한다. 토사키는 마취제 사용을 허가하고 대응하지만, 마취제를 맞았으나 팔을자르거나 죽은뒤 살아나 다시 공격을 한다.

 

 

 

 

 

사토는 케이를 풀어주면서 아인의 미래를 위해 도와달라고 한다. 사토는 케이를 실험하던 연구소 직원들을 총으로 쏘라면서 케이에게 총을 건넨다. 하지만 케이는 하지 않겠다고 하자 사토는 연구소 직원을 총으로 쏜다. 그러자 케이가 사토를 향해 총을 쏜다. 사토는 케이를 죽이겠다면서 다시 리셋을 한다.

 

 

출구를 향해서 도망치던 케이는 총에 맞에 쓰러지고, 사토는 자신의 몸에서 유령을 불러내어 케이를 공격한다. 케이는 사토의 몸에서 유령이 나오는 것을 보고 놀라는데, 케이 몸에서도 유령이 나와 사토의 유령과 싸움을 시작한다.

 

 

케이가 지붕에서 뛰어내려 도망치고, 타나카와 사토는 취재진 앞으로 나간다. 일본에서는 아인을 잡아 놓고 인체실험을 하고 있었다는 폭로를 한다. 제약회사는 아인의 실험으로 신약을 개발하고 있고, 독가스 실험, 자동차 실험 등 다양한 회사에서 실험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부와 인간에 대한 끔찍한 복수를 계획한 사토는 전국의 아인들을 소집하고, 정부에 아인들을 위한 자치구를 만들라고 요구하고 사라진다.

 

 

케이는 어느 마을을 지다가 할머니의 도움을 받게 되고, 병원에서 TV를 통해 소식을 들었던 케이의 동생 에리코(하마베 미나미)는 경찰의 감시를 받게 된다.

 

 

 

 


타나카는 병원에서 유령으로 지키고 있던 경찰들을 공격하는데, 토사키의 경호원 이즈미(카와에이 리나)가 병원에 있다.

 

 

 

 

 

하지만 그녀 또한 아인으로 유령을 소환하여 타나카와 맞서 싸운다. 사람들이 몰려오자 타나카는 어쩔수 없이 돌아선다.

 

 

 

 

 

 

 

 

 

 

 

 

 

 

사토는 신장과 콩팥을 주고 무기거래를 한다. 케이는 시골에서 잡초를 뽑으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한다. 그러던 중 라디오에서 동생의 소식을 들을 케이는 병원으로 찾아가고 병원 옥상에서 동생을 만난다.

 

 

사토는 아인 자치구 요구한지 5일이 지났는데 아무런 답변도 받지 못했다면서, 아인 연구소 주요기관인 후생 노동성을 공격하겠다고 발표한다.

 

 

케이는 동생을 병원에서 데리고 나와 자신을 도와주었던 집으로 향한다. 케이는 동생의 병을 고쳐주기 위해 의사가 되려고 했었다.

 

 

 

 

 

케이는 유령을 훈련시키려고 하는데 유령은 케이의 말을 잘 듣지 않는다. 어느날 밤 사람들이 케이가 머물고 있는 집을 둘러싸기 시작한다.

 

 

사토가 말한 날이되자 경찰은 경비를 보강하고 기자들은 취재를 하고 있다. 그런데 이떠 멀리서 비행기가 날아와 건물과 충돌한다. 건물 잔해에서 사토가 걸어나온다. 사토는 드론으로 배달된 옷과 총으로 경찰과 맞선다.

 

 

 

 

 

케이는 사토가 하는 일을 TV중계를 통해서 보고 있다. 경찰은 사토가 부활하지 못하도록 계속 총을 쏘면서 이동한다. 그러자 반대편 건물에서 저격수 타나카가 경찰을 쏘기 시작한다.

 

 

 

 

 

사람들이 집을 둘러싸고 소리지르나 케이는 동생 에리코를 데리고 집을 떠난다.

 

 

사토는 경찰특공대를 전멸시키고, 다시 방송으로 도쿄의 일부를 자치구로 지정하지 않으면 신경독가스를 뿌리겠다고 말한다.

 

 

토사키와 사토는 화상회의를 하는데, 큐슈와 홋카이도에 자치구 지정을 하겠다고 한다. 하지만 사토는 도쿄를 원하고 있다. 사토는 자신의 뜻에 반대하는 아인들을 처리해버린다.

 

 

 

 

 

내각대책회의실에서는 토사키에게 책임을 묻고, 아인을 잡기 위한 특수부대 다이아 를 만들기로 한다.

 

 

토사키는 아인 연구소를 들어가다가 차량의 유리가 깨지자 차를 세우고 주위를 둘러 본다. 그곳에는 케이가 서 있다.

케이와 토사키는 따로 만나는데, 케이는 거래를 하러 왔다고 한다. 거래 조건은 동생을 보호해줄것과 사토를 막고난뒤 새로운 신분을 주고 케이 자신을 잡지 않겠다는 것이다.

 

 

케이와 토사키는 손잡고 작전을 짜기 시작한다. 사토가 신경가스를 가지러 올 때 잡을계획을 세운다.

 

 

 

 

 

사토가 있는 곳에서도 전투 준비가 한창이가 타나카는 자신은 아인 연구소에서 2년동안 실험을 당했지만, 사토는 아기때부터 20년간 실험을 당했다고 말한다.

 


케이와 토사키의 팀이 먼저 가스가 있는 회사에 잠입하고 사토를 기다리고 있다. 타나카는 함께하는 아인들과 함께 자동차로 이동하고 있다.

 

 

서버에 문제가 생기고, 입구에는 타나카 일행이 들어와 총을 쏘기 시작한다. 22층이 돌파되고, 서버를 원격으로 조종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발신지를 찾기 시작한다.

 

 

발신지를 찾아 서버의 권한을 다시 되찾고, 케이는 환풍기를 통해서 유령을 흘려 보내서, 아인들의 눈을 가린다. 기다리고 있던 요원들은 마취총을 쏘아 침입했던 아인들을 3명을 모두 잡는데 성공한다.

 

 

한편 그시각 사토는 목재 분쇄기로 들어간다. 아인이 죽으면 가장 큰 부위에서 재생이 시작된다고 한다. 가방에 있던 손에서 재생이된 사토는 안에 있던 요원들을 향해 총을 쏘기 시작한다.

 

 

그러자 케이는 같은 방법으로 유령을 흘려보내고, 마취총을 쏘지만 사토는 마취된것처럼 쓰러진다.

 

 

나머지 요원들을 제거하고 타나카를 깨운뒤에 신경가스를 찾아 나간다. 사토는 신경가스를 들고 꼭대기 헬기장으로 향하면서 케이에게 무전으로 연락한다. 케이는 토사키에게 다이아의 출동을 요청하고 헬기장으로 향한다.

 

 

34층에서 기다리고 있던 타나카는 토사키가 올라오자 공격하기 시작한다. 그때 토사키의 이즈미가 나타나 막고 공격을 한다.

 

 

 

 

 

헬기장에 도착한 케이는 닫혀있던 문을 열고, 사토에게서 신경가스를 빼앗아 뛰기 시작한다. 사토가 신경가스를 던지자 케이가 뛰어서 몸으로 막아내고, 유령이 나타나 도와준다. 부상을 당한 케이는 다시 재생을 한다.

 

 

 

 

 

34층에서는 타나카가 토사키를 조준하고 총을 쏘자 이즈미가 대신 총에 맞아 쓰러진다. 다시 재생하여 타나카를 공격한다.

 

 

 

 

 

재상한 케이는 신경가스롤 안전하게 보관하고 사토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사토는 마취총에 맞자 다시 재생을 선택한다. 타나카와 이즈미는 격투를 벌이고 타나카는 이즈미에게 제압된다.

 

 

사토는 케이에게 왜 아인이면서 인간의 편에 써냐고 묻는데, 케이는 단지 사토 너가 싫을 뿐이라고 말한다.

 

 

 

 

 

타나카와 이즈미가 싸우던 중에 토사키가 나타나 타나카의 등에 마취제를 꽂아 넣고 이즈미가 재생을 막으면서 타나카는 쓰러진다.

 

 

사토와 케이는 치열하게 싸운다. 케이의 유령이 도와 사토에게 마취제를 꽂고 재생을 막는데, 케이는 팔이 잘리면서 쓰러진다. 하지만 지켜보던 사토의 유령이 사토가 재생할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토는 케이가 쓰러진 가운데로 마취총을 들고 다가간다. 그때 하늘에서 다이아 팀이 내려와 사토를 공격하고 두사람을 얼려버린다. 얼어버린 두사람에게 총을 쏴 부서버린다.

 

 

케이는 잘렸던 팔에서 다시 재생하여 살아나고, 다이아 부대원들이 잡으려 하자 케이는 건물밖으로 뛰어 내린다. 곧이어 누군가 사토가 사용하던 모자를 주워들면서 영화는 끝이 난다.

 

 

 

 


[사진 출처] 영화 아인(아亞人, Ajin)  스틸컷


 

 

 

 

 

 

이상 영화 아인(아亞人, Ajin)의 후기와 줄거리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