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5~6 정리

Posted by 바리스타7 Barista7
B7 일상/음악즐기기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시트콤 드라마가 있다. 바로 으라차차 와이키키인데, TV채널을 돌리다가 보게 되었는데 재미있어서 1회부터 다시보기 시작했다. 드라마 내용도 재미 있지만 OST도 너무 좋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5~6 정리

 

 

 

 

 

[출처] 으라차차 와이키키 홈페이지

 

 

 

 

으라차차 와이키키

 

- 코믹 청춘 시트콤

- JTBC 월,화 오후 11:00~ (20부작, 2018.02.05~)

-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골 때리고 빡센 포복절도 청춘 드라마

 

- 처음에는 16부작이었으나, 4회 연장 방송을 확정했다고 한다. 마지막 20회 방송은 4월 17일이 될것이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팀을 재정비하고 후반부 10회의 스토리와 드라마 결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12일, 13일에는 코멘터리 스페셜 방송을 편성하여, 배우 추천 명장면, 시청자 추천 명장면, NG장면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였다.

 

 

 

 

 

 

 

[출처] 으라차차 와이키키 홈페이지

 

 

 

 

 

 

 

 

 

승희 (오마이걸) - 설레는 발걸음,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5 [2018.03.05]

 

"으라차차 와이키키" 의 O.S.T Part. 5 "설레는 발걸음"

청춘군단의 유쾌한 에너지로 짠내 나는 현실에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JTBC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OST Part.5 설레는 발걸음’이 발매 되었다.
가창에는 최근 핫한 이슈를 몰며 왕성한 활동중인 걸그룹 ‘오마이걸’의 ‘승희’가 낙점되었다. 설레는 발걸음’은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와 통통 튀는 캐스터네츠의 사운드가 돋보이며 ‘승희’의 애교 섞인 목소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완성도를 높인 곡으로 극 중 주인곡들의 사랑의 설레임을 표현하는 곡이다.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음악을 맡고 있는 박세준 감독과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 콤비가 의기투합하여 완성하였다.

 

 

 

 

 

 

 

 

 

 

 

 

조은애 - 어른이 되는 중,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6 [2018.03.12]

 

"으라차차 와이키키" 의 O.S.T Part. 6 "어른이 되는 중"

신예 가수 조은애가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6-어른이 되는 중의 가창에 참여하였다. 조은애는 청아한 목소리를 소유하며 그룹 젤리쿠키로 활동을 하고 드라마 판타스틱,잘키운딸하나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 곡의 가창자로 참여를 하는 본인만의 스펙트럼을 쌓아가고 있는 실력파 가수이다.
어른이 되는 중은 돈꽃, 닥터스, 피고인,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파리의 연인 등 국내 대표 드라마의 음악을 담당한 박세준음악감독과 작곡가 우지훈과 함께 작업을 하며 완성도를 높였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배가 시켜주는 역할을 할 곡이다.

 

 

 

 

 

 

 

 

 

 

 

 

지금까지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5~6 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