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커피를 마시면서 별적립에 관심을 가지지 않았었는데, 스타벅스(Starbucks)의 별 적립이 어떤 기준으로 이루어 지는지 궁금해졌다.

 

그래서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에 대해 알아보고 간단히 정리해보았다.

 

지금부터 스타벅스(Starbucks) 별 적립하는 방법, 별 적립 팁에 대해 알아보자.

 

 

 

1. 영수증 당 1개의 별이 적립
2. 만 원이상 결제 시 추가 별 적립
3.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 → 1000원 이상 결제(기프티콘 + 800원 → 1000원 이상)
4. 잔액 소진시 별 적립(스타벅스 카드 + 카드 결제)
5. 기타 이벤트

 

 

 

 

 

 

 

 

 

 

 

 

스타벅스(Starbucks) 별 적립하는 방법, 별 적립 팁

 

 

 

 

▷ 스타벅스(Starbucks) 컵 사이즈별 용량 비교(숏, 톨, 그란데, 벤티) : https://barista7.tistory.com/1749
▷ 스타벅스(Starbucks) 별 적립하는 방법, 별 적립 팁 : https://barista7.tistory.com/381
▷ 스타벅스 생일쿠폰으로 커피 마시다 :
https://barista7.tistory.com/60
▷ 스타벅스 홈페이지 : https://www.istarbucks.co.kr/

 

 

 

 

 

 

스타벅스(Starbucks)

 

 

1. 스타벅스 카드(Starbucks Card)


- 스타벅스 카드는 별도의 카드 구매가격이 없는 충전식 상품권이다.
- 유효기간은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 잔액이 남아 있는 동안 기한의 정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더 이상 잔액이 없는 경우 최종 충전일 또는 최종사용일로부터 5년 경과시 소멸된다.
- 환불 조건 및 방법 : 최종 충전 시점의 잔액을 기준으로 60% 이상을 사용한 후 40% 이하에 해당하는 잔액의 반환을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서 환급 신청할 수 있다.

 

 

 

 

 

2. 스타벅스(Starbucks) 별 적립


- 스타벅스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적립기준에 따라서 별을 부여해준다.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유효한 구매 영수증 1개당 별 1개가 적립이 된다. 그리고 적립된 유효 별의 개수에 따라서 회원의 등급이 나누어 지고, 등급별로 다른 혜택이 적용이 된다.
- 별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 부터 1년(12개월)이며, Gold Level의 무료 음료 증정을 위한 별 또한 Gold Level의 유효기간과 동일하게 1년이다.
- 유효기간이 경과도니 별은 적립일 기준으로 12개월 후부터 일단위로 선입선출 방식에 의해 자동 소멸되고, 유효기간 만료 이전에 1개월 단위로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조회할 수 있다.

 

 

 

 

 

 

 

 

 

 

 

 

 

 

 

 

스타벅스(Starbucks) 별 적립 팁

 

 

1. 영수증 당 1개의 별이 적립

 

영수증 갯수당 1개의 별이 적립되므로, 따로따로 주문할 경우 여러개의 별을 적립할 수 있다. 하지만 주문간격은 3분이상 차이가 나야 한다.
똑같은 음료 2잔을 한번에 주문하면 영수증이 하나로 별 1개가 적립이 된다. 하지만 1잔씩 3분간격으로 각각 주문을 하게 되면 별 2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2. 만 원이상 결제 시 추가 별 적립

 

 

- 방문별 : 음료 주문 고객에게 기본으로 제공하는 별
- 이벤트 별 : 결제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 1만원 단위로 추가 제공하는 별

 

 

 

결제금액이 1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기본으로 제공하는 방문별 1개 적립이 되고, 1만원 이상 2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방문별 1개, 이벤트별 1개로 총 2개의 별이 적립이 된다.

 

 

- 아메리카노 1잔 (4,100 x 1 = 4,100) 구매 = ★ 1개 적립
- 아메리카노 3잔 (4,100 x 3 = 12,300) 구매 = ★ 2개 적립 (방문 ★1개 + 1만원당 ★1개)

 


예를 들어, 2만원 이상 3만원 미만일 경우 방문별 1개, 이벤트별 2개로 총 3개의 별이 적립이 된다. 음료수 갯수와 상관없이 결재한 금액이 2만 9900원이면 별이 총 3개 적립이 되지만, 3만원이 넘어가면 4개의 별이 적립이 되는 것이다.

 

 

 

 

 

 

 

 

 

 

 

 


3.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 → 1000원 이상 결제(기프티콘 + 800원 → 1000원 이상)

 

별적립을 위한 최소 결제금액은 800원 → 1000원 이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나 e-gift item을 선물로 받아서 이용할 경우 결제금액 없이 사용하면 별을 적립할 수 없지만, 기프티콘 금액에 800원 → 1000원 이상 스타벅스 카드로 차액 결제를 하면 별을 적립받을 수 있다.
사이즈업이나 엑스트라, 쿠키구매 등을 이용하면 된다.

 

 

 

 


4. 잔액 소진시 별 적립(스타벅스 카드 + 카드 결제)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 음료 1잔의 가격 미만일때 적용하면 되는 팁이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을 모두 사용하면서 스타벅스 할인이 적용되는 신용(체크)카드로 차액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렇게 결제를 하면 '별적립+카드사 할인' 까지 받을 수 있다.

 

 

 


5. 기타 이벤트

 

마이 스타벅스 리뷰에 참여하면 별 1개를 더 준다. 그리고 매장에서 진행하는 고객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별 1개를 준다. 이런 설문조사 이벤트는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기간내에 해야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이상 스타벅스(Starbucks) 별 적립하는 방법, 별 적립 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