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2년 01월 08일(토) 영화가 좋다에 소개된 영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영화가 좋다에 소개된 영화는 더 배트맨,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기억의 밤,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 경관의 피, 하루, 어바웃 타임 이다.

 

영화가 좋다 소개된 영화 중에 2022년 1월 개봉영화는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22.01.19), 경관의 피(22.01.05)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세요.

 

 

 

 

▷ 2022-4월 개봉영화 :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2022.04)
▷ 2022-3월 개봉영화 : 더 배트맨(2022.03)
▷ 2022-1월 개봉영화 :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22.01.19), 경관의 피(22.01.05)
▷ 2017년 개봉영화 : 기억의 밤(17.11.29), 하루(17.06.15)
▷ 2013년 개봉영화 :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13.01.24), 어바웃 타임(13.12.05)

 

 

 

 

 

 

 

 

 

 

 

 

영화가 좋다(22년 01월 08일) 내용 정리

 

 

 

 

▷ 영화가 좋다 홈페이지 : https://bit.ly/2VUl67d
▷ 2022년 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5379

 

 

 

 

 

 

 

소문의 시작, <더 배트맨(The Batman)> 2022.03

 

 

- 2022 제작
- 미국, 액션 외
- 2022.03 개봉
- 감독 : 매트 리브스
- 출연 : 로버트 패틴슨, 폴 다노, 조 크라비츠, 콜린 파렐
- 줄거리
영웅이 될 것인가 악당이 될 것인가
운명을 결정할 선택만이 남았다
지난 2년간 고담시의 어둠 속에서 범법자들을 응징하며 배트맨으로 살아온 브루스 웨인. 알프레드와 제임스 고든 경위의 도움 아래, 도시의 부패한 공직자들과 고위 관료들 사이에서 복수의 화신으로 활약한다. 고담의 시장 선거를 앞두고 고담의 엘리트 집단을 목표로 잔악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수수께끼 킬러 리들러가 나타나자, 최고의 탐정 브루스 웨인이 수사에 나서고 남겨진 단서를 풀어가며 캣우먼, 펭귄, 카마인 팔코네, 리들러를 차례대로 만난다. 사이코 범인의 미스터리를 수사하면서 그 모든 증거가 자신을 향한 의도적인 메시지였음을 깨닫고, 리들러에게 농락 당한 배트맨은 광기에 사로잡힌다. 범인의 무자비한 계획을 막고 오랫동안 고담시를 썩게 만든 권력 부패의 고리를 끊어야 하지만, 부모님의 죽음에 얽힌 진실이 밝혀지자 복수와 정의 사이에서 갈등한다.
선과 악, 빛과 어둠, 영웅과 악당, 정의와 복수..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소문의 시작,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Resident Evil: Welcome to Raccoon City)> 2022.01.19.

 

 

- 2021 제작
- 독일 외, 액션 외
- 2022.01.19 개봉, 107분
- 감독 : 요하네스 로버츠
- 출연 : 카야 스코델라리오, 해나 존 케이먼, 로비 아멜, 톰 호퍼
- 줄거리
모든 이야기는 이곳에서 시작되었다
거대 제약회사 '엄브렐라'가 철수한 후 폐허가 된 '라쿤시티'.
어릴 적 끔찍한 사건을 겪고 고향을 떠났던 클레어가 돌아온 그날 밤, 라쿤시티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순식간에 지옥으로 돌변한다.
남은 시간은 7시간, 죽음의 도시를 탈출하라!

 

 

 

=

 

 

 

 

 

 

 

 

 

 

 

 

소문의 시작,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Fantastic Beasts: The Secrets of Dumbledore)> 2022.04

 

 

- 2022 제작
- 미국, 판타지 외
- 2022.04 개봉
- 감독 : 데이빗 예이츠
- 출연 :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 매즈 미켈슨, 캐서린 워터스톤
- 줄거리
가장 위험한 마법에 맞선, 세상을 구할 전쟁이 시작된다!
1930년대, 제2차 세계대전에 마법사들이 개입하게 되면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힘이 급속도로 커진다.
덤블도어는 뉴트 스캐맨더에게 위대한 마법사 가문 후손, 마법학교의 유능한 교사, 머글 등으로 이루어진 팀에게 임무를 맡긴다.
이에 뉴트와 친구들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추종자들, 그의 위험한 신비한 동물들에 맞서 세상을 구할 거대한 전쟁에 나선다.
한편 전쟁의 위기가 최고조로 달한 상황 속에서 덤블도어는 더 이상 방관자로 머물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고, 서서히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는데…

 

 

 

 

 

 

 

 

존박의 플레이리스트, <기억의 밤> 2017

 

 

- 2017 제작
- 한국, 미스터리 외
- 2017.11.29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09분
- 감독 : 장항준
- 출연 : 강하늘, 김무열, 문성근, 나영희
- 줄거리
새 집으로 이사 온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납치된 형 유석.
동생 진석은 형이 납치된 후 매일 밤 환청과 환각에 시달리며 불안해한다.
납치된지 19일째 되는 날 돌아온 유석은 그동안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돌아온 뒤로 어딘가 변해버린 유석을 의심하던 진석은 매일 밤 사라지는 형을 쫓던 중 충격적인 사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두 남자의 엇갈린 기억 속 감춰진 살인사건의 진실을 찾아야만 한다!

 

 

 

 

 

 

 

 

도도한 영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The World's Fastest Indian)> 2005

 

 

- 2005 제작
- 뉴질랜드 외, 어드벤처 외
- 2013.01.24 개봉, 127분
- 감독 : 로저 도널드슨
- 출연 : 안소니 홉킨스, 다이안 래드, 폴 로드리게즈, 브루스 그린우드
- 줄거리
미국 보너빌 (Bonneville Salts Flats: 자동차가 시속 1000km로 달릴 수 있는 260평방km의 고속자동차경주로 유명한 곳)에 버크라는 황혼의 나이를 바라보는 남자가 구형 오토바이로 1000cc 이하급 신기록을 세운다. 주인공 버크는 수십년 동안 시속 54마일인 1920년산 오토바이를 수백마일을 달리는 엄청난 오토바이로 개조한다. 협싱증이 있음에도 주변 이웃의 도움과 담보대출을 통해 배를 타고 뉴질랜드에서 미국으로 넘어온 버크는 천신만고 끝에 목적지인 보너빌에 오지만 출전등록이 있는 지 조차 모르는 상태. 게다가 오래된 부품들로 인해 안전검사를 통과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에 가까웠다. 하지만 버크의 열정은 그 누구보다 대단했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그의 모습에 매료된 대회 운영요원과 레이서들의 도움으로 정식으로 출전권을 따내기에 이르는데…

 

 

 

 

=

 

 

 

 

 

 

 

 

 

 

 

 

인터뷰 특집, <경관의 피(The Policeman’s Lineage)> 2022.01.05.

 

 

- 2020 제작
- 한국, 범죄 외
- 2022.01.05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19분
- 감독 : 이규만
- 출연 :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권율
- 줄거리
경찰의 기준이 뒤집어진다!
출처불명의 막대한 후원금을 받고 고급 빌라, 명품 수트, 외제차를 타며 범죄자들을 수사해온 광역수사대 반장 강윤(조진웅)의 팀에 어느 날 뼛속까지 원칙주의자인 신입경찰 민재(최우식)가 투입된다.
강윤이 특별한 수사 방식을 오픈하며 점차 가까워진 두 사람이 함께 신종 마약 사건을 수사하던 중 강윤은 민재가 자신의 뒤를 파는 두더지, 즉 언더커버 경찰임을 알게 되고 민재는 강윤을 둘러싼 숨겨진 경찰 조직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1+1, <하루> 2017 VS <어바웃 타임> 2013

 

 

 

 

 

하루(A day)

 

 

- 2017 제작
- 한국, 미스터리 외
- 2017.06.15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90분
- 감독 : 조선호
- 출연 : 김명민, 변요한, 유재명, 조은형
- 줄거리
전쟁의 성자라 불리는 의사 ‘준영’(김명민)은 딸의 생일 날 약속 장소로 향하던 중, 대형 교통 사고 현장에서 죽어있는 딸 ‘은정’(조은형)을 발견한다. 충격도 잠시,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는 딸의 사고 2시간 전으로 돌아가 있다. 어떻게 해서든 그 날의 사고를 막으려 하지만 결과는 바뀌지 않고 매일 딸이 죽는 지옥 같은 하루를 반복하던 어느 날, ‘준영’ 앞에 그처럼 사고로 아내를 잃은 그 날을 반복하고 있다는 남자 ‘민철’(변요한)이 나타난다.
“당신 뭐야? 다 똑같은데 왜 당신만 달라?”
이유도 모른 채 끔찍한 사고의 시간 속에 갇힌 두 사람은 힘을 합쳐 하루의 끝을 바꾸기로 하지만 어떻게 해도 죽음은 막지 못한다. 사랑하는 이의 죽음을 매일 눈 앞에서 지켜볼 수 밖에 없어 절망하는 두 사람 앞에 자신이 ‘준영’의 딸을 죽인 범인이라고 말하는 의문의 남자가 나타난다. ‘준영’과 ‘민철’은 이 사고가 단순한 사고가 아니라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깨닫는데……
살려야 한다! 하루를 바꿔서라도!
두 남자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어바웃 타임(About Time)

 

 

- 2013 제작
- 영국, 로맨스/멜로 외
- 2013.12.05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23분
- 감독 : 리차드 커티스
- 출연 : 도널 글리슨, 레이첼 맥아담스, 빌 나이, 톰 홀랜더
- 줄거리
모태솔로 팀(돔놀 글리슨)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빌 나이)로부터 놀랄만한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된다.
바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
그것이 비록 히틀러를 죽이거나 여신과 뜨거운 사랑을 할 수 는 없지만, 여자친구는 만들어 줄 순 있으리..
꿈을 위해 런던으로 간 팀은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팀.
어설픈 대시, 어색한 웃음은 리와인드! 뜨거웠던 밤은 더욱 뜨겁게 리플레이!
꿈에 그리던 그녀와 매일매일 최고의 순간을 보낸다.
하지만 그와 그녀의 사랑이 완벽해 질수록 팀을 둘러싼 주변 상황들은 미묘하게 엇갈리고,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여기저기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어떠한 순간을 다시 살게 된다면, 과연 완벽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출처] KBS2 영화가 좋다

 

 

 

 

 

 

 

지금까지 영화가 좋다에서 소개되었던 영화들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