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드디어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가 거의 4주(3주 5일)만에 도착하였습니다.

 

핀번호 발송 3주후부터는 우편물 올때마다 빠진게 없는지 우편함을 다시 살펴보곤 했었는데 기다리면 도착합니다.

 

우편물 상태는 조금 찢어진곳이 있지만 양호한 편이었습니다.

 

이제부터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살펴보고 개봉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도착, 핀번호 입력방법

 

 

 

 

 

 

 

1.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우편물 개봉, 입력방법

 

 

우편물 앞면입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왔네요.

 

 

 

우편물 뒷면입니다.

 

 

 

 

사진에서 보이시나요? 윗부분이 살짝 찢어졌지만 다행히 내용물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앞면에는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 이라고 찍혀있고, 뒷면에는 구글 애드센스 로고가 가운데 크게 찍혀있네요.

 

 

 

 

 

 

이제 개봉해보겠습니다. 개봉방법은 적혀있는데로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합니다.이렇게 테두리 세부분을 제거하면 우편물을 펼칠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펼쳐보겠습니다.한쪽면은 복사방지 처리되어있고, 한쪽면은 핀번호와 핀번호 입력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애드센스 PIN번호 입력방법이 단계별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핀번호를 확인했으면 이제는 번호등록을 해보겠습니다. 우편물에 나와있는 단계별로 따라 클릭해도 되지만,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그림에서 보이는 작업을 누르면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번호등록할때 핀번호를 3회 잘못입력하면 광고 게재가 중단될수 있으니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핀번호를 입력하고, 페이지 새로고침 하고나니 항상 거슬렸던 빨간줄이 사라졌습니다. 속이 후련합니다.

 

 

 

 

 

이제 핀번호도 입력했고, 100달러 달성하고 입금을 받으려면 계좌등록을 해야합니다. 아직 계좌등록은 하지 않은 상태이고 어떤 은행 계좌가 좋을지 고민중입니다. 어디가 좋을까요?

 

 

 

 

 

 

 

 

 

2.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지 못하였을때 조치방법

 


다시한번 강조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안전하게 받기위해서는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주소를 잘못입력했서 핀번호를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주소를 수정하고 아래그림 처럼 새핀번호 요청을 클릭해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핀번호 발송후 4주가 지났는데도 PIN이 도착하지 않으면 새 PIN을 요청해야 합니다. 언제 새 PIN을 요청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어느정도의 기간이 지나면 위 그림처럼 새 PIN 요청 버튼이 나타난답니다.

 

 

핀번호는 발급 후 4개월전까지는 등록과정을 마쳐야 광고게재 및 수익금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새 PIN 요청 방법


새 PIN을 요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PIN 확인 카드를 찾습니다. (카드를 표시하려면 더보기를 클릭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확인을 클릭합니다.
4. PIN 재발송을 클릭합니다.
5. 청구서 수신 주소로 새 PIN이 발송됩니다. 새 PIN을 요청한 후 원래 발송된 PIN이 먼저 도착하면 이 PIN을 사용해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핀번호를 받지 못하였을때 최후의 수단입니다. 마지막 방법은 정부 발행 신분 증명서 또는 공공요금 청구서의 사본을 보내 주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지역에 따라 정부 발행 증명서를 주소 증명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되는 경우 애드센스 계정의 홈페이지에 정부 발행 증명서를 보내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포함된 알림이 표시됩니다.

 

 

지금까지 핀번호 도착 및 우편물 개봉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입금받을 은행 계좌등록방법도 포스팅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관련글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에 대해 알아보자(http://barista7.tistory.com/22)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