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국민부업 애드셰어링 텐핑에 대해 알아보고 티스토리에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블로거들에게 애드센스는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애드센스 이후에 비슷한 서비스들이도 많이 생겨닌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한뒤 공부해야할 것들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그럼 텐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에 국민부업 애드셰어링 텐핑광고를 달아보자

 

 

 

 

 

 

텐핑을 티스토리 플러그인에서 설정할수도 있고 HTML/CSS 편집에서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플러그인에서 텐핑을 찾아서 클릭해보겠습니다.

 

 

 

 

텐핑광고는 모바일 화면에서 광고 사입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설정방법은 애드센스 플러그인과 동일하게 코드를 삽입하고 적용을 누르면 설정이 완료가됩니다.

 

 

 

 

 

텐핑을 처음 시작하기 때문에 가입을 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앱을 다운받아서 가입해도 됩니다. 텐핑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이동하겠습니다. 텐핑의 블로그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텐핑 서비스에 대해 설명을 해주고 있군요. 한번 읽어보시고 가입하기로 넘어가겠습니다.

 

 

 

 

 

 

 

 

 

 

우리는 텐핑 가입하기에 나와있는 링크를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가보겠습니다.

 

- 텐핑 홈 : http://tenping.kr


텐핑 홈페이지화면에서 왼쪽에 보면 로그인과 회원가입이 있으니 가입하고 서비스에 대해 살표보겠습니다.

 

 

 

 

회원가입은 아이디 입력은 없고 모바일번호를 입력하고 인증하는 방식입니다. 즉 모바일 번호가 아이디인 것입니다. 현재 텐핑을 304,994명이 사용하고 있네요 생각보다 많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인증번호로 모바일 인증을 받으니 가입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서비스를 이용해 보러 가겠습니다.

 

 

서비스는 화면은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텐핑 서비스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가입을 했으니 나머지는 천천히 살펴 보도록하고 소문박스부터 클릭해 보겠습니다.

 

 

 

소문박스에서 애드센스처럼 코드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형태의 광고를 선택할수 있고 미리보기로 광고형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 그림 오른쪽에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게 되면 광고형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큰형태(동영상 콘텐츠 포함), 타임라인 형태(동영상 콘텐츠 포함), 작은 형태, 리스트 형태, 페이지 형태, 총 5가지가 있습니다.

 

 

 

텐핑의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클릭해보고 적당한 것을 선택해서 티스토리에 적용해보세요.

참고로 텐핑에서 수익성이 가장 높은 것은 동영상 콘탠츠 입니다. 나머지 서비스들은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