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이번에 관람한 영화는 메이즈 러너 이다. 2018년 KT멤버십 더블할인이 아직 준비중이라 통신사 할인은 받지 못하였다. 헌혈하고 받은 CGV 3,000원 관람권으로 영화를 관람하였다. 메이즈 러너 메이즈러너는 지난 2014년 1편(메이즈 러너), 2015년에 2편(메이즈 러너 : 스코치 트라이얼)을 개봉하였고 이번에 3편(메이즈 러너 : 테스 큐어)이 개봉 되었다.

 

 

 

 

영화 메이즈러너 : 데스 큐어(Maze Runner: The Death Cure, 2018) 결말, 관람 후기

 

 

 

 

 

 

 

 

 

2018년 1월 개봉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91

 

메이즈러너
1편 다시보기 리뷰, 결말, 후기 : https://barista7.tistory.com/172

 

메이즈 러너 2편 : 스코치 트라이얼 다시보기 리뷰, 결말, 후기 : https://barista7.tistory.com/176

 

 

 

 

 

 

 

메이즈 러너 : 데스 큐어(Maze Runner: The Death Cure)

 

 

- 2018 제작 
- 액션 외
- 2018.01.17 개봉
- 감독 : 웨스 볼
- 출연 :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메이즈 러너 등장인물 관계도

 

 

 

 

 

 

 

메이즈 러너 줄거리

 

이번에 개봉하는 메이즈러너는 시리즈의 마지막 내용으로 그동엔 싸워왔던 위키드와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었다. 위키드와 생존을 건 마지막 대결, 인류의 운명이 걸린 대결이 펼쳐진다.

 

 

 


오프닝 전투신에서는 메이즈 러너 2편에서 잡혀간 민호를 구출하기 위해 열차를 습격하게 되고, 토마스와 친구들은 열차 객차에 감금되어 있는 하나를 통째로 구출하지만 민호는 없다. 열차 추격신은 정말 박짐감이 넘치는 장면으로 꼽을 수 있다.

 

 

 

 

 

 

 

 

 

 

 

 

 

토마스와 친구들은 민호가 잡혀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최후의 도시를 향해 출발한다. 최후의 도시에 도착한 일행은 도시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방법을 찾지만 좀처럼 쉽지가 않다. 입구에 도착한 토마스와 친구들은 위키드의 공격을 받게 되지만, 반군의 도움으로 간신히 피신한다.

 

 

 

 

이곳에서 죽은줄 알았던 갤리를 만나게 되고, 갤리의 도움으로 도시에 참입하여 민호가 감금된 곳을 찾는다. 거대한 성벽에 둘러싼 마지막 희망의 최후의 도시, 이곳은 바깥 세상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다. 폐허가 된 도시 바깥 세상과는 완전히 대조되는 모습이다.

 

 

 

 

 

토마스는 트리사를 납치하여 민호가 감금되어 있는 곳까지 찾아가서 잡혀 있는 이들을 구출한다. 하지만 민호는 건물 반대편의 다른 곳으로 이송된 후였다. 민호를 찾아 이동하지만 위키드 잰슨에게 발각되어 전투를 벌이게 된다.

 

 

 

민호를 만나서 극적으로 건물에서 탈출하게 되지만,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었던 뉴트의 상태는 점점 악화되기 시작한다. 그리고 반군들에 의해 대규모 시가지 전투가 벌어지게 되어 도시는 아수라장이 되고만다.

 

 

 

 

 

 

 

 

뉴트가 죽은후에야 토마스 자신의 혈청으로 치료할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진실을 알고싶어 트리샤를 다시 찾아가지만, 잰슨에게 잡히게된다.

 

 

 

트리사의 도움으로 간신히 도망치지만 토마스는 잰슨이 쏜 총에 맞아 쓰러진다. 반군들은 건물에 미사일을 쏘기 시작한다. 건물이 화염에 휩싸이고 옥상까지 가지만 더이상 피할곳이 없다. 건물 붕괴직전에 극적으로 토마스와 트리사를 찾지만, 토마스만 구출하고 트리사는 구출하지 못하고 건물붕괴와 함께 추락하여 죽게 된다.

 

 

 

 

많은 팬들이 2편에서 많이 실망을 하였다. 3편은 1편에 비해서는 좀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2편보다는 괜찮은것 같다. 러닝타임이 143분이라 좀 길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길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뉴트와 트리사가 죽어야 했을까하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메이즈 러너 마지막 시리즈는 깔끔하게 마무리 된것 같다.

 

 

[사진 출처] 메이즈 러너 스틸컷

 

 

 

 

이상으로 메이즈 러너 : 데스 큐어 관람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