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메이즈 러너 2편 : 스코치 트라이얼(Maze Runner: The Scorch Trials, 2015) 다시보기 리뷰, 결말, 후기

Posted by 바리스타7 Barista7
영화/영화, 드라마 후기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Maze Runner: The Scorch Trials)는 2015년에 개봉하였다. 1편을 개봉하고 1년만에 2편이 공개되었다.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다소 1편보다 못하다는 평을 받은 영화이다. 메이즈 러너 세번째 이야기인 데스큐어에서 모든 스토리가 끝이 났지만 전체 영화의 줄거리를 정리해보고자 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편 스코치 트라이얼에 대한 스토리를 정리하였다.

 

 

 

 

 

영화 메이즈 러너 2편 : 스코치 트라이얼(Maze Runner: The Scorch Trials, 2015) 다시보기, 결말, 후기

 

 

 

 

 

 

 

 

 

메이즈 러너 : 스코치 트라이얼(Maze Runner : The Scorch Trials)

 

- 2015 제작
- 액션 외
- 2015.09.16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31분
- 감독 : 웨스 볼
- 출연 :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 줄거리
반드시 살아 남아야 한다! 미로는 단지 시작일 뿐이었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또 다시 뛰어야 한다!

 

 

 

 

 

 

 

 

 

 

 

 

 

메이즈 러너 : 스코치 트라이얼(Maze Runner: The Scorch Trials) 줄거리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에서는 잰슨이 등장하게 된다. 잰슨은 이제 토마스 일행이 살았다고 얘기해주면서 시설로 데려간다.  그 시설에는 이미 다른 곳의 미로를 탈출한 아이들이 모여있었고, 그 아이들은 간단한 검사를 받고 의식주를 제공받으며 지내고 있었다.

 

 

 

 

처음 도착한 토마스 일행 역시 간단한 검사를 받은 후 이곳의 생활을 시작했다. 트리사만이 다른 아이들보다 오래동안 검사를 받는다. 그것은 위키드에서 트리사의 기억을 복구 시키기 위한 과정이었다.

 

 

 


식사 도중 군인들에 의해 몇명의 아이들이 호명받는데, 호명받은 아이들은 이곳보다 더 멀고 좋은 곳으로 먼저 이동된다고 한다. 선택받지 못해 아쉬워하는 아이들과 달리 이곳에서 가장 오랫동안 있었던 아리스는 의심을 하고 있다. 밤이되자 아리스는 토마스에게 자신의 비밀통로인 환풍구로 따라오라고 하고, 그 곳에서 토마스는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한다.

 

 

더 좋은 곳으로 간다던 아이들은 어떤 실험실에서 실험 기구에 매달려 피를 뽑하고 있었다. 토마스와 아리스는 뒤이어 실험실로 들어온 잰슨과 아비페이지의 대화를 엿듣게 된다. 잰슨과 아비페이즈는 '오른팔 조직에게 아이들을 빼앗길수 없다. 그리고 테스트를 더 진행해야한다' 라고 한다. 토마스와 아리스는 백신 개발을 위한 실험 도구로 자신들을 잡아두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토마스는 동료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탈출을 계획하고 시설에서 탈출하여 면역력 있는 아이들을 찾는다는 오른팔 조직을 찾아서 떠나게 된다. 숲을 헤메이다 불빛을 발견하고 들어갔지만, 호르헤와 브렌다가 이끄는 조직이었다. 호르헤와 브렌다는 메이즈러너3에도 나온다.

 

 

 

 

 

 

 

 

 

 

 

 

오로지 이익 관계에만 움직이는 호르헤는 토마스 일행이 위키드의 중요한 자산이란 사실을 알게되고, 그들을 위키드에 넘기려고 한다. 하지만 호르헤는 토마스 일행이 플레어 바이러스에 면연력을 가졌다는 사실을 알게되된다. 위키드보다 오른팔 조직에 넘기는편이 더 이득이라고 판단한 호르헤는 토마스 일행을 돕기로 한다.

 

 

 

 

이 때 토마스 일행의 목 뒤에 숨겨진 칩 때문에 호르헤의 기지는 위키드에 발견되어 공격받게 되고, 위키드의 공격으로 토마스와 브렌다는 호르헤 일행과 떨어지게 된다. 토마스와 브렌다는 일행과 합류하기 위해 이동하던 중 바이러스에 감염된 크랭크로부터 공격받게 되고 브렌다는 다리를 물려 감염되게 된다.

 

 

 

 

 

 

힘든과정을 거쳐 일행 모두 오른팔 조직에 합류하게 되지만 브렌다의 상태는 악화되었다. 오른팔 조직에서 과거 위키드에 소속되었던 연구원을 만나게 되고, 그의 도움으로 토마스의 피를 사용해서 항체를 만들어 브렌다에게 투여한다. 브렌다의 상태는 급격하게 호전된다.

 

트리사가 친구들을 배신하고 위키드에게 오른팔 조직의 위치를 신고하여 급습을 하게 된다. 플레어로 인해 엄마를 잃은 트리사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선택이었다고 토마스에게 말하면서 배신을 정당화 시킨다.

 

 

 

 

 

 

 

 

 

 


위키드에게 모두 잡혀갈 위기의 순간에 나타난 호르헤와 브렌다의 도움으로 토마스와 친구들은 탈출에 성공하지만 러너들의 리더인 민호가 잡혀가게 된다.

 

 

 

 

토마스는 민호를 구하러 가겠다고 하고 오른팔 조직의 리더 빈스가 동참하겠다라고 말하면서 2편 스코치 트라이얼은 끝이난다.

 

 

 

 

 

 

 

메이즈 러너 1편 줄거리 정리

 

메이즈러너(The Maze Runner) 1편 줄거리 정리 : http://barista7.tistory.com/172

 

 

 

 

 

 

 

메이즈러너 3 : 데스큐어 줄거리

 

메이즈러너 : 데스 큐어 관람 후기 : http://barista7.tistory.com/163

 

 

 

 

 

 

지금까지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Maze Runner: The Scorch Trials) 2편의 줄거리를 정리해 보았다.

 

 

[사진 출처] 메이즈 러너 스틸컷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