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레이첼 맥아담스(애니 역)와 제이슨 베이트먼(맥스 역)이 열렬한 게임 마니아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카일 챈들러(브룩스 역)와 제시 플레먼스(게리 역) 등이 출연해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다.

 

게임 나이트는 2월 북미 개봉 당시 블랙 팬서에 밀려 박스오피스 1위는 하지 못했지만, 1억 달러가 넘는 수익을 거두었다고 한다.

영화에 나오는 소품(콜벳 스포츠카, 팩맨 게임, 마피아 게임 등)들에 대해 알고 영화를 본다면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영화 게임 나이트는 코믹한 요소도 있고, 스토리 반전에 , 스릴러, 드라마적인 요소까지 두루 갖춘 잘만든 영화였고, 생각했던것 보다 재미있었다.

 

 

 

 

 

 

영화 게임 나이트(Game Night, 2018) 후기, 반전 결말, 줄거리, 쿠키영상

 

 

 

 

 

 

 

 

게임나이트(Game Night)

 

- 2018 제작
- 미국, 액션 외, 15세이상관람가, 110분
- 감독 : 존 프란시스 데일리, 조나단 골드스타인
- 출연 : 제이슨 베이트먼, 레이첼 맥아담스, 제시 플레먼스, 카일 챈들러

 

 

 

 

 

 

 

 

 

 

 

 

 

 

 

 

게임 나이트 줄거리

 

맥스(제이슨 베이트먼)과 애니(레이첼 맥아담스)는 게임을 술집에서 게임을 하다 눈맞아 결혼까지 한 연인이다.

 

이들은 친구들과 저녁에 모여 다양한 게임을 하면서 지내고 있다.

 

 

 

 

 

이웃집에는 게리(제시 플레먼스)라는 경찰이 살고 있는데, 게임에 참석하고 싶어하지만 이들은 끼여주지 않는다.

 

 

 

 

 

맥스와 애니는 아이를 갖고 싶어하지만, 어느날 맥스의 형인 브룩스(카일 챈들러) 사업가로 해외에서 돌아온다는 연락을 받고 맥스는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여느 때처럼 게임을 위해 저녁에 친구들과 형이 모이게 된다. 집에 도착한 맥스와 애니는 집앞에 나와 있는 게리를 보고 황급히 집으로 돌아간다.

 

 

게리와 데비가 부부였을때는 게임나이트에 참석하였지만 이혼한 뒤로는 게임나이트에 끼워주지 않고 있다. 게리가 눈치 채지 못하게 친구들은 창문으로 집으로 들어올 정도다.

 

 

 

 

 

형이 도착하고 게임나이트를 즐긴후에 다음에는 형이 렌트한 집에서 하기로 한다.

 

 

 

 

 

게임 나이트가 되자 맥스, 애니, 친구들은 형집에 모이게 된다. 형은 기존에 해왔던 게임보다 더 스릴있는 마피아게임을 하겠다며 상품으로 자신의 자동차를 주겠다고 한다.

 

 

 

 

 

이벤트업체와 계약을 맺고 기다리던 형과, 친구들은 자동차 상품에 모두 즐거워한다. FBI역할을 맡은 이벤트업체 직원이 집에 도착하여 오늘밤 납치 위험이 있으니 범인의 정보를 확인하라면서 파일을 나눠준다.

 

 

 

 

 

그때 괴한이 집으로 쳐들어와 브룩스를 잡아가기 위해 몸싸움을 벌인다. 친구들은 모두 계획된것으로 알고 가만히 지켜보고 있다.

 

 

 

 

 

 

 

 

 

 

 

 

 

괴한이 브룩스를 잡아서 집을 떠나지 이들은 게임을 위해 범인 파일을 살펴보고 각자 파트너와 게임의 단서를 가지고 집을 나선다.

 

 

맥스와 애니는 브룩스의 전화 위치추적을 해서 형이 잡혀있는 술집을 찾아낸다. 애니는 브룩스가 가지고 있던 총으로 납치범들을 위협하면서 모두 잡아둔다. 애니는 총도 가짜고, 납치범도 이벤트 업체 직원으로 알고 있다.

 

 

 

 

 

라이언과 사라는 카드 결재내역을 확인하여 단서를 얻기위해 이벤트 업체로 향한다.

 

 

 

 

 

케빈과 미셀 커플이 집을 떠나려는데 뒤늦게 납치범역할의 이벤트업체 직원이 나타난다. 이제서야 브룩스가 진짜 납치된것을 알아차리고 친구들에게 전화하고 경찰에 신고한다.

 

 

맥스와 애니는 술집에서 납치범들의 소지품을 뒤져 열쇠를 찾아 브룩스를 풀어준다. 브룩스는 자신이 밀매꾼이고 달걀을 팔았는데, 그것 때문에 나를 죽이려고 한다라고 말한다.

 

 

지금까지 게임하는줄 알았던 맥스와 애니는 브룩스의 말을 듣지 않다가 총을 쏘면서 놀라게 된다. 맥스와 애니는 브룩스와 함께 자동차를 타고 도망가지만, 브룩스는 동생을 위해 차에서 뛰어내린다.

 

 

납치범들은 달걀을 가져오면 브룩스를 돌려줄 것이라면서 교환을 요구한다. 맥스, 애니, 케빈, 미셀, 라이언, 사라는 같이 달걀을 찾기로 한다.

 


달걀 구매자의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경찰 컴퓨터가 필요한 상황, 생각난 것은 게리의 집이다.  이들은 게리와 게임을 하러 왔다고 말하면서 게리의 집으로 들어간다.

 

 

 

 

 

맥스는 먼저 게임을 시작하고 화장실을 간다고 하고 게리의 침실로 향한다.

 

 

 

 

 

게리의 방은 여전히 데비와의 추억들로 꾸며져 있다. 경찰 컴퓨터에 접속하여 정보를 알아낸뒤 나가려는데, 맥스의 다친 팔에서 떨어진 피로 바닥이 얼룩져 버렸고, 강아지 바스티안까지 나타나 온 사방을 피로 뒤덮어 버린다. 피를 닦으려다 포기하고, 친구들과 함께 게리집을 떠난다.

 

 

 

 

 

달걀 구매자의 집에 잠입한 친구들은 지하에서 파이트 클럽 파티가 벌어지고 있는 것을 보고, 각자 방을 나워서 뒤지기 시작한다.

 

 

 

 

 

케빈은 미셀이 게임에서 했던 말을 끝내 듣고 만다. 미셀을 10년전 주유소에서 만단 덴젤워싱턴과 함께 술마시고 잠자리까지 했다고 고백한다. 하지만 케빈은 덴젤 워싱턴이라는 것을 믿지 않는 눈치다. 사진을 보자 케빈은 덴젤 워싱턴을 닮은 사람이라고 말한다.

 


라이언과 사라는 지하 금고에 있는 달걀을 발견하고 모두 경기에 한눈 판 사이에 달걀을 가져나오려 한다.

 

 

 

 

 

달걀을 집어든 라이언 앞에 쓰러진 선수 때문에 모두의 시선을 받게 되고, 이들은 집 밖으로 도망쳐 나온다.

 

 

 

 

 

 

 

 

 

 

 

 

 

납치범과의 접선장소에 도착하기 직전 가지고 있던 달걀이 깨져 버리고 안에는 WITSEC 리스트가 들어 있다. 이들을 달걀에서 나온 메시지와 형을 교환하려고 하는데, 납치범들은 술집에서 당했던것과 똑같이 이들을 바닥에 엎드리게 한후 어디론가 전화를 한다. 모두 죽이라는 말을 듣고 목숨을 위협받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그 순간 게리가 나타나 납치범을을 모두 제압하지만, 쓰러져 있던 납치범은 게리에게 총을 쏘고 쓰러진다. 게리는 총에 맞에 쓰러린후 자신이 죽으면 강아지 바스티안을 잘 부탁한다고 말한다.

 

맥스와 애니는 게리보고 살아서 같이 게임하자고 한다. 그말을 듣고 게리는 다시는 게임에서 자신을 제외시키지 말것을 요구하고 지금까지  모두 속이기 위해 자신이 꾸민 게임이라고 털어 놓는다.

 

모두들 안심하고 게리의 설명을 듣고 있는데, 파베르제 달걀, 불가리언, WITSEC 리스트(FBI 증인보호 프로그램 명단)는 자신의 아이디어가 아니라고 한다.

 

뒤에서 괴한이 나타나 게리에게 총을 쏘고 게리는 쓰러진다. 이번에는 게임이 아니라 리얼상황이다. 괴한은 달갈은 깨졌지만 리스트는 있으니 모두 살려주면 주겠다고 한다. 믿을 수 없던 브룩스는 리스트를 삼켜버리고, 그들은 브룩스를 데리고 떠난다.

 

비행기 안에서 브룩스가 삼킨 리스트를 꺼내려는데, 맥스와 애니가 스포츠카를 타고 공항에 나타난다. 자동차로 비행기의 앞바퀴를 받아 이륙하지 못하게 만들어 버린다. 우여곡절끝에 괴한을 제압하고 브룩스를 구해낸다.

 

3개월뒤 게임을 위해 브룩스의 집으로 모인다. 브룩스는 리스트를 블랙마켓에 3백만불에 내놓았다고 한다. 그전에 리스트에 증인들에게 2만불씩 받고 이름을 지워주었다고 한다.

 

맥스와 애니는 그토록 기다리언 임식 소식을 전하는데, 밖에서는 또 괴한들이 준비를 하고 있다.

 


쿠키 영상에서는 케니(덴젤워싱턴 닮은 사람)와 데비(게리 전부인)가 만나는 장면이 나온다.

 

 

 

 

 

 

 

 

영화 게임 나이트(Game Night)의 관람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