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18년 1월 13일 접속 무비월드에 소개된 영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소개된 영화들은 커뮤터, 고스트 스토리, 1987 비하인드, 케빈 인 더 무즈, 서바이벌 패밀리 VS 매직티팟, 흥부:글로 세상을 바꾼 자, 웨이크필드 이다.

 

개봉 예정인 영화들에 대한 소개를 보기 더욱 기대가 된다.

 

 

 

 

 

접속 무비월드(18년1월13일) 소개된 영화 정리

 

 

 

 

 

 

 

눈여겨 볼만하다, 커뮤터, 고스트 스토리

 

 

 

 

#1 커뮤터(The Commuter)

 

- 2018 제작 
- 액션
- 2018.01.24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4분
-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 출연 : 리암 니슨,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샘 닐
- 줄거리
제한 시간 30분, 가족이 인질로 잡힌 전직 경찰 마이클(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열차 테러범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2 고스트 스토리(A Ghost Story)

 

- 2017 제작
- 판타지 외
- 2017.12.28 개봉, 12세이상관람가, 92분
- 감독 : 데이빗 로워리
- 출연 : 루니 마라, 캐시 애플렉, Will Oldham, 롭 자브레키
- 줄거리
사랑을 잃다
교외의 작고 낡은 집 - 작곡가인 C와 그의 연인 M은 조용하지만 단란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어느 날, 갑작스런 사고로 C는 세상을 떠나고 홀로 남은 M은 무거운 슬픔에 잠긴다.

사랑을 기억하다
창백한 조명의 병원 영안실 - 고스트가 되어 깨어난 C는 마치 홀린 듯 M이 기다리는 자신의 집으로 돌아간다.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 머무는 그녀와 고스트는 사랑했던 기억을 추억하며 무디게 흘러가는 시간을 견뎌낸다.

사랑을 잊다
몇 년이 지나, 다시 집 – 새로운 사랑을 만나고 헤어지며 상실의 시간을 지나온 M은 결국 집을 떠난다. 남겨진 고스트는 영원히 그녀를 기다릴 자신의 운명을 알기에 끝을 알 수 없는 긴 여정을 시작한다.

 

 

 

 

 

기획, 알고보면 재미있는 1987 비하인드, 1987(1987 : When the Day Comes)

 

- 2017 제작
- 드라마
- 2017.12.27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29분
- 감독 : 장준환
- 출연 : 김윤석, 하정우, 유해진, 김태리, 박희순, 이희준
- 줄거리
“책상을 탁! 치니 억! 하고 죽었습니다”
1987년 1월, 경찰 조사를 받던 스물두 살 대학생이 사망한다. 증거인멸을 위해 박처장(김윤석)의 주도 하에 경찰은 시신 화장을 요청하지만, 사망 당일 당직이었던 최검사(하정우)는 이를 거부하고 부검을 밀어붙인다. 단순 쇼크사인 것처럼 거짓 발표를 이어가는 경찰. 그러나 현장에 남은 흔적들과 부검 소견은 고문에 의한 사망을 가리키고, 사건을 취재하던 윤기자(이희준)는 ‘물고문 도중 질식사’를 보도한다. 이에 박처장은 조반장(박희순)등 형사 둘만 구속시키며 사건을 축소하려 한다.
한편, 교도소에 수감된 조반장을 통해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된 교도관 한병용(유해진)은 이 사실을 수배 중인 재야인사에게 전달하기 위해 조카인 연희(김태리)에게 위험한 부탁을 하게 되는데…
한 사람이 죽고, 모든 것이 변화하기 시작했다. 모두가 뜨거웠던 1987년의 이야기.

 

 

 

 

 

 

 

 

 

 

 

 

미안하다 몰라봐서, 케빈 인 더 우즈(The Cabin in the Woods)

 

- 2012 제작
- 공포 외, 2012.06.28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95분
- 감독 : 드류 고다드
- 출연 : 크리스틴 코넬리, 크리스 헴스워스, 안나 허치슨, 프랜 크란츠
- 줄거리
모든 예측이 무너질 것이다! 뻔할 것이란 상상이 무너진다!
기분전환을 위해 인적이 드문 숲으로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친구들. GPS에도 나오지 않는 마을 입구의 ‘돌아가라’는 경고문이 신경 쓰였지만 그들은 숲 속의 외딴 오두막에 도착해 짐을 푼다. 그러던 중 주인을 알 수 없는 기이한 물건들로 가득 찬 지하실을 발견하고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하지만, 오두막에서는 이미 상상하지 못한 일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타겟 도착, 시스템 작동을 시작합니다."

 

 

 

 

 

 

  

 

영화공작소, 서바이벌 패밀리 VS 매직티팟

 

 

 

 

 

#1 서바이벌 패밀리(Survival Family)

 

- 2017 제작
- 코미디
- 2018.01.18 개봉, 전체관람가, 117분
- 감독 : 야구치 시노부
- 출연 : 코히나타 후미요, 후카츠 에리, 이즈미사와 유키, 아오이 와카나
-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생존 투쟁이 시작된다?
도쿄에 사는 스즈키 가족은 평범한 가족처럼 보인다. 그러나 엄마의 대화에도 아빠는 TV만 쳐다보고, 아들은 헤드셋만 끼고 살고, 딸은 스마트폰에만 정신이 팔려 있다.
같이만 살 뿐, 남보다 못한, 대화가 단절된 전형적인 도시의 가족이었던 것.
그러던 어느 날 도쿄 전역에 모든 전기가 끊긴다. 전기와 연결된 시스템과 기차, 자동차, 가스, 전자기기가 동시에 멈췄다. 처음엔 며칠만 참고 견디면 해결될 줄 알았다. 당연히 회사와 학교에는 갈 수 없고, 식량은 떨어져가며 심지어 물도 마실 수 없다. 한순간에 문명의 편리함이 사라져 버린 것이다.
결국 스즈키 가족은 도쿄를 탈출하기로 한 일생일대의 결단을 내린다.
전기가 사라진 세상에서 이 가족은 무사히 도쿄를 벗어나 살아남을 수 있을까?

 

 

 

 

 

 

 

 

 

 

#2 매직티팟(The Brass Teapot)

 

- 2012 제작
- 코미디 외, 청소년관람불가, 101분
- 감독 : 라마 모슬리
- 출연 : 주노 템플, 마이클 안가라노, 에일리아 쇼캣, 알렉시스 블레델
- 줄거리
쎄게! 더 쎄게!! 때려라! 부자가 될 것이다!
‘사랑’빼고는 가진 것 하나 없는 가난한 젊은 부부 ‘존’과 ‘앨리스’. 하지만 사랑만으로는 집세도 낼 수 없고 끼니를 해결할 수도 없다. 무능력의 극치를 달리는 남편 ‘존’은 실적부족으로 해고되고, 콧대 높은 아내 ‘앨리스’는 번번히 취업에 실패하는 밑바닥 인생을 살고 있다.
캄캄한 앞날뿐인 이 부부의 손에 고대부터 내려온 마법 주전자가 주어지게 된다. 고통스러운 만큼 돈이 나오는 기적의 주전자로 인해 점점 돈과 허영에 눈이 멀어 도를 넘어서는 앨리스. 주전자를 소유한 이들은 저주를 받는다는 전설이 다시 시작된다.

 

 

 

 

 

극장전, 흥부:글로 세상을 바꾼자

 

 

- 2017 제작
- 시대극
- 2018.02 개봉
- 감독 : 조근현
- 출연 : 정우, 김주혁, 정진영, 정해인
- 줄거리
“내가 쓴 흥부전 궁금하지 않소”
아무도 몰랐던 형제, 흥부 - 놀부
 양반들의 권력 다툼으로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져 가던 조선 헌종 14년. 붓 하나로 조선 팔도를 들썩이게 만든 천재작가 ‘흥부’는 어릴 적 홍경래의 난으로 헤어진 형 ‘놀부’를 찾기 위해 글로써 자신의 이름을 알리려 한다.
모두가 알고 있는 형제, 조혁 - 조항리
 수소문 끝에 형의 소식을 알고 있다는 ‘조혁’을 만나게 된 ‘흥부’는 부모 잃은 아이들을 돌보며 백성들의 정신적 지도자로 존경 받는 ‘조혁’을 통해 새로운 깨달음을 얻는다. 한편, 백성을 생각하는 동생 ‘조혁’과 달리 권세에 눈이 먼 형 ‘조항리’의 야욕을 목격한 ‘흥부’는 전혀 다른 이 두 형제의 이야기를 쓰기로 결심한다.
그렇게 탄생한 ‘흥부전’은 순식간에 조선 전역에 퍼져나가고, 이를 지켜보던 ‘조항리’는 그를 이용해 조선을 삼킬 음모를 계획하는데…

 

 

 

 

 

 

 

디렉터스컷, 웨이크필드(Wakefield)

 

 

- 2016 제작
- 드라마
- 2018.01.25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9분
- 감독 : 로빈 스위코드
- 출연 : 브라이언 크랜스턴, 제니퍼 가너, 제이슨 오마라, 비벌리 단젤로
- 줄거리
잠시 일상에서 로그 아웃! 하워드 웨이크필드씨의 특별한 일상이 시작된다!
직장과 가정,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잘 나가던 변호사 ‘하워드 웨이크필드’.
어느 날 창고로 들어간 너구리를 쫓아내려다가 다락방에서 하룻밤을 지내게 된다.
아무 생각, 걱정 없이 오롯이 홀로 지낸 하루.
하지만 하룻밤만에 실종자가 되어 가족의 걱정거리가 되어버렸다.
일상으로 되돌아가지 않고, 잠시만 더, 조금만 더 모든 일상에서 떠나기로 결심하고, 집 바로 옆, 몇 년간 아무도 드나들지 않았던 창고 다락방에 살면서 가족들을 관찰하게 된다.
금세 자신이 없는 삶에 적응하는 가족들, 아내와 딸들의 행복한 일상 속에서 씁쓸함과 동시에 완벽한 자유를 느끼면서 잊고 지냈던 자신의 모습을 만나게 되는데…

“난 얼마나 더 이렇게 살 수 있을까?”
 ‘하워드 웨이크필드’는 다시 평화롭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이상 접속 무비월드에 소개되었던 영화 정리 포스팅을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