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19년 8월 29일(목) 접속 무비월드에 소개된 영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접속 무비월드에서 소개된 영화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힘을 내요 미스터리, 사랑해, 매기, 타짜: 원아이드 잭, 에브리바디 파인, 인트루더 이다.

 

소개된 영화중에 2019년 9월 개봉영화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19.09.11), 타짜: 원 아이드 잭(19.09.11), 힘을 내요 미스터리(19.09.11)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기 바란다.

 

 

 

2019-9월 개봉영화 : 나쁜 녀석들: 더 무비(19.09.11), 타짜: 원 아이드 잭(19.09.11), 힘을 내요 미스터리(19.09.11)
2019년 개봉영화 : 인트루더(2019)
2016년 개봉영화 : 사랑해 매기(16.07.27)
2009년 개봉영화 : 에브리바디 파인(2009)

 

 

 

 

 

 

 

 

 

 

 

 

접속 무비월드(19년 8월 29일) 내용 정리

 

 

 

 

2019년 9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1673
2019년 8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1575
2019년 7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1475

 

 

 

 

 

 

 

디렉터스 컷, 타짜: 원아이드 잭(Tazza: One Eyed Jack)

 

 

- 2019 제작
- 한국, 범죄 외
- 2019.09.11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39분
- 감독 : 권오광
- 출연 : 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우현
- 줄거리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은 공부에는 흥미가 없지만 포커판에서는 날고 기는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윤제문)에게 속아 포커의 쓴맛을 제대로 배운다. 돈도 잃고 자존심까지 무너진 채 벼랑 끝에 몰린 도일출,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가 나타난다.
거액이 걸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모은다.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치(이광수),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임지연), 숨은 고수 권원장(권해효)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원 아이드 잭’ 팀으로 모인 이들, 인생을 바꿀 새로운 판에 뛰어드는데…
베팅을 할 때는 인생을 걸어야지! 타짜니까!

 

 

 

 

 

 

 

 

기획, 뿜뿜! 신스틸러 동물 배우

 

 

- 화이트 라이언 찰리, 터널,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독전, 검은 사제들

 

 

영화 독전(Believer) 관람 후기, 반전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475

 

 

 

 

 

 

눈여겨볼만하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THE BAD GUYS: REIGN OF CHAOS)

 

 

- 2019 제작
- 한국, 범죄 외
- 2019.09.11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15분
- 감독 : 손용호
- 출연 :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 줄거리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오구탁’(김상중) 반장은 과거 함께 활약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을 찾아가고, 감성 사기꾼 ‘곽노순’(김아중)과 전직 형사 ‘고유성’(장기용)을 영입해 새로운 팀을 구성한다.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 더욱 강력하고 치밀하고 독해진 나쁜 녀석들.
이 사건을 파헤칠수록 배후에 거대한 범죄조직이 있다는 것을 직감한 그들은 더 나쁜 놈들을 소탕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영화공작소, 힘을 내요 미스터리 VS 사랑해, 매기

 

 

 

 

 

 

#1 힘을 내요, 미스터 리(CHEER UP, MR. LEE)

 

 

- 2018 제작
- 한국, 코미디 외
- 2019.09.11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11분
- 감독 : 이계벽
- 출연 : 차승원, 엄채영, 박해준, 김혜옥
- 줄거리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칼국수 반전미남 ‘철수’(차승원)
완벽한 외모와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그의 앞에 어느 날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이 나타난다.

오늘 처음 봤는데… 내 딸이라고???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가 시작된다!

 

 

 

 

 

 

#2 사랑해, 매기(Instructions Not Included)

 

 

- 2013 제작
- 멕시코, 코미디 외
- 2016.07.27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7분
- 감독 : 유제니오 데베즈
- 출연 : 유제니오 데베즈, 제시카 린제이, 로레토 페랄타, 다니엘 레이몬트
- 줄거리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발렌틴 어쩌다 보니...아빠가 되다!
빈둥거리는 것이 취미인 발렌틴에게 어느 날 한 명의 여자가 찾아 온다. 그리고 그녀 줄리는 10달러의 택시비를 달라고 한 후 발렌틴의 손에 작은 아기 하나를 놓고 가버리는데... 엄마를 찾아 멕시코에서 LA까지 매기를 업고 찾아 가지만 그녀는 찾을 수 없고 어쩌다 보니 한 아이의 어리버리한 아빠가 되고 마는데...

LA에서 우여곡절 끝에 스턴트맨이라는 직업까지 갖게 된 발렌틴은 그렇게 매기를 키우게 되고 점점 매기의 매력에 빠져 이젠 떼어놓을 수 없는 아빠와 딸 사이가 된다. 세상에서 가장 겁 많은 스턴트맨이지만 어린 딸 매기를 위해 뭐든 다 해주는 멋진 아빠 발렌틴. 그러던 어느 날 매기의 진짜 엄마 줄리가 이들에게 찾아오는데...

 

 

 

 

 

 

 

이 영화 제목이 뭐지? 인트루더(The Intruder)

 

 

- 2019 제작
- 미국, 공포 외
- 15세이상관람가, 102분
- 감독 : 데온 테일러
- 출연 : 마이클 엘리, 메건 굿, 데니스 퀘이드, 조셉 시코라
- 줄거리
새로운 가족 계획을 가지고 뉴욕에서 시골로 이사 온 ‘스콧’(마이클 엘리)과 ‘애니’(메건 굿).
완벽한 집에서 앞으로의 미래를 상상하며 행복해하는 것도 잠시, 시도 때도 없이 집을 찾아와 태연히 마당의 잔디를 손질하는 등 기이한 행동을 이어가는 전 주인 ‘찰리’(데니스 퀘이드)에게 이상함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운동 중이던 ‘스콧’이 의문의 차에 치이는 사고가 발생하고, ‘스콧’이 입원해 있는 사이 ‘찰리’는 집에 혼자 있는 ‘애니’에게 접근하는데…

 

 

 

 

 

 

 

 

 

 

 

 

 

 

미안하다 몰라봐서, 에브리바디 파인(Everybody's Fine)

 

 

- 2009 제작
- 미국 외, 어드벤처 외
- 15세이상관람가, 100분
- 감독 : 커크 존스
- 출연 : 로버트 드 니로, 드류 베리모어, 케이트 베킨세일, 샘 록웰
- 줄거리
결혼생활 41년을 같이 했던 아내를 8개월 전 저 세상으로 떠나보낸 홀아비 프랭크 굿은, 연휴 주말에 집으로 오기로 했던 아들, 딸들이 갑작스럽게 방문을 취소하자, 자신이 직접 네 아이들 집 모두를 깜짝 방문하리라 집을 나선다. 기차를 타고 뉴욕에 간 프랭크는 아들 데이비드의 집을 찾지만 데이비드가 나타나지 않자, 집 앞에 기다리다가 대문 밑으로 봉투만 밀어넣고 발걸음을 돌린다. 다음으로 찾은 것은 딸 에이미, 하지만 손자와 사위 사이의 긴장 관계만 확인한 채, 바쁜 커리어우먼인 딸을 뒤로 하고 고속버스에 오른다. 덴버에 도착한 프랭크는 아들 로버트를 찾는데, 오케스트라 지휘자라고 알고 있는 로버트는 사실 타악기 연주자에 불과함을 알게 된다. 불과 몇시간 만에 다시 버스를 탄 프랭크는 마지막으로 딸 로지를 방문하기 위해 라스베가스로 향하는데…

 

 

 

 

 

[출처] SBS 접속 무비월드

 

 

 

 

 

 

 

지금까지 접속 무비월드에 소개되었던 영화들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