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미국 이베이츠(EBATES)는 이베이츠는 알려져 있는 캐시백 사이트 중에 하나 이다.(이베이츠, 탑캐시백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캐시백 적립이 되고 높은 적립률 때문에 해외직구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해외직구 적립도 되고, 할인코드도 확인 할 수 있다.

 

미국 이베이츠는 신규가입은 2018년 10월부터 막혔고, Ebates.com로 접속하더라도 가입을 하려고 하면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가입하라는 메시지가 뜬다. 현재 이베이츠 코리아는 4월 22일 샵백과 합병되었고, 샵백에서 만 캐시백 적립이 가능한 상황이다.

 

가입이 차단되기 전에 미국 이베이츠에 가입했던 사용자들은 계속 캐시백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아래에서 설명하는 방법을 따라하면 미국 이베이츠에 신규가입도 가능하고 캐시백 적립도 꾸준히 받을 수 있다.

 

미국 이베이츠(EBATES) 가입도 하고 해외직구 하면서 캐시백도 받아보세요.

 

 

 

 

미국 이베이츠 추천링크(30달러 보너스 적립가능) : https://www.rakuten.com/r/WINHUN4?eeid=28187

 

 

 

 

 

 

 

 

 

 

 

 

앱테크, 미국 이베이츠(EBATES) 가입 방법

 

 

 

 

▷ 앱테크, 샵백(SHOPBACK) 가입하고 5,000원 가입 보너스 받기 : https://barista7.tistory.com/2460

 

 

 

 

 

 

 

 

미국 이베이츠 가입

 

 

 

▷ 미국 이베이츠 추천링크 : https://www.rakuten.com/r/WINHUN4?eeid=28187
▷ 미국 이베이츠 추천링크(30달러 보너스 적립가능) : https://bit.ly/2WbQzBY

 

 

 

 

 

 

 

 

익스플로러나 크롬으로 이베이츠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아래처럼 이베이츠 코리아에 가입하라는 메시지가 나온다.

 

 

This is a Sign In for existing Rakuten.com users. If you would like to Sign Up for a new account, please visit Ebates Korea.

 

기존 Rakuten.com 사용자를위한 로그인 입니다. 새 계정에 가입하려면 Ebates Korea를 방문하십시오.

 

 

 

 

 

 

이럴때 당황하지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VPN으로 접속해서 가입하면 손쉽게 해결된다. VPN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 있다. 파이어폭스나 크롬에서 애드온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 오페라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오페라의 기능 중에 VPN에 접속할 수 있게 해 주는 기능이 있다. 그것을 이용하면 이베이츠 코리아에 가입하라는 메시지 없이 바로 가입이 된다.

 

 

▷ 미국 이베이츠 추천링크(30달러 보너스 적립가능) : https://www.rakuten.com/r/WINHUN4?eeid=28187

 

 

 

VPN기능 스위치를 ON시키고 이베이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는데 NO를 선택하면된다. 유럽에서도 이베이츠 가입은 안된다.

 

 

Are you a resident of the European Economic Area (EEA)?
Countries in the EEA: European Union countries (including the UK), Iceland, Norway and Liechtenstein.

 

유럽 경제 지역 (EEA) 거주자입니까?
EEA 국가 : 유럽 연합 국가 (영국 포함),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및 리히텐슈타인.

 

 

 

 

 

 

 

 

 

 

 

 

 

 

 

 

VPN을 작동시키면 사용하는 IP주소도 변경되고, 접속되는 나라도 변경이 되기 때문에 이베이츠 가입이 가능해진다.

 

 

 

 

 

 


가입을 완료했으니 캐시백을 받을 페이팔계정을 설정하고 쇼핑을 하면 된다. 가입이 완료된 이후에는 VPN설정을 하지 않더라도 익스플로러나 크롬에서 접속이 가능한다.

 

 

▷ 미국 이베이츠 추천링크(30달러 보너스 적립가능) : https://www.rakuten.com/r/WINHUN4?eeid=28187

 

 

 

 

 

 

참고로 전화번호는 미국내 번호만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설정할 수가 없다.

 

 

 

 

 

 

[사진 출처] 이베이츠 캡쳐

 

 

 

 

 

 

 

이베이츠(EBATES) 회원가입하여 해외직구하고 캐시백 받아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