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18년 3월 31일 영화가 좋다에 소개된 영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소개된 영화들은 바람의 색, 레슬러, 살인소설, 커뮤터, 데드풀2, 머니백, 염력 VS 앱솔루틀리 애니씽, 레디 플레이어 원(이스터에그 찾기) 이다.

 

 

 

 

 

영화가 좋다(18년3월31일) 소개된 영화 정리

 

 

 

 

 

 

신작업데이트, 바람의 색(Colors of Wind)

 

- 2017 제작
- 로맨스/멜로 외
- 2018.04.05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19분
- 감독 : 곽재용
- 출연 : 후루카와 유키, 후지이 타케미, 이시이 토모야, 하카마다 요시히코
- 줄거리
바람이 돌고 돌아 하나로 이어지는 것처럼 우린, 다시 만나게 될 거야
천재 마술사 ‘류’는 세계 최초 탈출 마술 공연 중 예기치 않은 사고로 탈출하지 못해 연인 ‘아야’(후지이 타케미)와 이별한다. 한편, 연인 ‘유리’와의 이별로 무의미한 삶을 보내던 ‘료’(후루카와 유우키)는 뉴스를 통해 자신과 닮은 ‘류’의 실종 소식을 접하게 되고, 운명에 이끌리듯 찾아간 홋카이도에서 ‘유리’와 꼭 닮은 ‘아야’를 만나게 된다. 같은 아픔을 가진 두 사람은 마술 같은 로맨스를 시작하게 되는데…

 

 

 

 

 

 

 

 

 

신작업데이트, 레슬러

 

- 2017 제작
- 드라마 외
- 2018.05 개봉
- 감독 : 김대웅
- 출연 : 유해진, 김민재, 이성경, 나문희
- 줄거리
전직 레슬러에서 프로 살림러로 변신한지 20년, 살림9단 아들바보 ‘귀보씨’가 예기치 않은 인물들과 엮이기 시작, 평화롭던 일상이 유쾌하게 뒤집히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도도한영화, 살인소설(True Fiction)

 

- 2017 제작
- 스릴러
- 2018.04.25 개봉, 102분
- 감독 : 김진묵
- 출연 : 지현우, 오만석, 이은우, 김학철
- 줄거리
거짓말, 부패한 정치인, 더러운 돈, 함정, 의문의 죽음… 소설은 그렇게 시작됐다!
지방선거에 나설 집권여당 시장 후보로 지명되며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은 ‘경석’(오만석). 유력 정치인인 장인의 비자금을 숨기러 애인 ‘지영’(이은우)과 함께 별장에 들렸다가 수상한 청년 ‘순태’(지현우)를 만나고, 작은 거짓말로 시작된 사건은 예상을 벗어나 점점 커져만 간다.
더러운 돈, 스캔들, 살인사건, 한 권의 소설, 서서히 밝혀지는 그들의 과거! 경석과 순태 일행의 호수 별장에서의 하룻밤은 누군가 미리 설계한 함정인 듯 위태롭게 전개되는데..

 

 

 

 

 

 

 

 

 

커뮤터(The Commuter)

 

- 2018 제작 
- 액션
- 2018.01.24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4분
-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 출연 : 리암 니슨, 베라 파미가, 패트릭 윌슨, 샘 닐
- 줄거리
제한 시간 30분, 가족이 인질로 잡힌 전직 경찰 마이클(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열차 테러범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신작업데이트, 데드풀2(Deadpool 2)

 

- 2017 제작
- 액션 외
- 2018.05.16 개봉
- 감독 : 데이빗 레이치
-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조쉬 브롤린,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드
- 줄거리
2016년 개봉된 <데드풀>의 속편으로 라이언 레놀즈가 데드풀 역으로 다시 돌아오고, <아토믹 블론드>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빗 레이치가 메가폰을 잡았다.

 

 

 

 

 

 

 

 

 

 

 

 

 

소문의 시작, 머니백(SNATCH UP)

 

- 2016 제작
- 액션
- 2018.04.12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1분
- 감독 : 허준형
- 출연 : 김무열, 박희순, 이경영, 전광렬
- 줄거리
반드시 돈가방이 필요한 7명이 꼬이고 엮였다!
가진 거라고는 몸뚱이뿐인 ‘민재’(김무열)는 엄마 수술비를 위해 보증금까지 털었지만, 이마저도 양아치’(김민교)에게 모두 뺏기고 만다. ‘양아치’는 사채업자 ‘백사장’(임원희)에게 뺏은 돈을 바치고, 이 돈은 고스란히 선거를 앞둔 ‘문의원’(전광렬)에게 돌아간다.
계속되는 적자 인생에 ‘백사장’은 ‘킬러’(이경영)를 고용해서 ‘문의원’을 처리할 계획을 세운다. ‘백사장’은 도박장에서 저당 잡은 ‘최형사’(박희순)의 총을 ‘킬러’에게 배달하지만, ‘택배기사’(오정세)가 실수로 ‘킬러’의 옆집 ‘민재’에게 맡기는데…
뺏고! 달리고! 쫓기는 ‘머니백’ 레이스가 시작된다!

 

 

 

 

 

 

 

 

염력 VS 앱솔루틀리 애니씽

 

 

 

 

 

#1 염력(Psychokinesis)

 

- 2017 제작
- 드라마
- 2018.01.31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1분
- 감독 : 연상호
- 출연 :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정유미, 김도윤, 태항호
- 줄거리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아빠 '석헌'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 '루미'가 세상에 맞서 상상초월 능력을 펼치는 이야기
평범한 은행 경비원 ‘석헌’(류승룡).
어느 날 갑자기 그의 몸에 이상한 변화가 찾아온다.
생각만으로 물건을 움직이는 놀라운 능력, 바로 염력이 생긴 것.

한편, ‘민사장’(김민재)과 ‘홍상무’(정유미)에 의해 ‘석헌’의 딸, 청년 사장 ‘루미’(심은경)와 이웃들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석헌’과 ‘루미’, 그리고 변호사 ‘정현’(박정민)이 그들에 맞서며 놀라운 일이 펼쳐지는데...!

어제까진 초평범, 하루아침에 초능력 이제 그의 염력이 폭발한다!

 

 

 

 

#2 앱솔루틀리 애니씽(Absolutely Anything)

 

- 2015 제작
- 코미디 외
- 2016.01.14 개봉, 12세이상관람가, 85분
- 감독 : 테리 존스
- 출연 : 사이먼 페그, 케이트 베킨세일, 로빈 윌리엄스, 사니에브 바스카
- 줄거리
지구의 운명이 이 손에 달렸다!?
애완견 '데니스’(로빈 윌리엄스)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유일한 낙인 별일 없이 사는 ‘닐’(사이먼 페그)에게 어느 날 갑자기 손만 흔들면 말하는 대로 이뤄지는 전지전능한 초능력이 생기게 된다. 은하계 고등생물 위원회가 지구의 존폐를 결정하기 위해 무작위로 실험대상을 선정해 닐에게 초능력을 준 것이다. 지구의 운명이 자신에게 달린 줄은 꿈에도 모르고 초능력으로 아래층에 사는 ‘캐서린(케이트 베킨세일)’이 자신을 사랑하게 해달라는 소원을 말하는 닐. 하지만 그의 2% 부족한 초능력 사용 때문에 생각과 달리 상황은 점점 의도치 않게 흘러 가는데…
과연, 닐은 초능력으로 사랑을 쟁취하고 은하계에서 지구를 지켜낼 수 있을까?

 

 

 

 

 

 

 

 

 

신들의 전쟁, 레디 플레이어 원(Ready Player One) 속 이스터에그 찾기

 

- 2017 제작
- 액션 외
- 2018.03.28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40분
- 감독 : 스티븐 스필버그
- 출연 : 마크 라이런스, 사이먼 페그, 올리비아 쿡, 타이 셰리던
- 줄거리
2045년, ‘오아시스’라는 가상현실 속에 숨겨진 이스터에그를 찾는 모험을 그린 최초의 가상현실 블록버스터

2045년, 암울한 현실과 달리 가상현실 오아시스(OASIS)에서는 누구든 원하는 캐릭터로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뭐든지 할 수 있고 상상하는 모든 게 가능하다. 웨이드 와츠(타이 쉐리던) 역시 유일한 낙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를 보내는 오아시스에 접속하는 것이다.

어느 날 오아시스의 창시자인 괴짜 천재 제임스 할리데이(마크 라이런스)는 자신이 가상현실 속에 숨겨둔 3개의 미션에서 우승하는 사람에게 오아시스의 소유권과 막대한 유산을 상속한다는 유언을 남기고, 그가 사랑했던 80년대 대중문화 속에 힌트가 있음을 알린다.
제임스 할리데이를 선망했던 소년 ‘웨이드 와츠’가 첫 번째 수수께끼를 푸는 데 성공하자 이를 저지하기 위해 현실에서 살인도 마다하지 않는 ‘IOI’라는 거대 기업이 뛰어든다.

모두의 꿈과 희망이 되는 오아시스를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우승해야 한다!
그리고 우승을 위해서는 가상현실이 아닌 현실세계의 우정과 사랑의 힘이 필요하기만 한데…

 

 

 

 

 

 

 

 

지금까지 영화가 좋다에 소개되었던 영화들을 정리해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