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2년 7월 2일(토) 접속 무비월드에 소개된 영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접속 무비월드에서 소개된 영화는 멘, 비상선언, 외계+인 1부, 노 굿 디드, 메모리 VS 와일드 타겟, 아이를 위한 아이, Mr. 후 아 유 이다.

 

소개된 영화중에 2022년 7월 개봉영화는 멘(22.07.13), 외계+인 1부(22.07.20), 메모리(22.07.14), 아이를 위한 아이(22.07.21)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세요.

 

 

 

▷ 2022-8월 개봉영화 : 비상선언(2022.08)
▷ 2022-7월 개봉영화 : 멘(22.07.13), 외계+인 1부(22.07.20), 메모리(22.07.14), 아이를 위한 아이(22.07.21)
▷ 2014년 개봉영화 : 노 굿 디드(2014)
▷ 2011년 개봉영화 : 와일드 타겟(11.12.29)
▷ 2008년 개봉영화 : Mr. 후 아 유(08.01.01)

 

 

 

 

 

 

 

 

 

 

 

 

접속 무비월드(22년 07월 02일) 내용 정리

 

 

 

 

▷ 접속 무비월드 홈페이지 : https://bit.ly/35mHB7W
▷ 2022년 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5379
▷ 2022년 2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5549
▷ 2022년 3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5703
▷ 2022년 4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5890
▷ 2022년 5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6064
▷ 2022년 6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6263
▷ 2022년 7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6426

 

 

 

 

 

 

 

눈여겨볼만하다, 아이를 위한 아이(A Home from Home)

 

 

- 2021 제작
- 한국, 드라마
- 2022.07.21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96분
- 감독 : 이승환
- 출연 : 현우석, 박상훈, 정웅인
- 줄거리
“보호 종료 한 달 전, 갑자기 아버지가 나타났다”
이제 곧 성인이 되어 보육원 퇴소를 앞둔 도윤 앞에 15년 만에 아버지 승원이 찾아온다.
얼떨결에 아버지 집에 들어가 동생을 만나고 한 가족이 된 도윤은 모든 게 어색하지만 티격태격 하면서도 점차 적응해 간다.
하지만 갑자기 아버지 승원이 죽게 되면서 호주로 떠날 계획을 미루고 동생 재민의 보호자가 되기로 한다. 그리고 사망보험금을 찾는 과정에서 아버지 승원이 숨겼던 진실을 발견하고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혼란을 겪게 되는데…
"나는 새로운 우리가 된 줄 알았지만, 여전히 또 다른 우리 안에 갇혀 있었다”

 

 

 

 

 

 

 

 

기획, 비상선언(Emergency Declaration)

 

 

- 2020 제작
- 한국, 드라마
- 2022.08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41분
- 감독 : 한재림
- 출연 :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 줄거리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
`비상선언`: 재난 상황에 직면한 항공기가 더 이상 정상적인 운항이 불가능하여, 무조건적인 착륙을 요청하는 비상사태를 뜻하는 항공 용어
베테랑 형사 팀장 인호(송강호)는 비행기 테러 예고 영상 제보를 받고 사건을 수사하던 중 용의자가 실제로 KI501 항공편에 타고 있음을 파악한다.
딸의 치료를 위해 비행 공포증임에도 불구하고 하와이로 떠나기로 한 재혁(이병헌)은 주변을 맴돌며 위협적인 말을 하는 낯선 이가 신경 쓰인다.
인천에서 하와이로 이륙한 KI501 항공편에서 원인불명의 사망자가 나오고, 비행기 안은 물론 지상까지 혼란과 두려움의 현장으로 뒤바뀐다.
이 소식을 들은 국토부 장관 숙희(전도연)는 대테러센터를 구성하고 비행기를 착륙시킬 방법을 찾기 위해 긴급회의를 소집하는데…

 

 

 

=

 

 

 

 

 

 

 

 

 

 

 

 

기획, 외계+인(Alienoid) 1부

 

 

- 2022 제작
- 한국, 액션 외
- 2022.07.20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42분
- 감독 : 최동훈
- 출연 :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 소지섭
- 줄거리
“아주 오래전부터 외계인은 그들의 죄수를 인간의 몸에 가두어 왔다”
2022년 현재, `가드`(김우빈)와 `썬더`는 인간의 몸에 가두어진 외계인 죄수를 관리하며 지구에 살고 있다.
어느 날, 서울 상공에 우주선이 나타나고 형사 `문도석`(소지섭)은 기이한 광경을 목격하게 되는데..
한편, 630년 전 고려에선 얼치기 도사 `무륵`(류준열)과 천둥 쏘는 처자 `이안`(김태리)이 엄청난 현상금이 걸린 신검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를 속고 속이는 가운데 신검의 비밀을 찾는 두 신선 `흑설`(염정아)과 `청운`(조우진), 가면 속의 `자장`(김의성)도 신검 쟁탈전에 나선다.
그리고 우주선이 깊은 계곡에서 빛을 내며 떠오르는데…
2022년 인간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1390년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
시간의 문이 열리고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했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 노 굿 디드(No Good Deed)

 

 

- 2014 제작
- 미국, 범죄 외
- 청소년관람불가, 84분
- 감독 : 샘 밀러
- 출연 : 이드리스 엘바, 타라지 P. 헨슨, 레슬리 빕, 케이트 델 까스틸로
- 줄거리
콜린 에번스(이드리스 엘바)는 젊은 여성 5명이 실종되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의 주요 용의자였지만 증거 불충분으로 기소되지 않았고, 대신 술집에서의 살인 사건에 대해서만 15년 형을 선고 받았다. 이후 5년을 복역한 콜린은 가석방 심사에서 특유의 언변으로 심사위원들을 설득하지만, 한 심사위원이 희대의 연쇄 살인마들과 유사한 그의 성격을 간파하고 문제를 제기하면서 뜻을 이루지 못한다. 이에 격분한 콜린은 교도소로 돌아가는 호송 차량에서 교도관을 살해하고 도주한 뒤, 변심한 여자친구를 죽이고는 어디론가 향하다가 자동차로 가로수를 들이받는다. 한편, 검사 출신의 전업주부 테리(타라지 P. 헨슨)는 남편 제프리가 집을 비운 날 밤, 초인종을 누르고 도움을 요청하는 콜린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서서히 불안감을 느낀다. 그때 마침 테리의 친구 멕이 찾아와 집요하게 이방인의 정체를 추궁하기 시작한다. 거짓말이 발각된 콜린은 테리 몰래 멕을 살해하는데...

 

 

 

 

 

 

 

 

영화공작소, 메모리 VS 와일드 타겟

 

 

 

 

 

메모리(Memory)

 

 

- 2022 제작
- 미국, 범죄 외
- 2022.07.14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14분
- 감독 : 마틴 캠벨
- 출연 : 리암 니슨, 가이 피어스, 모니카 벨루치, 레이 스티븐슨
- 줄거리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
단 한번의 실패도 실수도 용납할 수 없는 킬러 ‘알렉스’(리암 니슨)
어느 날, 그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온다.
오직 자신의 신념에 따라 움직인 그는 이 사건이 한 소녀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단칼에 거절한다.
의뢰를 거절했다는 이유로, 모두의 표적이 되어버린 그는 오래된 병으로 인해 희미 해져 가는 기억을 붙잡고, 소녀와 자신을 지키기 위해 의뢰에 연관된 모든 것들을 응징하기로 한다.
한편, 멕시코 국경에서 사건을 맹렬히 쫓던 FBI 요원 ‘빈센트’(가이 피어스)는 ‘알렉스’를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이 사건의 거대한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데..,
사라지는 기억, 더욱 선명해지는 정의!
마지막 응징이 시작된다!

 

 

 

 

 

 

 

 

와일드 타겟(Wild Target)

 

 

- 2010 제작
- 영국 외, 로맨스/멜로 외
- 2011.12.29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97분
- 감독 : 조나단 린
- 출연 : 빌 나이, 에밀리 블런트, 루퍼트 그린트, 루퍼트 에버렛
- 줄거리
달콤 살벌한 킬러의 사랑 만들기
킬러에게도 사랑이 올까요?
은퇴를 앞둔 54살 살인 청부업자 빅터 매이너드(빌 나이 분)는 명문 킬러 집안 출신으로 신출귀몰하며 소리소문 없이 타겟을 처리하는 잘나가지만 사랑이라고는 해본 적 없는 외로운 킬러다. 어느 날 빅터는 퍼거슨(루퍼트 에버렛 분)에게 가짜 램브란트 그림을 팔아 엄청난 돈을 챙기고 달아난 로즈(에밀리 블런트 분)를 제거하라는 의뢰를 받고 그녀를 쫓기 시작한다. 하지만 로즈를 쫓던 빅터는 그녀의 묘한 매력에 빠지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타겟이었던 그녀의 목숨을 구해주면서 그의 킬러 인생도 묘하게 꼬이기 시작한다.
한편, 우연히 위기에 빠진 로즈와 빅터를 구해준 청년 토니(루퍼트 그린트 분)는 졸지에 이들과 동행하게 되고 토니의 선천적인 킬러 본능을 확인한 빅터는 그를 제자로 받아들여 킬러 수업을 시작한다. 빅터와 로즈가 달아난 사실을 알게 된 퍼거슨은 새로운 킬러를 고용해 그들의 암살을 지시한다. 빅터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로즈와 토니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오고, 혼자 살며 적막함이 느껴졌던 빅터의 집에도 웃음과 행복이 피어나게 된다. 차가운 킬러 빅터도 점차 이 행복한 생활에 빠져들게 되고 타겟이었던 로즈에게도 사랑을 느끼게 되는데…
냉철한 킬러와 말괄량이 사기꾼 아가씨, 어리버리 청년 토니의 좌충우돌 행복한 생활은 지속될 수 있을까??

 

 

 

=

 

 

 

 

 

 

 

 

 

 

 

 

디렉터스 컷, 멘(Men)

 

 

- 2022 제작
- 영국, 공포 외
- 2022.07.13 개봉, 100분
- 감독 : 알렉스 가랜드
- 출연 : 제시 버클리, 로리 키니어, 파파 에시두, 게일 랜킨
- 줄거리
당신을 따라다니는 공포 그들은 혼자가 아니다
남편의 죽음 이후,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평화롭고 아름다운 영국 시골 마을을 찾은 `하퍼`
어느 순간부터 집 주변의 숲에서 온 정체 모를 누군가,
아니 `무언가`가 그를 따라다니기 시작한다.
공포에 질린 `하퍼`는 마을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경찰관, 목사, 바텐더, 심지어 어린 소년까지
그들 모두 기묘한 반응을 보이는데…

 

 

 

 

 

 

 

 

미안하다 몰라봐서, Mr. 후 아 유(Death at a Funeral)

 

 

- 2007 제작
- 독일 외, 코미디
- 2008.01.01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90분
- 감독 : 프랭크 오즈
- 출연 : 매튜 맥퍼딘, 루퍼트 그레이브즈, 알란 터딕, 데이지 도노반
- 줄거리
영국의 고풍스러운 저택으로 품위 넘치는 가족이 하나 둘씩 모여든다. 사랑하는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니… 하지만 아버지의 관이 도착해 뚜껑을 열어보니 생판 모르는 남자가 누워있다. 엄숙한 장례식에 관이 잘못 배달 되는 것부터 시작으로 오늘 하루 결코 순탄할 것만 같진 않다!
가족들은 슬픔을 나누기 위해 모인다.
하지만 엉뚱한 이 가족, 슬퍼할 틈도 눈물 보일 틈도 없다!
남편의 장례식에 주인공이 자신이라는 착각에 빠져 우아함으로 일관하는 엄마. 장례식장이 마치 파티장인 듯 미모의 여자에게 추파 던지기에 여념 없는 성공한 첫째 아들 로버트. 손님 맞으랴, 송별사 외우랴 장례식 준비에 정신 없는 소심한 둘째 아들 다니엘. 장례식만 치르고 시댁에서 분가할 생각에 들떠 있는 다니엘의 아내. 거기에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가진 친척들까지 속속 도착하는데…
사촌 마사는 호랑이 같은 그녀의 아버지와의 첫 대면에 완전 긴장한 애인 사이먼에게 진정제인 줄로만알고 수상한 약 한 알을 먹이는데… 그 때문에 장례식장이 마냥 아름답게만 보이는 증세에 휩싸인 사이먼, 그리고 마사는 정신 나간 애인을 어떻게든 단속해야 하는데...
느닷없이 나타난 키 작은 이 남자, 수상하다!
계속해서 다니엘을 주시하던 키 작은 낯선 남자가 꼭 해야 할 이야기가 있다며 그를 조용히 부른다. 그리고 품 속에서 뭔가를 꺼내 보여주는데… 정체불명의 이 남자, 아버지가 무덤까지 가져가려고 했던 비밀을 폭로하겠다며 거액의 요금을 청구하고 협박해온다.
아버지의 비밀을 사수하라!
이 남자의 입을 막기 위해 두 아들, 사촌들에 아내까지 엮여 필사적인 투쟁이 시작된다. 거기에 한층 더해진 환각증세를 보이는 사이먼까지 가세해 상상불허! 예측불허! 코믹 대소동이 펼쳐지는데… 과연 이 가족은 아버지의 비밀을 영원히 지킬 수 있을까?

 

 

 

 

 

 

[출처] SBS 접속 무비월드

 

 

 

 

 

 

 

지금까지 접속 무비월드에서 소개되었던 영화들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