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캐시워크를 사용하면서 캐시 받기를 하다가 캐시닥을 시작하게 되었다.

 

캐시닥 어플은 뱅크샐러드나 토스와 같은 기능을 하는 앱이다. 여러 은행 어플들과 카드 어플들을 하나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합친 앱이라보면 된다. 쉽게 설명하자면 여러 은행 앱에 일일이 로그인해서 조회하는 것을 하번에 끝나게 해준다. 송금이나 결재 같은 기능은 없고 단지 조회만 할 수 있다.

 

 

 

 

 

 

캐시닥 - 리워드가 쌓이는 내돈 관리앱
★ 캐시닥 추천 코드 : CU9UT

 

 

 

 

 

 

 

 

 

 

 

 

앱테크, 돈버는 내돈 관리앱 캐시닥(cashdoc)[ 추천 코드 : CU9UT ]

 

 

 

 

▷ 이베이츠(EBATES) 코리아 캐시백 받기 : https://barista7.tistory.com/1007
▷ 앱테크, 돈버는 내돈 관리앱 캐시닥( 추천코드 : TBXFP ) : https://barista7.tistory.com/1918
▷ 앱테크, 신한 페이판 가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 추천코드 : F64FBFA ) : https://barista7.tistory.com/2203
▷ 앱테크, 핀크(Finnq), 뱅크말고 핀크하자 ( 초대코드 : 374E15 ) : https://barista7.tistory.com/2239
▷ 앱테크, 페이코인(Paycoin), 쓱머니(SSG머니), CU 결제 활용하기[ 리워드 코드 : 45EBYTB ] : https://barista7.tistory.com/2263

 

 

 

 

 

 

 

 

 

캐시닥(cashdoc)

 

 

▷ 캐시닥 공식홈페이지 : https://cashdoc.me/
▷ 캐시닥 앱(구글 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shdoc.cashdoc

 

 

 

1. 설치 및 가입
캐시닥 앱 설치는 구글 스토어나 원스토어에서 설치하면되고, 현재 로그인 방법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하는 방법밖에 없다.

 

 

 

 

 

 

 

로그인하면 약관 동의를 선택하고, 6자리의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한다. 비밀번호 설정후에 추천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나온다. 여기까지 하면 기본적인 정보는 카카오에서 가져오기 때문에 입력할 것이없다.

 

 

★ 캐시닥 추천코드 : CU9UT

 

 

 

 

 

 

 

 

2. 자산관리
캐시닥에서는 은행계좌, 카드, 대출, 보험 등의 보유자산을 처음 연결하면 추가 캐시도 지급이 된다.

 

 

- 계좌 연결 500캐시
- 카드 연결 500캐시
- 대출 연결 500캐시
- 신용 연결 500캐시
- 보험 연결 500캐시

 

 

은행계좌, 카드 정보는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알아서 정리되어 난타난다. 간혹 몰랐거나 잊고 있었던 은행계좌도 찾을 수 있다. 연결된 은행계좌의 잔고가 얼마 있는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해서 편리하다.

 

 

 

 

 

 

 

 

 

 

 

 

 

 

3. 가계부
가계부에는 연결된 은행, 카드, 대출, 보험 등의 입출금 내역이 매일 업데이트 된다. 가계부 새로고침 후 추가된 결제내역에 노란색 캐시가 등장하면 건당 20캐시가 적립이 되는데, 하루 최대 100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하루에 5번만 입출금하면 그날에는 100캐시가 생기는 것이다. 당일내역만 적립이 가능하니 하루에 한번 이상 확인하면 이득이다.

 

 

 

 

 

또 가계부를 새로고침 하면 행운캐시 룰렛이 나오는데, 꽝은 없고 최소금액은 1캐시부터 100만캐시까지 있다. 하루에 10번까지 가능하고 캐시가 은근히 쏠쏠하다. 어플 설치하고 이틀만에 룰렛에서 1만 캐시가 나왔다. 그리고 100캐시, 1000캐시, 5000캐시도 가끔 나오는데 나온것을 캡쳐했다. 행운캐시에서 의외로 잘나오는듯 하다. 10만캐시, 100만캐시도 있기는 하지만 나오기는 할까? 매일 10회의 행운캐시가 기다려진다.

 

 

 

 

 

 

 

 

 

 

 

 

4. 쇼핑
캐시닥으로 모은 캐시를 직접 현금화할 수는 없으니, 쿠폰으로 교환한뒤에 현금화하는 방법이 있다. 쇼핑에는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문화생활, 기타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다. 캐시가 생각보다는 잘 모이는것 같다.

 

 

 

 

 

 

 

 

 

 

 

 

 

 

 

5. 사용자 인증
쇼핑을 하기 위해서는 1회 사용자 인증을 거쳐야 하는데, 하루종일 인증을 시도 해봐도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러눈 메시지만 뜨고 인증절차가 진행이 안된다. 올라온 글들을 보니 나뿐만이 아닌것 같은데, 원인은 모르겠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만큼 빨리 해결 되었으면 좋겠다.

 

 

 

 

 

 

 

 

 

6. 친구초대
친구초대 하면 1명당 500캐시가 적립이 되고, 10명이 가입할때마다 추가로 5000캐시가 지급된다. 친구는 최대 100명까지 적립할 수 있다.

 

 

혜택
- 친구 1명 가입할 때마다 500캐시
- 친구 10명 가입할 때마다 추가로 5000캐시

 

 

 

★ 캐시닥 추천코드 : CU9UT

 

 

 

 

 

 

7. 앱테크 캐시닥 수입
- 현재 캐시닥 자산관리, 가계부, 친구추천, 행운캐시 당첨 등으로 모인 금액이다. 이미 쿠폰 구입 등으로 사용한 금액까지 더한다면 5만원은 넘는 돈이 모였다. 계좌입금 서비스까지 없다는게 조금 아쉽다. 앱테크로 괜찮은 앱인것 같다.

 

 

 

 

 

 

 

 

 

 

인증오류 해결 완료(19.11.18)

 

 

▶ 인증오류 해결 완료(19.11.18)
- 인증오류는 다행히 11월 18일(월)에 해결이되어 인증을 받았다. 인증문자가 해외번호로 발송되기때문에 해외전화 차단이 되어 있으면 받을수 없으니 확인해야한다.

 

 

 

 

 

 

 

- 인증받고 나서 바로 캐시를 스타벅스 밀크푸딩(3300원)으로 교환하였다. 쿠폰 + 스타벅스카드 추가결재(800원)를 해서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별도 받아야겠다.

 

 

스타벅스(Starbucks) 별 적립하는 방법, 별 적립 팁 : https://barista7.tistory.com/381

 

 

 

 

 

 

 

 

 

캐시닥 만원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 빈칸퀴즈 정답

 

 

 

 

 

 

▶ 최강 리워드 캐시닥에서는 ○○○○을 확일 할때 마다 리워드가 펑펑! 쏟아져요,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소비내역

 

 

 

 

 

 

▶ 캐시닥에서는 ○○○○ 확인도 무료! 내 ○○○○ 무료로 확인하고 최근 변동내역도 확인해보세요.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신용점수

 

 

 

 

 

 

▶ 캐시닥에서는 총 ○○개 은행을 편하게 모아 볼 수 있어요. 여기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잇일까요?

★ 정답 : 20

 

 

 

 

 

 

▶ 소비내역 확인 할 때 마다 리워드가 펑펑! 캐시닥 ○○○○ 룰렛은 5분에 한 번씩 만원이 당첨되요!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행운캐시

 

 

 

 

 

▶ 어디가 아프신가요? 캐시닥 OO/OO 찾기는 가까운 곳에 필요한 OO/OO이 있는지 알려주고, 해당 OO/OO의 종합 등급 평가를 확인 후 방문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최근 1년간 내가 방문한 OO/OO 진료 내역을 알아서 모아주니 언제, 얼마나 썼나 직접 확인하고 병원비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정답 : 병원약국

 

 

 

 

 

 

▶ 500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닥의 무료 OOOO서비스는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OOOO 기록을 알아서 모아주고, 누구나 알기 쉽게 분석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연세대학교 의료원에서 검증된 AI 솔루션을 기반으로 미래에 발생 가능한 주요 질병 위험도를 93% 수준의 높은 정확도로 측정해줍니다.

★ 정답 : 건강검진

 

 

 

 

 

 

▶ 캐시닥 OOOO OO는 내 휴대전화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단 3분 만에 간편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심지어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하고 출입구 문턱도 넘기도전에 OOOO OO를 완료할 정도로 쉽고 간편합니다. OOOO OO, 이제 더 이상 미룰 일도 잊어버릴 일도 없습니다.
★ 정답 : 실비보험청구

 

 

 

 

 

 

▶ 당신의 금융 건강 주치의 캐시닥은 풍성한 적립과 [1캐시=1원] 혜택으로 캐시 모으는 재미뿐만 아니라 캐시 쓰는 재미까지 책임집니다. 건강검진 분석, 진료내역 조회, 가입보험 조회와 같은 건강 서비스 최초 이용 시 각각 500캐시, OO OO & 가입시 1,000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정답 : 친구초대

 

 

 

 

 

[사진 출처] 캐시닥 앱 캡쳐

 

 

 

 

 

 

 

 

이상 앱테크, 돈버는 어플 캐시닥에 대한 짧은 사용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