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18년 2월 17일 영화가 좋다에 소개된 영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소개된 영화들은 레드 스패로, 리틀 포레스트, 궁합, 신과 함께:죄와 벌 VS 일곱가지 유혹, 블랙팬서, 월요일이 사라졌다 이다.

 

 

 

 

 

 

영화가 좋다(18년2월17일) 소개된 영화 정리

 

 

 

 

 

 

 

월드프리미어, 레드 스패로(Red Sparrow)

 

 

- 2018 제작
- 스릴러
- 2018.02.28 개봉
- 감독 : 프랜시스 로렌스
- 출연 : 제니퍼 로렌스, 조엘 에저튼, 마티아스 쇼에나에츠, 샬롯 램플링
- 줄거리
“죽든지, 레드 스패로가 되든지”
아름다운 외모와 타고난 재능의 발레리나 ‘도미니카’(제니퍼 로렌스)는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더 이상 무대에 오를 수 없게 된다. 불확실한 미래 앞에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게 된 그녀는 엄마를 지키기 위해 ‘레드 스패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유혹하고 조종하고 제거하라!
젊은 요원들의 육체와 정신을 극한으로 몰아붙여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겟의 심리를 파고드는 훈련으로 스파이를 양성하는 비밀정보기관 ‘레드 스패로’.

한계를 뛰어넘는 훈련과정을 통해 '레드 스패로' 사상 가장 치명적인 스파이로 새롭게 태어난 '도미니카'.
그녀는 조직에 숨어있는 이중 첩자를 알아내기 위해 미국 CIA 요원을 유혹한다. 그러나 그는 오히려 그녀가 믿을 사람은 자신뿐이라고 말하는데…
속고 속이는 위험한 작전, 살아남기 위해 승자가 되어야만 한다.

 

 

 

 

 

 

 

 

 

 

 

 

 

 

도도한영화, 리틀 포레스트(Little Forest)

 

 

- 2017 제작
- 드라마
- 2018.02.28 개봉
- 감독 : 임순례
- 출연 :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문소리
- 줄거리
“잠시 쉬어가도, 달라도, 평범해도 괜찮아!
모든 것이 괜찮은 청춘들의 아주 특별한 사계절 이야기”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은 오랜 친구인 재하와 은숙을 만난다.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삶을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
평범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은숙’과 함께 직접 키운 농작물로 한끼 한끼를 만들어 먹으며 겨울에서 봄, 그리고 여름, 가을을 보내고 다시 겨울을 맞이하게 된 혜원.
그렇게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고향으로 돌아온 진짜 이유를 깨닫게 된 혜원은 새로운 봄을 맞이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딛는데…

 

 

 

 

 

 

 

 

소문의 시작, 궁합(The Princess and the Matchmaker)

 

 

- 2018 제작
- 코미디 외
- 2018.02.28 개봉
- 감독 : 홍창표
- 출연 : 심은경, 이승기, 김상경, 연우진
- 줄거리
“세상의 모든 인연에는 궁합이 있다!”
극심한 흉년이 지속되던 조선시대, 송화옹주(심은경)의 혼사만이 가뭄을 해소할 것이라 믿는 왕(김상경)은 대대적인 부마 간택을 실시하고,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은 부마 후보들과 송화옹주의 궁합풀이를 맡게 된다.
사나운 팔자로 소문나 과거 혼담을 거절당한 이력의 송화옹주는 얼굴도 모르는 사람을 남편으로 맞이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부마 후보들의 사주단자를 훔쳐 궐 밖으로 나가 후보들을 차례로 염탐하기 시작한다.
송화옹주가 사주단자를 훔친 궁녀라고 오해한 서도윤은 사주단자를 되찾기 위해 그녀의 여정에 함께 하게 되는데..
야심찬 능력남 윤시경(연우진), 경국지색의 절세미남 강휘(강민혁), 효심 지극한 매너남 남치호(최우식)에 대세 연하남까지!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合)을 찾아라!

 

 

 

 

 

 

 

 

 

 

 

 

신과 함께 : 죄와 벌 VS 일곱가지 유혹

 

 

 

 

 

#1 신과 함께 : 죄와 벌(Along With the Gods: The Two Worlds)

 

 

- 2017 제작 
- 드라마, 2017.12.20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39분
- 감독 : 김용화
- 출연 :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 줄거리
저승 법에 의하면,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김자홍 씨께선, 오늘 예정 대로 무사히 사망하셨습니다”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 그의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이 나타난다. 자신의 죽음이 아직 믿기지도 않는데 덕춘은 정의로운 망자이자 귀인이라며 그를 치켜세운다. 저승으로 가는 입구, 초군문에서 그를 기다리는 또 한 명의 차사 강림, 그는 차사들의 리더이자 앞으로 자홍이 겪어야 할 7개의 재판에서 변호를 맡아줄 변호사이기도 하다. 염라대왕에게 천년 동안 49명의 망자를 환생시키면 자신들 역시 인간으로 환생시켜 주겠다는 약속을 받은 삼차사들, 그들은 자신들이 변호하고 호위해야 하는 48번째 망자이자 19년 만에 나타난 의로운 귀인 자홍의 환생을 확신하지만, 각 지옥에서 자홍의 과거가 하나 둘씩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고난과 맞닥뜨리는데…

 

 

 

 

 

#2 일곱가지 유혹(Bedazzled)

 

 

- 2000 제작
- 코미디 외
- 2001.02.24 개봉, 15세이상관람가, 93분
- 감독 : 해롤드 래미스
- 출연 : 브랜든 프레이저, 엘리자베스 헐리, 프랜시스 오코너, 미리엄 쇼어
- 줄거리
여자는 가끔 섹시한 악마를 꿈꾼다
항상 따돌림만 당하는 외로운 청년 엘리엇(브렌든 프레이저)은 4년 동안 몸살을 앓은 짝사랑을 이루기 위해 악마(엘리자베스 헐리)에게 영혼을 판다.
악마는 그에게 일곱 가지 소원을 들어 주기로 약속하지만 말하는 소원마다 꼭 구멍이 생기고 만다. 사랑하는 앨리슨과 결혼하게 해 달랬더니 막상 아내가 된 앨리슨은 엉뚱한 녀석과 바람을 피우는 식이다. 일곱 번 안에 앨리슨을 얻지 못하면 엘리엇은 영혼을 판 보람도 없이 지옥에 떨어지고.
엘리엇은 마침내 자신을 구원해 줄 마지막 소원을 생각해 내는데...

 

 

 

 

 

아찔한 인터뷰, 블랙팬서(Black Panther)

 

 

- 2017 제작
- 액션 외
- 2018.02.14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34분
- 감독 : 라이언 쿠글러
- 출연 : 채드윅 보스만, 마틴 프리먼, 스털링 K. 브라운, 루피타 니옹
- 줄거리
‘시빌 워’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 팬서’로서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서는데…

 

 

 

 

 

 

 

 

 

 

 

 

 

월요일이 사라졌다(What Happened to Monday?)

 

 

- 2017 제작
- 액션 외
- 2018.02.22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23분
- 감독 : 토미 위르콜라
- 출연 : 누미 라파스, 윌렘 데포, 글렌 클로즈, 로버트 와그너
- 줄거리
1가구 1자녀 ‘산아제한법’으로 인구증가를 통제하는 사회, 태어나서는 안 될 일곱 쌍둥이가 태어났다.
이들을 몰래 키우기로 결심한 외할아버지 ‘테렌스 셋맨’(윌렘 대포)은 먼데이, 튜즈데이, 웬즈데이, 써스데이, 프라이데이, 새터데이, 선데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쌍둥이들이 발각되지 않고 모두 살아 남을 수 있도록 엄격한 규칙을 만든다.

첫째. ‘카렌 셋맨’이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살 것.
둘째. 자신의 이름과 같은 요일에만 외출할 것.
셋째. 외출해서 한 일은 모두에게 공유할 것.

어느 월요일 저녁, 평소처럼 출근했던 ‘먼데이’가 연락도 없이 사라지고 정부의 비밀 조직이 이들의 은신처에 갑자기 들이닥치는데…

더 이상 하나의 이름 뒤에 숨어있을 수 없는 일곱 쌍둥이들의 목숨을 건 팀플레이 액션이 시작된다!

 

 

 

 

 

 

 

 

이상 영화가 좋다에 소개되었던 영화 정리 포스팅을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