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021년 01월 17일(일) 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된 신작 영화와 리뷰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출발 비디오여행에 소개된 영화와 드라마, 배우는 <북스마트>, <프리키 데스데이 VS 비정규직 특수요원>, <남보라(크루아상) / 카모메 식당>, <연기 왕중왕 열연전.ZIP / 간신(김강우), 역린(한지민), 광해, 왕 이된 남자(이병헌)>,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더 시크릿>, <완벽한 가족> 이다.

 

소개된 영화중에 2021년 1월 개봉영화는 북스마트(21.01.27), 크루아상(21.01.21), 더 시크릿(21.01.21),. 완벽한 가족(21.01.06)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기 바란다.

 

 

 

 

▷ 2021-1월 개봉영화 : 북스마트(21.01.27), 크루아상(21.01.21), 더 시크릿(21.01.21), 완벽한 가족(21.01.06)
▷ 2021-2월 개봉영화 :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21.02.04)
▷ 2020년 개봉 영화 : 프리키 데스데이(20.11.25)
▷ 2017년 개봉 영화 : 비정규직 특수요원(17.03.16)
▷ 2015년 개봉 영화 : 간신(15.05.21)
▷ 2014년 개봉 영화 : 역린(14.04.30)
▷ 2012년 개봉 영화 : 광해, 왕 이된 남자(12.09.13)
▷ 2007년 개봉 영화 : 카모메 식당(07.08.02)

 

 

 

 

 

 

 

 

 

 

 

 

출발 비디오여행(21년 01월 17일) 내용 정리

 

 

 

 

▷ 출발 비디오 여행 홈페이지 : https://bit.ly/3fc1enw
▷ 2020년 12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446
▷ 2020년 1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307
▷ 2020년 10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169

 

 

 

 

 

 

 

온영화, <북스마트(Booksmart)>

 

 

- 2019 제작
- 미국, 코미디
- 2021.01.27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2분
- 감독 : 올리비아 와일드
- 출연 : 케이틀린 데버, 비니 펠드스타인, 다이애나 실버스, 빌리 로어드
- 줄거리
꿈도, 연애도, 다이어트도 모든 것이 완벽할 것 같은 스무 살이 가장 기대되는 나이 열아홉♥ 
아이비리그에 합격한 ‘에이미’와 ‘몰리’는 대학과 스펙이 인생의 전부라 믿는 파워 범생이.
춤은 글로, 파티는 책으로 배운 두 사람은 고3의 마지막 졸업 파티에서 잊을 수 없는 레전드 핵인싸가 되기 위해 사상 초유의 일탈을 계획하는데...

 

 

 

 

 

 

 

 

 

기막힌 이야기, <더 시크릿(The Secrets We Keep)>

 

 

- 2020 제작
- 미국, 스릴러
- 2021.01.21 개봉, 15세이상관람가, 98분
- 감독 : 유발 아들러
- 출연 : 누미 라파스, 조엘 킨나만, 크리스 메시나, 잭슨 딘 빈센트
- 줄거리
“넌 날 기억해야만 해” 그녀의 복수엔 이유가 있다!
제2차 세계대전 후, 군의관 출신 ‘루이스’(크리스 메시나)와 결혼해 미국에서 가정을 꾸린 ‘마야’(누미 라파스)는 남편에게도 말할 수 없는 전쟁의 상흔을 가지고 있다. 전쟁 중 ‘마야’와 여동생은 나치 친위대에게 몹쓸 짓을 당한 것. 동생은 총에 맞아 죽고 혼자만 살아남은 ‘마야’는 죄책감을 가지고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마야’는 아들과 함께 놀러 간 공원에서 특이한 휘파람 소리를 듣게 되고 그 휘파람 소리는 끔찍한 과거의 기억을 모조리 끄집어낸다. 죽을 힘을 다해 잊으려 했던 과거가 갑자기 눈 앞에 나타나자, ‘마야’는 충동적으로 그(조엘 킨나만)를 납치해 지하실에 가두는데…

 

 

=

 

 

 

 

 

 

 

 

 

 

 

 

이유있다,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Love Sarah)>

 

 

- 2020 제작
- 영국, 드라마 외
- 2021.02.04 개봉, 12세이상관람가, 98분
- 감독 : 엘리자 슈뢰더
- 출연 : 셀리아 임리, 섀넌 타벳, 셸리 콘, 루퍼트 펜리 존스
- 줄거리
꿈에 그리던 베이커리 오픈을 앞두고 사고로 세상을 떠난 ‘사라’를 위해, 그녀의 엄마 ‘미미’와 딸 ‘클라리사’ 그리고 베프 ‘이사벨라’가 ‘러브 사라’를 오픈한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의 셰프 ‘매튜’까지 합류하지만 손님은 없고, ‘사라’ 없는 네 사람의 거리감 역시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가게를 지나치는 손님들을 바라보던 ‘미미’는 기막힌 아이디어를 떠올리는데…!
리스본에서 온 엄마와 아들을 위한 ‘파스텔 드 나타’, 호주식 케이크 ‘레밍턴’, 덴마크의 시나몬롤 ‘카넬스네일’, 라트비아 출신의 택배 기사를 위한 ‘크링글’까지!
“‘러브 사라’는 당신을 위한 디저트를 만들어 드려요. 추억이 가득한, 어느 것이라도!”

 

 

 

 

 

 

 

 

영화 대 영화, <프리키 데스데이 VS 비정규직 특수요원>

 

 

 

 

 

 

프리키 데스데이(Freaky)

 

 

- 2020 제작
- 미국, 공포 외
- 2020.11.25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02분
- 감독 : 크리스토퍼 랜던
- 출연 : 빈스 본, 캐서린 뉴튼, 앨런 럭, 우리아 쉘톤
- 줄거리
평범 이하, 존재감 제로 고등학생 밀리가 우연히 중년의 싸이코 살인마와 몸이 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호러테이닝 무비

 

 

 

 

 

 

 

 

비정규직 특수요원(PART-TIME SPY)

 

 

- 2016 제작
- 한국, 코미디
- 2017.03.16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17분
- 감독 : 김덕수
- 출연 : 강예원, 한채아, 조재윤, 곽자형
- 줄거리
국가안보국, 외교부, 국방부, 법무부까지!
대한민국 최고기관들이 보이스피싱에 탈탈 털렸다
만년알바인생 ‘장영실’(강예원)은 35살의 나이에 국가안보국 댓글요원으로 임시 취업하지만 그마저도 정리해고 1순위에 놓인다. 그러던 중 국가안보국 예산이 보이스피싱에 털리는 사건이 발생하고 자신의 실수로 벌어진 사건을 조심스레 은폐시키고 싶던 박차장은 비밀리에 영실을 보이스피싱 조직에 잠입시킨다.
그러나 그 곳에는 이미 사건 해결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경찰청 미친X 형사 ‘나정안’(한채아)이 잠복근무중인데…

 

 

=

 

 

 

 

 

 

 

 

 

 

 

 

열연전.ZIP, <연기 왕중왕 열연전.ZIP>

 

 

- 간신(김강우)
- 역린(한지민)
- 광해, 왕 이된 남자(이병헌)

 

 

 

간신(The Treacherous)

 

 

- 2014 제작
- 한국, 시대극 외
- 2015.05.21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31분
- 감독 : 민규동
- 출연 : 주지훈, 김강우, 천호진, 임지연
- 줄거리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는 자가 득실거리니, 그야말로 간신들의 시대가 도래했다.
연산군은 임숭재를 채홍사로 임명하여 조선 각지의 미녀를 강제로 징집했고, 그들을 운평이라 칭하였다. 최악의 간신 임숭재는 이를 기회로 삼아 천하를 얻기 위한 계략을 세우고, 양반집 자제와 부녀자, 천민까지 가릴 것 없이 잡아들이니 백성들의 원성이 하늘을 찔렀다.
임숭재와 임사홍 부자는 왕을 홀리기 위해 뛰어난 미색을 갖춘 단희를 간택해 직접 수련하기 시작하고, 임숭재 부자에게 권력을 뺏길까 전전긍긍하던 희대의 요부 장녹수는 조선 최고의 명기 설중매를 불러들여 단희를 견제한다. 한 치도 물러설 수 없는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다툼이 시작되고, 단희와 설중매는 살아남기 위해 조선 최고의 색(色)이 되기 위한 수련을 하게 되는데…

 

 

 

 

 

 

 

역린(The Fatal Encounter)

 

 

- 2014 제작
- 한국, 시대극
- 2014.04.30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35분
- 감독 : 이재규
- 출연 : 현빈, 정재영, 조정석, 조재현
- 줄거리
‘과인은 사도세자의 아들이다’. 정조 1년, 끊임없는 암살 위협에 시달리며 밤에도 잠을 이루지 못하는 정조(현빈). 정조가 가장 신임하는 신하 상책(정재영)은 그의 곁을 밤낮으로 그림자처럼 지킨다.
날이 밝아오자 할마마마 정순왕후에게 아침 문안인사를 위해 대왕대비전으로 향하는 정조. 왕의 호위를 담당하는 금위영 대장 홍국영(박성웅)과 상책이 그의 뒤를 따른다.
‘주상이 다치면 내가 강녕하지 않아요’. 노론 최고의 수장인 정순왕후(한지민)는 넌지시 자신의 야심을 밝히며 정조에게 경고한다.
정조의 처소 존현각에는 세답방 나인 월혜(정은채)가 의복을 수거하기 위해 다녀가고, 정조의 어머니 혜경궁(김성령)이 찾아와 ‘지난 밤 꿈자리가 흉했다’며 아들의 안위를 걱정한다.
한편 궐 밖, 조선 최고의 실력을 지닌 살수(조정석)는 오늘 밤 왕의 목을 따오라는 광백(조재현)의 암살 의뢰를 받게 되는데…

 

 

 

 

 

 

 

광해, 왕 이된 남자(Masquerade)

 

 

- 2012 제작
- 한국, 드라마 외
- 2012.09.13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31분
- 감독 : 추창민
- 출연 : 이병헌, 류승룡, 한효주, 김인권
- 줄거리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또 한 명의 광해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과 당쟁으로 혼란이 극에 달한 광해군 8년.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에 대한 분노와 두려움으로 점점 난폭해져 가던 왕 ‘광해’는 도승지 ‘허균’에게 자신을 대신하여 위협에 노출될 대역을 찾을 것을 지시한다. 이에 허균은 기방의 취객들 사이에 걸쭉한 만담으로 인기를 끌던 하선을 발견한다. 왕과 똑같은 외모는 물론 타고난 재주와 말솜씨로 왕의 흉내도 완벽하게 내는 하선. 영문도 모른 채 궁에 끌려간 하선은 광해군이 자리를 비운 하룻밤 가슴 조이며 왕의 대역을 하게 된다.
왕이 되어선 안 되는 남자, 조선의 왕이 되다!
그러던 어느 날 광해군이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는 엄청난 사건이 발생하고, 허균은 광해군이 치료를 받는 동안 하선에게 광해군을 대신하여 왕의 대역을 할 것을 명한다. 저잣거리의 한낱 만담꾼에서 하루아침에 조선의 왕이 되어버린 천민 하선. 허균의 지시 하에 말투부터 걸음걸이, 국정을 다스리는 법까지, 함부로 입을 놀려서도 들켜서도 안 되는 위험천만한 왕노릇을 시작한다. 하지만 예민하고 난폭했던 광해와는 달리 따뜻함과 인간미가 느껴지는 달라진 왕의 모습에 궁정이 조금씩 술렁이고, 점점 왕의 대역이 아닌 자신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하는 하선의 모습에 허균도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숨어 보는 명작, <남보라>, 크루아상

 

 

- 남보라 숨보명(21.01.17) / 카모메 식당(07.08.02)

 

 

 

크루아상(Croissant)

 

 

- 2020 제작
- 한국, 드라마
- 2021.01.21 개봉, 12세이상관람가, 78분
- 감독 : 조성규
- 출연 : 남보라, 혁
- 줄거리
빵알못 공시생, 크루아상의 세계에 입문하다!
사회 초년생 시절 취업하는 회사마다 페업의 불운을 겪었던 희준은 더 이상 다니는 직장의 폐업을 걱정하지 않아도 될 공무원이 되기 위해 몇 년째 고군분투 중이다. 생동성 실험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며 담당 간호사인 윤정만이 건조한 일상에 단비 같은 존재일 뿐이던 희준은 어느 날, 동네 빵집 주인 성은을 알게 된다. 성은은 희준이 그토록 원하는 공무원이었음에도 적성에 맞지 않아 직장을 그만두고, 파티셰가 되어 작은 빵집을 차렸다.
생동성 실험을 위해 병원에 있었던 희준은 어느 날 밤, 병원 응급실에 혼자 오게 된 성은을 도와주게 되고, 성은의 빵집 아르바이트로 일을 하게 된다. 어느새 성은이 만든 빵의 맛과 제빵 과정에 호기심을 느끼게 된 희준은 시험공부를 하는 시간보다, 성은의 작업실에서 함께 빵을 만드는 시간이 더 많아지게 되는데..

 

 

 

 

 

 

 

카모메 식당(Kamome Diner)

 

 

- 2006 제작
- 일본, 코미디 외
- 2007.08.02 개봉, 전체관람가, 102분
- 감독 : 오기가미 나오코
- 출연 : 코바야시 사토미, 카타기리 하이리, 모타이 마사코, 마르쿠 펠톨라
- 줄거리
헬싱키의 길모퉁이에 새로 생긴 카모메 식당. 이곳은 야무진 일본인 여성 사치에(고바야시 사토미)가 경영하는 조그만 일식당이다. 주먹밥을 대표 메뉴로 내놓고 손님을 기다리지만 한달 째 파리 한 마리 날아들지 않는다. 그래도 꿋꿋이 매일 아침 음식 준비를 하는 그녀에게 언제쯤 손님이 찾아올까?
일본만화 매니아인 토미가 첫 손님으로 찾아와 대뜸 ‘독수리 오형제’의 주제가를 묻는가 하면, 눈을 감고 세계지도를 손가락으로 찍은 곳이 핀란드여서 이곳까지 왔다는 미도리(가타기리 하이리)가 나타나는 등 하나 둘씩 늘어가는 손님들로 카모메 식당은 활기를 더해간다. 사치에의 맛깔스런 음식과 함께 식당을 둘러싼 사연 있는 사람들의 정체가 서서히 밝혀지는데…

 

 

 

 

 

 

 

 

엔딩 PICK, <완벽한 가족>

 

 

완벽한 가족(Blackbird)
- 2019 제작
- 미국 외, 드라마
- 2021.01.06 개봉, 15세이상관람가, 98분
- 감독 : 로저 미첼
- 출연 : 수잔 서랜든, 케이트 윈슬렛, 미아 와시코우스카, 샘 닐
- 줄거리
두 딸의 엄마, 사랑스러운 아내로서 행복한 삶을 꾸려가던 ‘릴리’
어느 날, 오직 자기 자신에게 바치는 특별한 인생 플랜을 세우기로 결심한다.
일년 중 가장 반짝거리는 하루, 크리스마스를 앞둔 저녁에 가족들 앞에서 폭탄 선언을 하게 되는데…!
올겨울을 따스하게 채워줄 완벽한 가족의 이야기가 당신을 찾아갑니다.

 

 

 

 

 

 

 

 

[출처] MBC 출발 비디오여행

 

 

 

 

 

 

 

지금까지 출발 비디오여행에 소개되었던 영화를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