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021년 01월 24일(일) 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된 신작 영화와 리뷰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출발 비디오여행에 소개된 영화와 드라마, 배우는 징벌, 마녀를 잡아라, 대결, 송은이/장항준(씨네마운틴 채널, 살인의 추억), 아름다운 이별 열연전.ZIP, 파힘, 모추어리 컬렉션, 뷰티 인사이드(한효주), 8월의 크리스마스(한석규), 정글랜드 이다.

 

소개된 영화중에 2021년 1월 개봉영화는 파힘(21.01.21), 모추어리 컬렉션(21.01.21)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기 바란다.

 

 

 

 

▷ 2021-1월 개봉영화 : 파힘(21.01.21), 모추어리 컬렉션(21.01.21)
▷ 2020년 개봉 영화 : 마녀를 잡아라(2020)
▷ 2019년 개봉 영화 : 정글랜드(2019)
▷ 2016년 개봉 영화 : 대결(16.09.22)
▷ 2015년 개봉 영화 : 뷰티 인사이드(15.08.20)
▷ 2003년 개봉 영화 : 살인의 추억(03.04.25)
▷ 1998년 개봉 영화 : 8월의 크리스마스(98.01.24)
▷ 드라마 : 징벌(2021.1.20)

 

 

 

 

 

 

 

 

 

 

 

 

출발 비디오여행(21년 01월 24일) 내용 정리

 

 


 

▷ 출발 비디오 여행 홈페이지 : https://bit.ly/3fc1enw
▷ 2021년 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598
▷ 2020년 12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446
▷ 2020년 1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307

 

 

 

 

 

 

 

기막힌 이야기, <모추어리 컬렉션(The Mortuary Collection)>

 

 

- 2019 제작
- 미국, 판타지 외
- 2021.01.21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11분
- 감독 : 라이언 스핀델
- 출연 : 클랜시 브라운, 케이틀린 커스터, 크리스틴 킬머, 제이콥 엘로디
- 줄거리
모든 ‘시체’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기괴한 분위기의 늙은 장의사 ‘몽고메리 다크’.
어느 날, 당돌한 소녀 ‘샘’이 나타나 그에게 조수로 일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다크와 계약을 한 샘은 그가 겪은 가장 무서운 이야기를 해달라고 조르고, 다크는 영안실 시체에 얽힌 끔찍하고 뒤틀린 세 가지 이야기를 들려준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샘은 아무에게도 하지 않았던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는데…

 

 

 

 

 

 

 

 

 

영화 대 영화, <마녀를 잡아라 VS 대결>

 

 

 

 

 

 

마녀를 잡아라(The Witches)

 

 

- 2020 제작
- 미국, 어드벤처 외
- 전체관람가, 100분
- 감독 : 로버트 저메키스
- 출연 : 앤 해서웨이, 옥타비아 스펜서
- 줄거리
2020년 공개된 할리우드 영화로, 마녀들로부터 발각되어 생쥐로 변해버린 소년이 과거 마녀전담반이었던 할머니와 함께 마녀들과 맞선다는 내용의 판타지 어드벤처물이다. 아동문학의 거장 로알드 달이 1983년 발표한 동명의 동화를 영화화한 니콜라스 뢰그 감독 안젤리카 휴스턴 주연의 1990년판 작품을 리메이크한 영화다.

 

 

 

 

 

 

 

대결

 

 

- 2016 제작
- 한국, 액션
- 2016.09.22 개봉, 15세이상관람가, 97분
- 감독 : 신재호
- 출연 : 이주승, 오지호, 이정진, 신정근
- 줄거리
무소불위 갑(甲)에 맞서는 변두리 취준생의 통쾌한 역전극!
“세상이 나쁜 놈 천진데 내가 무슨 갱생이 돼?”
취직은 진작에 포기한 달관력 99.9%의 취준생 풍호(이주승)는 리얼맞짱게임으로 용돈벌이나 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러나 의협심 100%를 탑재한 형사 강호(이정진)는 동생 풍호가 한심할 따름이다. 현피에 의한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강호는 뜻밖의 제안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지만 상대의 잔인한 수법에 속절없이 당하고 만다.
“어쩔 수 없어, 있는 놈이 계속 이기게 되어 있어.”
형의 복수를 위해 범인을 쫓던 풍호는 겉모습은 게임회사 CEO이지만 실상은 승부에 미친 게임중독자 한재희(오지호)를 찾아내고, 형을 대신한 복수의 한방을 준비하는데…

 

 

=

 

 

 

 

 

 

 

 

 

 

 

 

온영화, <징벌(Possessions)>

 

 

- 왓챠
- 드라마 6부작
- 방영 : 2021.1.20
- 제작 : 토마 뱅상(연출)
- 출연 : 나디아 테레시키에비츠, 레다 카텝, 노아콜러 
- 줄거리
나탈리는 이스라엘에 사는 프랑스인이다. 그녀의 결혼식에서 남편 에란이 살해당한다. 당신 피가 묻은 칼을 손에 쥐고 있던 나탈리는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고, 프랑스 영사관의 카림이 그녀를 돕기 위해 파견된다. 나탈리는 경찰 조사에서 남편을 죽인 건 자신이 아니라고 주장한다. 사건의 배후를 조사하던 카림은 나탈리의 가족에게서 수상한 정황을 발견한다.

 

 

 

 

 

 

 

 

숨어 보는 명작, <송은이, 장항준>, 씨네마운틴 채널, 살인의 추억

 

 

- 송은이, 장항준 숨보명(21.01.24) / 살인의 추억(03.04.25)

 

 

 

살인의 추억(Memories of Murder)

 

 

- 2003 제작
- 한국, 범죄 외
- 2003.04.25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27분
- 감독 : 봉준호
- 출연 : 송강호, 김상경, 김뢰하, 송재호
- 줄거리
1986년 경기도. 젊은 여인이 무참히 강간, 살해 당한 시체로 발견된다. 2개월 후, 비슷한 수법의 강간살인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사건은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일대는 연쇄살인이라는 생소한 범죄의 공포에 휩싸인다.
사건발생지역에 특별수사본부가 설치되고, 수사본부는 구희봉 반장 (변희봉 역)을 필두로 지역토박이 형사 박두만 (송강호 역)과 조용구 (김뢰하 역), 그리고 서울 시경에서 자원해 온 서태윤 (김상경 역)이 배치된다. 육감으로 대표되는 박두만은 동네 양아치들을 족치며 자백을 강요하고, 서태윤은 사건 서류를 꼼꼼히 검토하며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가지만 스타일이 다른 두 사람은 처음부터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용의자가 검거되고 사건의 끝이 보일 듯 하더니, 매스컴이 몰려든 현장 검증에서 용의자가 범행 사실을 부인하면서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구반장은 파면 당한다.
수사진이 아연실색할 정도로 범인은 자신의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살해하거나 결박할 때도 모두 피해자가 착용했거나 사용하는 물품을 이용한다. 심지어 강간살인의 경우, 대부분 피살자의 몸에 떨어져 있기 마련인 범인의 음모조차 단 하나도 발견 되지 않는다.
후임으로 신동철 반장 (송재호 역)이 부임하면서 수사는 활기를 띠기 시작한다. 박두만은 현장에 털 한 오라기 남기지 않는다는 점에 착안, 근처의 절과 목욕탕을 뒤지며 무모증인 사람을 찾아 나서고, 사건 파일을 검토하던 서태윤은 비오는 날, 빨간 옷을 입은 여자가 범행대상이라는 공통점을 밝혀낸다.
선제공격에 나선 형사들은 비 오는 밤, 여경에게 빨간 옷을 입히고 함정수사를 벌인다. 그러나 다음날 아침 돌아오는 것은 음부에 우산이 꽂힌 또다른 여인의 사체. 사건은 해결의 실마리를 다시 감추고 냄비처럼 들끓는 언론은 일선 형사들의 무능을 지적하면서 형사들을 더욱 강박증에 몰아 넣는다.

 

 


=

 

 

 

 

 

 

 

 

 

 

 

 

열연전.ZIP, <아름다운 이별 열연전.ZIP>

 

 

- 뷰티 인사이드(한효주)
- 8월의 크리스마스(한석규)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

 

 

- 2014 제작
- 한국, 로맨스/멜로
- 2015.08.20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27분
- 감독 : 백종열
- 출연 :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 줄거리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겼다.드디어 D-DAY!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하는데…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 1998 제작
- 한국, 로맨스/멜로
- 1998.01.24 개봉, 2013.11.06 재개봉, 15세이상관람가, 97분
- 감독 : 허진호
- 출연 : 심은하, 한석규, 신구, 오지혜
- 줄거리
변두리 사진관에서 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노총각 ‘정원’. 시한부 인생을 받아들이고 가족, 친구들과 담담한 이별을 준비하던 어느 날, 주차단속요원 '다림'을 만나게 되고 차츰 평온했던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밝고 씩씩하지만 무료한 일상에 지쳐가던 스무 살 주차단속요원 '다림'. 단속차량 사진의 필름을 맡기기 위해 드나들던 사진관의 주인 '정원'에게 어느새 특별한 감정을 갖게 되는데...

 

 


 

 

 

 

 

이유있다, <파힘(Fahim)>

 

 

- 2019 제작
- 프랑스, 드라마
- 2021.01.21 개봉, 전체관람가, 108분
- 감독 : 피에르-프랑수아 마르탱-라발
- 출연 : 아흐메드 아사드, 제라르 드파르디외, 이자벨 낭티, 미자누르 라하만
- 줄거리
새해를 여는, 유쾌하고 따뜻한 감동 실화!
방글라데시 체스 신동 ‘파힘‘은 체스 챔피언이 되기 위해 아빠와 프랑스로 떠난다.
말도 통하지 않는 파리에서 괴짜 선생님 ‘실뱅’을 만나 제대로 된 체스를 배우기 시작하는 ‘파힘’.
그러나 대회 당일, 체류증을 구하지 못한 아빠에게 추방 통보가 떨어지면서 챔피언이 되어 가족과 함께 살겠다는 소년의 꿈은 점점 멀어지는데…

 

 

 

 

 

 

 

 

엔딩 PICK, <정글랜드(Jungleland)>

 

 

- 2019 제작
- 영국 외, 드라마
- 12세이상관람가, 90분
- 감독 : 맥스 윙클러
- 출연 : 찰리 허냄, 잭 오코넬, 제시카 바든, 프랜 크란츠
- 줄거리
스탠(찰리 허냄)과 라이언(잭 오코널)은 맨손 복싱을 펼치는 지하 세계에서 존재감을 잃지 않기 위해 애쓰는 형제다. 스탠이 위험한 범죄 조직 보스(조너선 메이저스)에게 돈을 갚지 못하자, 예상치 못한 여행자를 데리고 판돈 큰 싸움 토너먼트를 위해 전국을 횡단하는 여정을 어쩔 수 없이 떠나게 된다. 인생의 싸움을 치르려는 라이언을 스탠이 훈련하는 동안 일련의 사건이 벌어져 두 형제는 갈라질 위험에 처하지만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과 더 나은 인생을 향한 믿음으로 이겨내는, 가족을 위해서는 그 무엇도 참지 못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다.

 

 


 

  

 

[출처] MBC 출발 비디오여행

 

 

 

 

 

 

 

지금까지 출발 비디오여행에 소개되었던 영화를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