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리브메이트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퀴즈가 출제된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포인트리가 지급이 되는데, 틀릴 경우에는 지급이 안된다. 한번 밖에 기회가 없으니 정답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출을 해야 한다.

 

적립된 포인트리는 유효기간은 5년으로,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이 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적립된 유효기간도 길고 활용할 방법이 많아서 유용한 포인트다.

 

포인트리는 현금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장 간편한 방법은 KB국민은행의 본인계좌로 포인트리를 입금하는 것이다. 그밖에 KB국민은행 ATM을 통해 출금, 신용/체크카드를 통한 출금이 있다.

 

 

 

 

▣ 리브메이트, 이왕이면 너랑나랑 사이좋게 포인트리!
- 만 19세 이상 리브메이트 회원
- 행사 기간 중 친구초대 성공시 추천한 회원, 초대받은 회원 모두 1,000P 적립
★ 리브메이트 추천코드 : JY6R1
▷ 앱테크, 리브메이트 이왕이면 너랑나랑 사이좋게 1000포인트( JY6R1 ) : /3900

 

 

 

 

Liiv Mate,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퀴즈정답, 추천코드, 순우리말, 속담, 사자성어, 신조어, 초성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21.04.18), 퀴즈정답, 우리나라 국토 최남단 마라도에서 서남쪽으로 149km에 위치한 수중 암초

 

 

 

 

▷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88회차 문제 및 정답(21.04.12 ~ 21.04.18) : /4098

 

 

barista7.tistory.com/4098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88회차 문제 및 정답(21.04.12 ~ 21.04.18)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는 매주 월요일 0시에 출제가 된다. 퀴즈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풀 수 있고, 최대 30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포인트리가 지급이

barista7.tistory.com

 

 

barista7.tistory.com/4100

 

앱테크, 페이캄월렛 125PLP(약 5천원) 에어드랍 이벤트( 추천코드 : 1suMyLDRl )

페이캄(Pay CAM)은 캄보디아 정부로부터 공식 허가받은 로또 사업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자산 프로젝트로 2040년까지 사업권을 보장받았다고 한다. 현재 페이캄월렛에서 페이캄로또프로토콜(PLP)

barista7.tistory.com

 

barista7.tistory.com/4119

 

앱테크, 비트토렌트(BTT)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4월 20일까지)( 추천링크 )

최근 가격이 상승한 비트토렌트(BTT) 에어드랍 이벤트가 텔레그램에서 4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텔레그램 링크에서 신청을 하고 트위터 팔로우, 비트토렌트 입금 주소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barista7.tistory.com

 

 

=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 문제 : 우리나라 국토 최남단 마라도에서 서남쪽으로 149km에 위치한 수중 암초로, [파랑도]라고 불리는 곳은 어디일까요?

 

 

▶ 보기/힌트 : 이어도, 우도, 울릉도

 

 

 

 

▶ 정답 : 이어도

 

 

 

 

★ 이어도(離於島)
- 파랑도, 이어초, 離於礁, 소코트라 암초, Socotra Rock, Reef, 쑤옌자오, 소암초
- 이어도는 국토 최남단 마라도에서 서남쪽으로 149km에 위치한 수중 암초다. 국내 해양학계에서의 공식 명칭은 파랑도(破浪島)이다. 이어도는 최고봉이 수중 4.6m 아래로 잠겨 있어 10m 이상의 파도가 치지 않는 이상 육안으로는 좀처럼 보기 힘들다. 이 때문에 제주도 전설에서는 이어도가 어부들이 죽으면 가는 환상의 섬, 즉 상상 속의 섬으로 전해졌으며 문학작품 속에서도 자주 등장했다.
- 우리나라는 1951년 국토규명사업의 일환으로 이어도 탐사를 진행했고 이후 ‘대한민국 영토, 이어도’라고 새긴 동판 표지를 가라앉혔다. 그리고 1970년에는 이어도 해역을 제7광구로 지정한 해저광물자원개발법을 제정하였다. 이후 1987년 해운항만청이 이어도 최초의 구조물인 이어도 부표를 띄우고 국제적으로 공표하였으며, 2003년에는 이어도에 해양과학기지를 건설하였다.
- 그러나 중국은 1990년대 이후 이어도가 자국의 수역 내에 있다는 주장을 펴면서 우리나라와 마찰을 빚고 있다. 한국과 중국은 1996년부터 배타적경제수역(EEZ) 경계획정 협상을 벌이고 있지만 아직 경계선을 정하지 못한 상태다. 양국은 2006년에는 이어도가 수중 암초로 섬이 아닌 만큼 영토분쟁의 대상이 아니라는 데 합의했다.
- 하지만 중국은 이어도에 한국이 해양과학기지를 설치한 것은 문제가 있다고 지속적으로 항의하는 것은 물론 2013년에는 이어도와 주변 배타적 경제수역 상공을 중국 방공식별구역(CADIZ)으로 선포하면서 논란을 일으켰다.

★ 우도(牛島)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에 있는 섬.
- 섬의 형상이 물소가 머리를 내밀고 누워 있다고 하여 소섬 또는 이를 한자화한 우도라고 불린다.
- 동경 120°57′, 북위 33°30′에 위치하며, 구좌읍 종달에서 약 2.8㎞ 떨어져 있다. 면적은 6.18㎢이고, 해안선길이는 17.0㎞이다. 섬 전체가 우도면에 속하며, 천진리․서광리․오봉리․조일리의 4개 리가 있다.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섬으로 제주 근해의 부속도서로는 면적이 가장 크다.

★ 울릉도(鬱陵島)
- 경북 울릉군에 속한 화산암으로 이루어진 오각형 모양의 섬. 신생대 화산활동으로 형성된 화산체의 봉우리 부근이다. 현무암·조면암·응회암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섬 전체가 화산체이므로 나리분지를 제외하면 평지가 없다. 한국에서 보기 드문 해양성 기후로 연중 온화하다. 겨울에는 눈이 많이 내린다.

 

 

 

 

=

=

 

 

 

 

 

 

 

 

 

 

=

 

 

 

 

 

 

barista7.tistory.com/4043

 

앱테크, 페이코인 2021년 4월 이벤트 총정리!( 리워드 코드 : 45EBYTB )

2021년 4월 페이코인에서 할인, 페이백, 출석 룰렛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페이코인 앱 가입시 리워드 코드만 입력하면 라스트오더, 카앤피플, 편의점(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barista7.tistory.com

 

 

 

[사진 출처] 리브메이트 캡쳐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매일 오전 10시에 새롭게 찾아갑니다. 퀴즈 풀고 최대 15포인트 받아가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앱테크, 용돈벌이 추천앱

 

 

〔 금융관련 앱 〕



〔 암호화폐 관련 앱 〕



〔 암호화폐 무료 채굴 〕



〔 걷기, 퀴즈 관련 앱 〕



〔 설문 관련 앱 〕



〔 쇼핑 및 기타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