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글을 쓰고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삽입하여 수익을 얻고 있지만, 글을 쓰면 보상으로 돈을 받는다는 곳이 있어 알아보았다. 그것을 바로 스팀잇(steemit)으로 블로그에 글을 쓰고 보팅을 받을 수록 돈을 받을 수 있다. 지금부터 스팀잇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스팀잇(steemit) 가입방법

 

 

 

 

 

 

 

스팀잇(steemit)

 

스팀잇(steemit)은 콘텐츠 제작에 대한 보상을 주고 이를 현금화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기술이 미디어 분야에 접목된 대표적인 서비스중 하나이다.

 

스팀잇은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이 즉각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블록체인 기반이어서 모든 것이 장부에 저장되고 삭제되지 않아 투명하게 공개되는 장점이 있다.

 

보상으로 스팀달러 라는 가상화폐를 받게 된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형태의 서비스로 바로 가입신청을 하였다.

 

5월 1일 스팀잇에 회원가입을 하고, 인증완료까지 1~3주 걸린다는 내용을 보고 잊고 지내다가 드디어 5월 10일 인증확정메일을 받았다. 가입신청하고 인증확정까지 받는데 10일이 걸렸다.

 

 

 

 

 

 

 

 

 

스팀잇(steemit) 가입방법

 

1. 스팀잇 홈페이지로 이동한다.

 

 

스팀잇 홈페이지 : https://steemit.com/

 

스팀잇KR 홈페이지 : https://steemkr.com/

 

 

 

 

 

홈페이지에서 가입 또는 우측상단에 회원가입을 클릭한다.

 

 

 

2. 계정, 아이디 입력

 

내가 사용할 계정, 아이디를 입력한다.

 

 

 

 

 

3. 이메일 주소 입력

 

이메일로 수신가능한 메일로 입력해야 한다.

 

 

 

 

해당조건에 맞는 이미지를 선택한다.

 

 

 

 

 

 

 

 

 

 

 

4. 이메일 체크

 

 

 

 

입력한 메일에서 스팀잇에서 받은 내용을 열고, 링크를 클릭한다.

 

 

 

 

 

5. 전화인증

 

Select your country code를 South Korea를 선택한다.

 

 

 

 

문자로 받은 코드를 입력한다.

 

 

 

 

 

6. 기다림

 

이메일과 휴대폰 인증은 끝났으니 스팀잇에서 검토를하는 절차만 남았다. 검토가 끝나면 확정메일을 다시한번 보내준다. 요즘 신청자가 많아서인지 1~3주가량 걸릴수도 있다고 한다.

 

 

 

 

After validating your signup request, we will look it over for approval. Please be patient, as it may take time to review the account. As soon as you're approved, you will be sent a link to finalize your account.

You will be among the earliest members of the Steem community!

 

 

 

가입 요청을 확인한 후 승인을 위해 검토 할 것입니다. 계정을 검토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기다려주십시오. 승인을 받으면 귀하의 계정을 확정하는 링크가 발송됩니다.

Steem 커뮤니티의 가장 초기 멤버 중 한 명입니다.

 

 

 

 

 

Your email address has been verified.

You've now provided all the information required. We manually review applications to protect against bots and spam. Due to a high volume of sign ups, this process may take 1-3 weeks. We'll email you as soon as you're approved.

 

 

귀하의 이메일 주소가 확인되었습니다.

이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수동 봇 및 스팸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검토합니다. 가입 절차가 많은 관계로이 과정에는 1-3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승인 되 자마자 이메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7. 확정메일 수신

 

가입신청한지 10일만에 드디어 인증확정 메일을 받았다. 1주가 지나도 메일이 오지 않아서 잊고있었는데, 아래그림처럼 링크가 첨부된 메일이 도착하였다. 메일에 첨부된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다.

 

 

 

 

 

8. 비밀번호 입력

 

계정의 비밀번호는 사용자가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스팀잇에서 부여해준다. 여기서 다른 SNS계정과의 차이가 보인다. 계정의 비밀번호를 잃어버리면 계정에 접속할수 없어진다.

 

계정 비빌번호는 반드시 복사해서 메모장, 이메일, 휴대폰 등에 보관해두어야 한다. 비밀번호 길이가 길고, 대소문자 구별하기 때문에 외우는 것은 무리다.

 

비밀번호를 복사한 후 Continue를 클릭한다.

 

 

 

 

If you ever lose your password, your account will be irretrievably lost. We do not have your password, and we cannot help you recover it.

 

 

암호를 잃어 버리면 계정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비밀번호가 없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복구 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잃어버리면 스팀 달러를 받더라도 비밀번호를 모르기때문에 사용할 수 없다. 정말 보관을 잘해야 한다.

 

 

비밀번호를 붙여넣기한 후 Continue를 클릭한다.

 

 

 

 

 

9. 가입완료

 

이제 모든 절차가 완료되었다.

 

 

 

 

 

새로운 플랫폼 공간에 나만의 블로그가 개설되었다. 스팀잇에 가입하고, 가상화폐 스팀달러 소득을 벌어보자.

 

 

 

 

 

 

 

 

 

지금까지 스팀잇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