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주는 너무 빨리 지나간듯하다. 밖으로 나가는 것이 꺼려질정도로 날씨는 찌는 듯이 덥다.

 

그동안 혈장헌혈을 하면서 제일 많이 선택한 기념품은 바로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이었다.

 

나머지 기념품이 좋지 않아서 선택 안한것이 아니라 8가지 기념품 중에서 나름 가성비가 가장 좋아서 선택했었다.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은 다시 돌아올까? 돌아오겠지?

 

 

 

 

헌혈기념품,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품절되다

 

 

 

 

 

2018년 전혈 및 혈장 헌혈 기념품(7종) : http://barista7.tistory.com/245

 

2018년 전혈 및 혈장 헌혈 기념품 추가(야구 관람권) : http://barista7.tistory.com/373

 

 

 

 

 

 

 

 

 

 

 

 

 

 

이번에도 혈장헌혈을 하면 기념품으로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받으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기념품 고르기 위해서 봤더니 "품절"이라고 표시되어 있었다.(헌혈의 집 포항센터)

 

 

 

 

2주전만 해도 품절된 기념품은 외식상품권과 헌혈기부권 이었는데, 외식상품권과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으로 바뀐것이다.

 

 

 

7월 헌혈이벤트 종류 및 기념품 : http://barista7.tistory.com/571

 

헌혈기념품 외식상품권 품절! : http://barista7.tistory.com/518

 

 

 

 

 

 

 

 

 

 

 

헌혈을 할때면 대부분 젊은층에서는 영화관람권 선택 하는것을 많이 보았었다. 아마도 나와 비슷한 이유때문일지도 모르겠다.

 

 

헌혈기부권은 3,500원을 사회복지사업에 자동으로 기부하는 것이다 보니 품절되었다가 다시 돌아왔는데,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은 외식상품권처럼 장기간 품절이 되어 당분간 받기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헌혈기념품 중에서 다음으로 가성비 좋은것은 CU 편의점 교환권이라고 생각한다. 3,500원으로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음료수, 스낵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음은 여행용세트, 남성용 화장품 세트, 목걸이 카드지갑 순이 될 것 같다.

 

 

헌혈을 하고난뒤 제대로 된 '패밀리가 떴다!' 응모권을 받았다.

 

 

 

 

 

응모권 작성후 응모함에 넣고 돌아 왔다.

 

 

 

 

 

 

 

 

 

 

 

 

따뜻한 나눔 헌혈도 하고 기념품 선택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