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포켓몬고(Pokémon GO) 트레이너 37레벨 이상부터는 포켓스탑 추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나이언틱 웨이퍼러(Niantic Wayfarer)는 인그레스 포탈(Ingress Potal) 및 포켓몬고 포켓스탑(Pokemon Go Pokestop) 추가 및 심사를 하는 곳이다. 포켓스탑 신청과 심사 권한을 받기 위해서는 심사 기준에 대해 공부하고 테스트에 통과해야만 한다.

 

홈페이지에 나온 내용을 읽어본 뒤 테스트를 해보았다. 테스트 10문제는 모두 외국의 Wayspot 신청한 내용들이고, 보기의 해설도 애매한 부분이 있었다. 간단하게 생각하고 테스트해보았으나 결국에는 통과하지 못했고, 일정시간이 지나는 동안 재도전을 하지 못했다.

 

출제된 문제에서 어느부분이 틀렸는지 제대로 알기위해서 기출문제를 모아서 정리해 보았다.

 

 

 

▶ Pokémon GO 초대 코드 : CK7R98PPH
▶ Pokémon GO 초대 링크 : 포켓몬고

 

https://pokemongolive.com/refer?code=CK7R98PPH&source=INVITE_PAGE 

 

Pokemon GO

 

7dn5.adj.st

 

 

 

 

 

 

 

 

 

 

 

 

포켓몬고 Niantic Wayfarer 테스트 기출 문제, 통과 공략( 초대코드 : CK7R98PPH )

 

 

 

 

▷ 페이코인 이벤트( 리워드 코드 : 45EBYTB ) : https://barista7.tistory.com/7618
▷ 겜톡톡( 추천코드 : code21 ) : https://barista7.tistory.com/5632
▷ 머니트리 이벤트( 추천 코드 : HCUS5098 ) : https://barista7.tistory.com/6112
▷ 프레딧 ( 추천코드 : winhunt ) : https://barista7.tistory.com/7647
▷ 메디패스 걷기, 코인워크( 추천코드 : 5G2MO7 ) : https://barista7.tistory.com/6530
▷ 직톡 ( 추천코드 : FEIQXFWY ) : https://barista7.tistory.com/7230

 

https://barista7.tistory.com/6666

 

포켓몬고 트레이너 코드 공유, 친구 추가 방법( 초대 코드 : CK7R98PPH )

포켓몬고(Pokémon GO)에서 트레이너 코드를 입력해 다른 트레이너를 친구로 추가할 수 있다. 친구추가는 자신의 트레이너 코드를 친구에게 보내거나, 친구의 트레이너 코드를 입력 또는 QR코드를

barista7.tistory.com

 

https://barista7.tistory.com/7356

 

포켓몬고 레벨업(41~50) 리서치 공략( 초대 코드 : CK7R98PPH )

포켓몬고(Pokémon GO)에서 레벨 40 이상부터는 경험치(XP)와 함께 각 레벨마다 주어지는 리서치를 완료해야 레벨업이 가능하다. 각 레벨마다 리서치는 4개씩 주어지는데, 포켓몬 진화/강화, 레이드

barista7.tistory.com

 

https://barista7.tistory.com/6654

 

포켓몬고 포켓몬 교환 조건 및 방법( 초대 코드 : CK7R98PPH )

포켓몬고(Pokémon GO)를 하다보면 친구와 포켓몬을 교환해야 할때가 있다. 나에게는 잘 잡히는 포켓몬이 친구에게는 아오지 않는다거나, 그 반대인 경우가 있다. 그리고 스페셜 리서치와 필드 리

barista7.tistory.com

=

 

 

 

 

 

 

 

 

 

 

 

 

나이언틱 웨이퍼러(Niantic Wayfarer)

 

 

▶ Pokémon GO 초대 코드 : CK7R98PPH
▶ Pokémon GO 초대 링크 : 포켓몬고

 

https://pokemongolive.com/refer?code=CK7R98PPH&source=INVITE_PAGE 

 

Pokemon GO

 

7dn5.adj.st

 

 

 

▣ 나이언틱 웨이퍼러(Niantic Wayfarer)

- 여러분의 참여를 통해 전세계의 여러 흥미로운 장소를 지도에 등록하고 모험을 떠날 수 있다.
- 인그레스 포탈(Ingress Potal) 및 포켓몬고 포켓스탑(Pokemon Go Pokestop) 추가 및 심사를 하는 곳이다.

 

https://wayfarer.nianticlabs.com/new/criteria/rejection

 

Niantic Wayfarer

 

wayfarer.nianticlabs.com

 

 

 

▣ 판정 기준

1. 적합기준

1) 탐험하기에 좋은 곳
- 모험을 떠나고 싶은 곳, 지역의 관심과 중요성을 나타내는 목적지 또는 장소 표시로 커뮤니티를 독특하게 만들고 정체성을 형성한다.
- 장소, 역사, 문화적 의미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를 전하거나 우리가 살고있는 지역 사회에 대해 가르쳐주는 장소 또는 대상물.

 

★ Wayspot 카테고리 예
① 역사적인 명판
② 독특한 예술 또는 건축
③ 공공 도서관
④ 공공 종교 시설
⑤ 동물원
⑥ 박물관과 미술관
⑦ 지역 야외시설
⑧ 역사적인 묘비
⑨ 자연 표식
⑩ 특이하거나 독특한 지역 상점

 

 

 

2) 운동하기에 좋은 곳
- 신선한 공기를 마시거나 다리를 펴거나 운동을 하는 곳.
- 걷기, 운동, 공공 장소 즐기기를 권장하는 장소. 또는 우리가 건강해지는 것을 가르치거나 격려하는 것.

 

★ Wayspot 카테고리의 예
① 공원과 광장
② 정원
③ 숲
④ 하이킹 코스
⑤ 사이클링 코스
⑥ 공공 장소의 운동 장비
⑦ 스포츠 아레나
⑧ 운동장

 

 

 

3)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수있는 좋은 장소
- 친구나 낯선 사람이 모이는 좋은 장소에서, 음료나 식사를 공유하며 즐기거나, 공공 장소에서 구경을 할 수 있다.
- 혹은 우리는 지역에서 문화적인 방법으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 Wayspot 카테고리의 예
① 파빌리온
② 우체국
③ 게임 / 만화 상점
④ 도서관 (공공 장소에있는 무료 작은 도서관 포함)
⑤ 공원과 광장
⑥ 분수와 인공폭포
⑦ 유명한 환승역
⑧ 인기있는 레스토랑
⑨ 좋아하는 커피숍

 

 

 

 

2. 승인기준
- 추천 및 편집을 신청할 때, 다음의 승인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1) 세 가지 자격 기준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① 탐험하기에 좋은 곳
② 운동하기에 좋은 곳
③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수있는 좋은 장소

 

 

2) 영속적으로 존재하는 물리적이고 구체적으로 식별 가능한 장소 또는 대상물, 또는 그 주변의 표시가 될 수 있어야 한다.

 

 

3) 보행자가 안전하고 공개적으로 접근 할 수 있어야 한다.(실내 또는 실외)

 

 

4) 제목, 설명 및 사진에 정확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3. 거부기준
- 다음 거부 기준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하는 경우 추천 및 편집 제출물이 완전히 거부 될 수 있다.

 

1) 자격 기준을 충족하지 않음
- 탐험 장소, 운동 장소 또는 사교적인 장소가 아닌 것 같다.
- 대상물이 대량 생산되었거나, 일반적이거나 시각적으로 독특하거나 흥미롭지 않다.

 

 

2) 부적격 한 위치, 장소 또는 대상물
- 보행자 접근이없는 위치는 안전하지 않다.
- 장소가 사유주택(역사적이라 하더라도), 농지,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고등학교), 어린이집/노인복지센터, 재활센터, 대피소.
- 장소가 주류 판매점, 사격장, 총기 상점과 같은 성인용 상점 또는 서비스 혹은 성적 및 포르노 콘텐츠를 제공하고있다.
- 긴급 출동 시 진입로를 방해하거나 소방서, 경찰서, 병원, 군사 기지, 산업 단지, 발전소, 교통 관제탑의 운영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다.
- 위치, 장소 또는 물체가 일시적이거나 영구적일 가능성이 거의 없다.
- 묘비 (중요 / 역사적 인물과 관련이 없음) 및 묘지와 같은 민감한 장소.
- 지역적으로 고유하지 않은 일반 비즈니스, 체인 또는 프랜차이즈

 

 

3) 일방적으로 유리한 위치
- 단일 플레이어 또는 집단 그룹에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그리고 전략적으로 배치 된 위치.
- 또는 Wayspot을 연결된 대상물에서 멀리 이동하려는 위치 편집(예 : Wayspot을 다른 도시 / 국가로 이동하거나 더 편리한 위치로 이동시키는 것)

 

 

4) 부적합한 텍스트 또는 설명
- 제목 또는 설명이 다른 출처에서 복사하여 붙여 넣은 것처럼 보이며, 이모티콘, 태그 또는 코드네임, 개인 이름 또는 이니셜 또는 주소와 같은 개인 식별 정보가 포함되어있다.

 

 

5) 부적합한 사진
- 사진에는 하나 이상의 이모티콘, 태그 또는 코드네임, 개인명, 이니셜, 주소 등의 개인을 특정할 수 있는 정보가 담겨 있다.
- 타인의 사진 스크린샷을 포함한, 저작권으로 보호된 소재 또는 투과가 들어가 있다.
- 분명히 수정되어 있는 것.
- 대상에 사람이나 몸의 부분, 또는 살아있는 동물이 포함되어 있다.
- 흐릿함, 과한 노출/노출 부족, 차 내에서의 촬영, 투영이 포함되어 있거나 방향이 부적절하다.

 

 

6) 모욕적인 텍스트, 설명, 사진
- 제목, 설명 및 사진이 모욕적이거나 불쾌감을 줄 수 있으며 보호 대상 그룹에 대한 혐오 표현이 포함되어 있다.

 

 

7) 거짓 후보
- 지역 실정에 비추어 가공, 복사된 사진, 흔하고 일반적인, 또는 가짜 제목이나 설명문 스크린샷 사진 등 부정행위가 행해져있으며 명백하게 위조되어 있다고 생각되는 후보다.

 

 

8) 검토자에게 영향을 줌
- 제목이나 설명문, 사진에 코드네임이나 완곡한 표현을 사용하는 등 평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내용의 추천 및 제목, 설명문, 보충정보, 사진 등으로 평가하도록 요구하는 것

 

 

9) 제거하도록 표시된 유효한 Wayspot
- 삭제 표시가 된 허용된 Wayspot은 제목, 설명, 사진 또는 위치 수정을 허용하지 않는다.
- 이러한 POI에 대한 이러한 제출은 자동으로 거부된다.

 

 

10) 다른 유형의 부정행위
- 부정행위는 실세계의 정확한 반영을 더해 재미있고, 가족도 즐길 수 있는 것을 만들어 내는 Wayfarer의 미션의 목표와 맞지않다.

 

 

 

▣ 테스트 기출문제

▶ Akimel Middle School은 Wayspot으로 적합한가요?
A : 아니요, 초등학교/중학교 부지 내에 있습니다.

 

 

▶ Balanço Solitário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놀이터 그네)
A : 별5개:해당 후보는 공원의 놀이터나 지역의 모임장소입니다

 

 

▶ Bass River State Forest는 Wayspot으로 적합한가요? (공원)
A : 예, 공원입니다.

 

 

▶ Brunnen Schoneiche은 Wayspot으로 적합한가요? (공원분수대 조형물)
A : 예, 멋진 예술품 또는 고유의 건축물이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Busto de Able Salazar는 Wayspot으로 적합한가요? (동상)
A : 네,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기타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Castillo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공원 놀이터)
A : 예, 공원입니다.

 

 

▶ Central Valley Fire Company는 Wayspot으로 적합한가요? (뉴욕 우드베리의 소방서)
A: 아니요, 안전이나 긴급 서비스의 업무에 지장을 줄 우려가 있는 후보입니다.

 

 

▶ Citadel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테마파크 놀이기구 조형물)
A : 별5개:해당 후보는 공원의 놀이터나 지역의 모임장소입니다.

 

 

▶ Crater of Mt. Fuji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후지산)
A : 아니요, 자연물입니다.

 

 

▶ Dalat Market (Cho)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회전교차로중심의 조형물)
A : 별 5개: 위치 마크가 정확한 위치 또는 대상물로부터 수 미터 이내에 있습니다.

 

 

▶ Dalat Market (Cho)이(가)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회전교차로중심의 조형물)
A : 예, 우회하여 대상물까지 접근할 수 있는 보행자 전용 통로가 있습니다.

 

 

▶ Dallas Fort Worth Tower 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공항관제탑)
A : 아니요, 안전 또는 긴급 출동에 지장을 줄 수 있는 후보입니다.

 

 

▶ Faces Invertidas 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핑크빛 얼굴 벽화)
A, 멋진 예술품 또는 고유의 건축물이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Faces Invertidas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핑크빛 얼굴 벽화)
A : 별 5개: 위치 마크가 정확한 위치 또는 대상물로부터 수 미터 이내에 있습니다.

 

 

▶ Feuerwache Schöneiche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소방서 입구)
A1 : 아니요, 안전이나 긴급 사태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후보입니다.
A2 : 아니오, 긴급 출동 및 관련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후보는 Wayspot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 Field House Shrine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마당 예수상)
A : 아니요 사유지나 개인의 주거용 부지내에 있습니다.

 

 

▶ Fire Station 23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소방서)
A1 : 아니요, 안전이나 긴급 사태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후보입니다.
A2 : 아니오, 긴급 출동 및 관련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후보는 Wayspot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 Flower Clock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신주쿠 꽃시계)
A : 예, 멋진 예술품 또는 고유의 건축물이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Flower Clock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신주쿠 꽃시계)
A : 별 5개: 위치 마크가 정확한 위치 또는 대상물로부터 수 미터 이내에 있습니다.

 

 

▶Fuente Plaza Moyúa이(가)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광장분수대)
A1 : 예, 우회하여 대상물까지 접근할 수 있는 보행자 전용 통로가 있습니다.
A2 : 네, 보행자가 대상물까지 접근할 수 있습니다.

 

 

▶ Fuente Plaza Moyúa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광장분수대)
A1 : 예, 멋진 예술품 또는 고유의 건축물이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A2 : 네, 공공분수대는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허용기준을 충족합니다.

 

 

▶ Guiness StoreHouse Entrance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기네스맥주 전시관)
A : 예, 멋진 이야기가 있거나 역사 또는 교육적 가치가 있는 장소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Human Sunclock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해시계)
A : 아니요, 초등학교/중학교 부지 내에 있습니다.

 

 

▶ Jamaica Inn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분위기 있는 건물)
A : 별 5개: 위치 마크가 정확한 위치 또는 대상물로부터 수 미터 이내에 있습니다.

 

 

▶ Jamaica Inn은 Wayspot에 적합합니까? (분위기 있는 건물)
A : 예, 멋진이야기가 있거나 역사 또는 교육적 가치가 있는 장소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Jamaica Inn은 Wayspot에 적합한가요? (분위기 있는 건물)
A : 네,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기타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Lee County Emergency Operations Center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병원 응급센터 명판)
A : 아니요, 안전이나 긴급 사태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후보입니다.

 

 

▶ Lira De La Asuncion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크리스마스트리 조형물)
A : 아니오, 계절 한정 전시물 입니다.

 

 

▶ Locomotora이(가)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기관차)
A : 아니요, 보행자가 안전하게 접근할 수 없는 위치에 있습니다.

 

 

▶ Locomotora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기관차)
A : 별 3개: 지도상에서 Wayspot 후보를 확인할 수 있으나, 위치 마크가 올바른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 Longaberger - World's Largest Basket 은 Wayspot에 적합합니까? (세계에서 가장 큰 바구니)
A : 예, 멋진 예술품 또는 고유의 건축물이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Longaberger는 Wayspot으로 적합한가요? (세계에서 가장 큰 바구니)
A : 네,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기타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세계에서 가장 큰 바구니로 알려진 Longaberger의 위치 정확도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세계에서 가장 큰 바구니)
A : 별 3개: 위치 마크가 지도상의 대상물로부터 멀리 있습니다.

 

 

▶ Longaberger - World's Largest Basket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세계에서 가장 큰 바구니)
A : 별 3개: 위치 마크가 지도상의 대상물로부터 멀리 있습니다.

 

 

▶ Millbourne Courts은 Wayspot으로 적합한가요? (학교 농구장)
A : 아니요, 초등학교/중학교 부지 내에 있습니다.

 

 

▶ Monte Vista: 120 West Summit은 Wayspot으로 적합한가요? (역사적인 건물)
A : 예, 멋진 이야기가 있거나 역사 또는 교육적 가치가 있는 장소라는 기분에 부합합니다.

 

 

▶ Mt. Pleasant Playground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놀이터)
A : 별 5개: 후보는 친구 및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사교적인 장소이며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Mt. Pleasant Playground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놀이터)
A : 네, 별 5개 놀이터입니다.

 

 

▶ North Bend Library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공공도서관)
A : 네, 공공 도서관은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기타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Orca Themed Bus Mural은 Wayspot에 적합한가요? (버스정류장 벽화)
A : 네,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기타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Orca Themed Bus Mural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버스정류장 벽화)
A : 별 5개: 위치 마크가 정확한 위치 또는 대상물로부터 수 미터 이내에 있습니다.

 

 

▶ Porcupine Creek Trailhead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거리 안내판)
A1 : 네, 운동 장소로 자격 기준을 충족합니다.
A2 : 예, 지역 명소 또는 모험심을 자극하는 관광 명소입니다.

 

 

▶ Red Dragon Portal은 Wayspot에 적합한가요? (용모양 벽돌조형물)
A : 아니요, 사유지 또는 개인의 주거용 부지 내에 있습니다.

 

 

▶ Remains of Ancient Kidonia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고대 키도이아 유적)
A1 : 예, 멋진 이야기가 있거나 역사 또는 교육적 가치가 있는 장소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A2 : 네,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기타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Richard Hugo House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시애틀 비영리 커뮤니티 글쓰기 센터)
A : 네,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기타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Rotonda Manferga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회전교차로 나무)
A : 별 3개: 위치 마크가 지도상의 대상물로부터 멀리 있습니다.

 

 

▶ Rotonda Manferga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회전교차로 나무)
A : 아니요, 우회하여 대상물까지 접근할 수 있는 보행자 전용 통로가 없습니다.

 

 

▶ Shifting Sands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지역생테계 안내판)
A : 별 5개: 위치 마크가 정확한 위치 또는 대상물로부터 수 미터 이내에 있습니다.

 

 

▶ Shifting Sands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지역생테계 안내판)
A : 예. 인공물(간판, 명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Sunset Trees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자동차 안에서 촬영한 나무)
A: 아니오 자연지형입니다.

 

 

▶ Sunset Trees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나무)
A: 아니요, 문화적 또는 역사적으로 관련이 있는 자연물이 아닙니다.

 

 

▶ Synagogue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사우스포스트 건축물)
A1 : 예, 종교 시설 입니다.

 

 

▶ Synagogue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사우스포스트 건축물)
A1 : 네, 종교 시설은 탐험 장소 또는 사교적인 장소로 적합합니다.

 

 

▶ Tugu Batik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회전로터리 조형물)
A : 아니요, 보행자가 안전하게 접근할 수 없는 위치에 있습니다.

 

 

▶ Union Train Station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지상 기차역)
A : 예, 역입니다

 

 

▶ Union Train Station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지상 기차역)
A : 네, 사교적인 장소로 자격 기준을 충족합니다.

 

 

▶ Uptown Entrance Post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도심 조형물, 노스캐롤라이나)
A : 예, 멋진 예술품 또는 고유의 건축물이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Voodoo Doughnut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부두 도넛상점 간판조형물)
A : 예,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지역명소 또는 숨겨진 명소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Voodoo Doughnut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부두 도넛상점 간판조형물)
A : 별3개:위치 마크가 지도상의 대상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White Mountain Entrance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숲 안내판)
A : 예,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지역 명소 또는 숨겨진 명소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White Mountain Entrance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숲 안내판)
A : 별 3개: 지도를 통해 후보를 확인할 수는 없으나, 해당 위치에 존재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 Xadrez Na Mesa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공원 석조 체스판)
A : 예, 공원 내에 있으며 시각적인 특색을 가지고 있는 후보입니다.

 

 

▶ Xadrez Na Mesa의 위치 정확도를 어떻게 평가하시겠습니까? (공원 석조 체스판)
A : 별 3개: 지도상에서 Wayspot 후보를 직접 확인할 수는 없으나, 해당 위치에 존재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 해당 후보(Balanço Solitário)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놀이터 그네)
A : 별 5개: 후보는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사교적인 장소이며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해당 후보(Bob Walthour Tribute)은 Wayspot으로 적합한가요? (선립자 동판)
A : 아니요, 초등학교/중학교 부지 내에 있습니다.

 

 

▶ 해당 후보(Castillo)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공원 놀이터)
A : 네, 후보는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사교적인 장소이며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해당 후보(Citadel)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테마파크 놀이기구)
A : 예, 공원에 있습니다.

 

 

▶ 해당 후보(Dalat Market (Cho))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회전교차로중심의 조형물)
A1 : 네, 사교적인 장소로 적합하며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A2 : 예, 지역명소 또는 모험심을 자극하는 관광명소입니다.

 

 

▶ 해당 후보(Faces Invertidas)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핑크빛 얼굴 벽화)
A. 네,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해당후보(Kapelle Lungern)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종교시설)
A : 네, 종교 시설은 탐험 장소 또는 사교적인 장소로 적합합니다.

 

 

▶ 해당 후보(Shifting Sands)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지역생태계 안내판)
A1 : 예. 인공물(간판, 명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2 : 네, 안내 게시판은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모든 허용기준을 충족합니다.

 

 

▶ 해당 후보(Tipaskan Bell Tower)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학교 종탑)
A : 아니요, 초등학교/중학교 부지 내에 있습니다.

 

 

▶ 해당 후보(Van Gogh Museum)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반고흐 박물관)
A : 예, 멋진 이야기가 있거나 역사 또는 교육적 가치가 있는 장소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 해당 후보(Van Gogh Museum)는 Wayspot에 적합한가요? (반고흐 박물관)
A : 네,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해당 후보(Viewpoint Lungern)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관광안내도)
A1 : 네, 안내 게시판은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A2 : 예. 인공물(간판, 명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해당 후보(Water Element - Granite)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비석 조형물)
A1 : 예, 멋진 예술품 또는 고유의 건축물이라는 기준에 부합합니다.
A2 : 네, 탐험하기 좋은 장소이며 모든 허용 기준을 충족합니다.

 

 

▶ 해당 후보(Xadrez na Mesa)는 Wayspot에 적합합니까? (공원 석조 체스판)
A : 네, 공원 내 시각적으로 독특한 위치이며 자격 기준을 충족합니다.

 

=

 

 

 

 

 

 

 

 

 

 

 

 

Pokémon GO 초대( 초대 코드 : CK7R98PPH )

 

 

▶ Pokémon GO 초대 코드 : CK7R98PPH
▶ Pokémon GO 초대 링크 : 포켓몬고

 

https://pokemongolive.com/refer?code=CK7R98PPH&source=INVITE_PAGE 

 

Pokemon GO

 

7dn5.adj.st

 

 

▣ Pokémon GO 초대

 

▶ 방법
- 초대 코드( CK7R98PPH )를 사용해서 Pokémon GO를 시작 또는 다시 플레이하면 몬스터볼 1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스페셜 보너스도 있다.
- 트레이너의 초대로 다시 시작한 경우, 로그인 안 한 기간이 90일 넘지 않으면 리워드를 받을 수 없다.

 

 

 

 

▶ 리워드

 

 

 

 

[사진 출처] 포켓몬고 캡쳐

 

 

https://barista7.tistory.com/6530

 

앱테크, 메디패스 걷기만 해도 MED 코인 채굴( 추천코드 : 5G2MO7 )

메디패스(Medipass)는 간편한 보험청구부터, 걸으면 돈이 되는 코인워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앱이다. 메디패스에는 캐시워크, 토스 만보기 등과 같이 단계별로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barista7.tistory.com

 

https://barista7.tistory.com/5632

 

앱테크, 겜톡톡에서 루데나 토큰 받자( 추천코드 : code21 )

겜톡톡은 3백만명 이상의 글로벌 게임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P2E 게임 소셜 플랫폼이다. 겜톡톡 메인홈에서 Best 공략, 인기톡, 게임 영상, 인기 게임그룹, 게임 공략가, 게임 고수, 유머 등 게임관

barista7.tistory.com

 

 

 

 

 

지금까지 포켓몬고(Pokémon GO) 러블리 위시(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시간제한 리서치 공략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