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17년 12월 23일 접속 무비월드에 소개된 신작 영화와 리뷰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소개된 영화들은 그것만이 내세상, 매혹당한 사람들, 배드지니어스 VS 꾼, 1987, 쥬만지, 포켓몬스터:너로정했다! 이다.

 

2018년 1월에 개봉예정인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쥬만지가 기대된다.

 

 

 

 

 

 

접속 무비월드(17년12월23일) 소개된 영화 정리

 

 

-그것만이 내세상, 매혹당한 사람들, 배드지니어스 VS 꾼, 1987, 쥬만지, 포켓몬스터:너로정했다

 

 

 

 

 

 

그것만이 내세상

 


- 장르 : 코미디
- 2018.01.17 개봉
- 감독 : 최성현
- 출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한지민
- 줄거리
한때는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지금은 오갈 데 없어진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윤여정)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뜻밖의 동생 ‘진태’(박정민)와 마주한다.

난생처음 봤는데… 동생이라고 ?!

라면 끓이기, 게임도 최고로 잘하지만 무엇보다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서번트증후군 진태. 조하는 입만 열면 “네~” 타령인 심상치 않은 동생을 보자 한숨부터 나온다. 하지만 캐나다로 가기 위한 경비를 마련하기 전까지만 꾹 참기로 결심한 조하는 결코 만만치 않은 불편한 동거생활을 하기 시작하는데…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만났다!

 

 

 

 

 

 

 

 

매혹당한 사람들(The Beguiled)

 


- 2017 제작 
- 스릴러 외
- 2017.09.06 개봉, 15세이상관람가, 94분
- 감독 : 소피아 코폴라 출연니콜 키드먼, 커스틴 던스트, 엘르 패닝, 콜린 파렐
- 줄거리
그가 오고 모두가 달라졌다.1864년 전쟁으로 인해 모두가 떠난 인적 드문 마을.
심각한 다리 부상으로 죽음 직전 상태에 놓인 군인 '존'이 구조되고, 7명의 여자들만 살고 있는 비밀스런 대저택에 머물게 된다. 유혹하는 여인 '미스 마사'부터 사로잡힌 처녀 '에드위나', 도발적인 10대 소녀 '알리시아'까지 매혹적인 손님의 등장은 그녀들의 숨겨진 욕망을 뒤흔들고, 살아남으려는 '존'의 위험한 선택은 모든 것을 어긋나게 만드는데…

탐하는 순간 전부 빼앗긴다

 

 

 

 

 

 

 

 

신과함께 배우 하정우

 

 

 

 

 

 

 

 

 

영화공작소, 배드지니어스 VS 꾼

 

 

 

 


#1 배드지니어스(Bad Genius)
- 2017 제작 
- 스릴러
- 2017.11.02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30분
- 감독 : 나타우트 푼프리야
- 출연 : 추티몬 충차로엔수킹, 차논 산티네톤쿤, 에이샤 호수완, 티라돈 수파펀핀요
- 줄거리
긴급 뉴스!
“올해 시험을 주관하는 STIC 협회가 부정행위를 발각해 큰 논란이 있었습니다.
몇몇 아시아 국가에서 시험지가 유출됐다는…”

천재소녀 ‘린’이 설계한 완벽한 답안지
 모두가 원하는 그녀의 답안지로 전세계를 속여라!
시차를 이용한 완벽한 계획
 거금이 걸린 천재의 위험한 신종(?) 학업 비즈니스가 시작된다!

 

 

 

 

 

#2 꾼
- 2017 제작 
- 범죄
- 2017.11.22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16분
- 감독 : 장창원
- 출연 :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안세하
- 줄거리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들이 뭉쳤다!
“판 다시 짜야죠, 팀플레이로!”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사기꾼’ 장두칠이 돌연 사망했다는 뉴스가 발표된다. 그러나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소문과 함께 그를 비호했던 권력자들이 의도적으로 풀어준 거라는 추측이 나돌기 시작한다.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사기꾼 지성(현빈)은 장두칠이 아직 살아있다며 사건 담당 검사 박희수(유지태)에게 그를 확실하게 잡자는 제안을 한다. 박검사의 비공식 수사 루트인 사기꾼 3인방 고석동(배성우), 춘자(나나), 김 과장(안세하)까지 합류시켜 잠적한 장두칠의 심복 곽승건(박성웅)에게 접근하기 위한 새로운 판을 짜기 시작한다.

하지만 박검사는 장두칠 검거가 아닌 또 다른 목적을 위해 은밀히 작전을 세우고, 이를 눈치 챈 지성과 다른 꾼들도 서로 속지 않기 위해 각자만의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는데…

이 판에선 누구도 믿지 마라! 진짜 ‘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디렉터스컷, 1987


- 2017 제작 
- 드라마
- 2017.12.27 개봉
- 15세이상관람가, 129분
- 감독 : 장준환
- 출연 : 김윤석, 하정우, 유해진, 김태리, 박희순, 이희준
- 줄거리
“책상을 탁! 치니 억! 하고 죽었습니다”

1987년 1월, 경찰 조사를 받던 스물두 살 대학생이 사망한다.
증거인멸을 위해 박처장(김윤석)의 주도 하에 경찰은 시신 화장을 요청하지만, 사망 당일 당직이었던 최검사(하정우)는 이를 거부하고 부검을 밀어붙인다.
단순 쇼크사인 것처럼 거짓 발표를 이어가는 경찰. 그러나 현장에 남은 흔적들과 부검 소견은 고문에 의한 사망을 가리키고, 사건을 취재하던 윤기자(이희준)는 ‘물고문 도중 질식사’를 보도한다. 이에 박처장은 조반장(박희순)등 형사 둘만 구속시키며 사건을 축소하려 한다.
한편, 교도소에 수감된 조반장을 통해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된 교도관 한병용(유해진)은 이 사실을 수배 중인 재야인사에게 전달하기 위해 조카인 연희(김태리)에게 위험한 부탁을 하게 되는데…

한 사람이 죽고, 모든 것이 변화하기 시작했다. 모두가 뜨거웠던 1987년의 이야기.

 

 

 

 

 

 

 

 

 

 

 

쥬만지 : 새로운 세계(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 2017 제작 
- 액션 외
- 2018.01.03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18분
- 감독 : 제이크 캐스단 출연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 줄거리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낡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게임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버렸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으로 변한 공부벌레 스펜서,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카렌 길런)가 된 운동신경 제로 마사,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케빈 하트)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잭 블랙)으로 변해버린 SNS 중독 퀸카 베서니까지.
이들은 자신의 아바타가 가진 능력으로 게임 속 세계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현실로 돌아가야만 하는데….

전설의 게임이 다시 시작된다!

 

 

 

 

 

 

 

극장판 포켓몬스터:너로정했다!(Pocket Monsters the Movie: I Choose You!)

 

- 2017 제작 
- 애니메이션 외
- 2017.12.21 개봉, 전체관람가, 98분
- 감독 : 유야마 쿠니히코
- 출연 : 마츠모토 리카, 오오타니 이쿠에, 하야시바라 메구미, 미키 신이치로
- 줄거리
너와 나의 특별한 모험은 이제 시작이야!

포켓몬 트레이너의 자격을 얻을 수 있는 10살이 되는 아침을 맞이한 지우는 오박사 연구소에서 파트너 포켓몬을 받을 예정이었지만, 늦잠을 자게 되고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낯을 가리고 사람을 잘 안 따르는 포켓몬 피카츄와 파트너가 된다.

첫만남부터 티격태격하며 우정을 쌓아가던 중 우연히 전설의 포켓몬 <칠색조>를 목격하게 된 지우와 피카츄는 다시 한번 전설의 포켓몬 <칠색조>를 찾아 떠나기로 약속하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