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매년마다 생일은 돌아온다. CGV에서는 생일 CGV생일콤보쿠폰을 주는데, 이 생일콤보쿠폰을 받기위해서는 당연한이야기지만 CGV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하고, 생일전후에 영화를 예매해야지만 받을 수 있다.

 

 

 

 

 

 

 

CGV 생일콤보쿠폰으로 공짜팝콘 먹다

 

 

 

 

 

 

 

 

 

CGV 생일콤보쿠폰

 

 

CGV 생일쿠폰은 이렇게 생겼다.  쿠폰의 유효기간이 있고, 바코드와 쿠폰번호 등이 나와 있다. 매점에서 이 쿠폰만 제시하면 된다.

 

 

 

 

 

 

 

 

 

 

 

CGV 생일콤보쿠폰 받는 방법

 

 

지금까지 매년 생일을 돌아왔지만, CGV생일콤보쿠폰을 받은것은 몇번안된다. 이유는 이런게 있는지 몰랐기 때문이었는데 이제는 되도록이면 CGV에서 주는 선물을 받기위해서라도 생일때는 영화관에 가게된다.

 

요즘은 CGV앱으로 예매하고 모바일티텟으로 입장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모바일티켓만으로는 생일곰보쿠폰을 받을수 없다. 모바일티켓이 편리하긴하지만 생일쿠폰발급 기능은 없다.

 

 

 

 

영화예매를 했다고 모두 CGV생일콤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스마트폰으로 예매를 하든, 현장에서 예매를 하든 반드시 종이 티켓으로 발권해야 생일콤보쿠폰을 받을 수 있기때문이다.

 

 

지금까지 모바일티켓으로 상영관 입장을 했었더라도 생일날에는 종이티켓으로 발권받아야만 CGV에서 주는 선물을 받을수 있을 것이다.

 

 

 

 

 

 

 

 

또 가족들 생일에 맞추에 해당 ID로 1장이라도 예매하고 발권하면 생일콤보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가족생일도 잘 기억해두면 이득이다.

 

 

 

 

 

 

지금까지 CGV생일콤보구폰 받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다. 모두들 생일콤보 받아서 맛있게 먹으면서 영화 재미있게 보길 바란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