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한참 전에 스타벅스 e-Coupon을 받게 되어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였다. 쿠폰 금액으로 커피를 마시고 난 뒤에는 충전하지 않고 한동안은 앱을 실행시킬일이 없었다.

 

얼마전 쿠폰이 생겨 등록하려고 앱을 실행시켰는데 쿠폰에 1이라고 알람이 떠 있었다. 무엇인가하고 봤더니 생일쿠폰이었다. 깜빡잊고 있던 쿠폰이었다. 다행히 아직 유효기간이 남아있어서 잊어버리기 전에 바로 사용하였다.

 

 

 

 

 

 

스타벅스 생일쿠폰으로 커피 마시다

 

 

 

 

 

 

 

스타벅스 생일쿠폰

 

 

구글 Play 스토어를 실행시켜 스타벅스를 검색하면 상위에 앱이 나온다. 설치 누르고 가입을 해야한다. 가입이 되어 있다면 로그인하면 된다.

 

 

 

 

 

 

이 생일쿠폰에 대한 상세보기는 미처 캡쳐를 못했다. 간단히 설명하면 커피은 어떤종류든 상관없고 사이즈(톨)만 정해져 있다. 그리고 사용기한도 넉넉하게 주는것 같고 선물하기 버튼도 활성화 되어 있었다. 사용법이 아래에 나와있는 QR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아래QR은 이미 필자가 사용한 코드이다.

 

 

 

 

 

 

 

 

 

 

 

생일에는 이렇게 생일쿠폰을 주는지 모르고 매년 지나쳤는데 앞으로는 한번씩 확인해봐야겠다. 생일이면 할인권 등 많이 주는데 필자가 매년 애용하는 생일쿠폰이 하나 더 있다. 그것은 바로 CGV 생일쿠폰이다. CGV는 생일콤보 쿠폰을 주는데 생일이 있는 주에 영화티켓을 발권하면 같이 나온다. 여러분도 생일쿠폰을 유용하게 사용해보길 바란다.

 

 

 

 

 

 

 

 

 

오늘같이 바람많이 불고 추운날에 따뜻한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져본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