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블로그를 시작하고 애드센스에 대해 공부에 참고가 될것 같아서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를 구입하였다.

 

2016년 11월에 출판된 책이고, 그동안 많은 것이 변한것을 감안해서 새책보다는 알라딘에서 판매하는 중고책으로 구입했다.

 

이 책은 블로그 개설에서 부터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고 실제로 수익을 창출하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는 가이드 북이다. 그리고 인터넷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내용들이 잘 정리되어 있다.

 

나는 블로그를 처음시작할때 인터넷 여기 저기를 찾아다니면서 공부하고, 블로그에 적용하고 했었는데, 처음부터 이책을 읽고 시작했다면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 같다.

 

이미 블로그를 개설해서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광고를 게재중인 상태라서, 책내용이 도움은 되겠지만 내가 궁금하던 부분의 해답은 찾지못했다. 이 책의 저자처럼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월수익 100만원'을 나는 언제쯤 달성할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긴다.

 

이 책만 읽는다고 애드센스에 대해 완벽하게 알게되지는 않겠지만 블로그 운영하는데 참고는 되리라 생각한다.

 

 

 

 

 

▶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① 입문편 :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기
② 중급편 :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를 위한 노하우
③ 고급편 : 광고수익률을 높이는 포스팅 노하우
④ 신의 한 수 편 : 깨알 같은 포스팅 상위노출 전략

 

 

 

 

 

 

 

 

 

 

 

 

책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 후기

 

 

 

 

▷ 알라딘 홈페이지 : https://www.aladin.co.kr/

 

 

 

 

 

 

 

 

 

 

 

 

 

<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

 

 

<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
- 제목 :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
- 지은이 : 안동수(풍요로움)
- 출판사 : 아틀라스북스
- 출판일 : 2016년 11월
- 정가 : 14,000원

 

 

 

1일 1포스팅을 실천하는 노력과 끈기,
그리고 컴퓨터 1대만 있으면 누구나 평생 월수익이 들어오는 애드센스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출판사 제공 책소개

 

 

후기 정보화시대의 새로운 재테크 혁명!
월수익 100만 원 부동산 월세 부럽지 않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운영의 모든 것!

 

 

 

 

 

 

블로그 포스팅만으로 부동산 못지않은 월세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그것이 바로 이 책에서 이야기하는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수익시장입니다. 현재 전 세계 수많은 블로거들이 구글(Google)에서 운영하는 이 시스템을 이용해 다달이 광고수익을 얻고 있으며, 심지어 애드센스 광고수익만으로 백만장자가 된 사람도 있습니다.

 

이 책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10개월 만에 월수익 100만 원을 달성한 저자의 경험이 녹아있는, 애드센스 광고수익 달성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노하우와 수익 극대화를 위한 기술적인 방법들이 담겨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여러분이 잠을 자거나 다른 일을 하는 동안에도 따박따박 들어옵니다. 1일 1포스팅을 실천하며 꾸준히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 보면 처음에는 티끌 같던 수익이 포스팅수가 늘어남에 따라 점차 눈덩이처럼 불어난다는 사실을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더 이상 시간을 허비하지 마십시오. 이 책에서 이야기하는 방법과 노하우들을 실천한다면 머지않아 여러분도 인터넷시대의 새로운 월세부자가 될 것입니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친절한 설명과 깨알 같은 팁들로,
많은 사람들이 쉬쉬 했던 <구글 애드센스의 비밀>을 밝힌다!

 

 

구글의 광고 시스템은 구글 애드워즈(Adwords)와 구글 애드센스라는 2개의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구글 애드워즈는 구글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 등을 홍보하고 싶은 광고주들이 광고를 입찰하는 공간이고, 구글 애드센스는 블로거들이 광고주들이 입찰한 광고(광고코드)를 가져오는 공간입니다. 이때 광고주들이 입찰하는 대상은 ‘검색 키워드’입니다. 즉, 키워드별로 최고 입찰가가 정해지고, 이것이 곧 블로거들이 받게 되는 ‘광고수익 단가’로 연결되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만한 광고수익을 얻을 수 없으며, 전략적 키워드 선정과 포스팅 노하우 그리고 포스팅 내용과 광고의 매칭이라는 3박자가 맞아 떨어져야만 블로그 방문자들의 광고 클릭률을 높이고 광고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바로 그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4가지 핵심 노하우를 중심으로 독자 여러분이 안정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목표로 하는 광고수익을 빠른 시간 안에 달성할 수 있는 길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1.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는 방법
2.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를 위한 노하우
3. 광고수익률을 높이는 포스팅 노하우
4. 깨알 같은 포스팅 상위노출 전략

 

 

먼저 프롤로그와 1장에서는 애드센스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와 함께, 왜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를 운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설명함으로써 ‘돈과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얻고자 하는 독자들의 전투력을 고취시키고 있습니다.

 

2장부터 6장까지는 독자들이 각자의 수준에 맞춰서 내용을 차근차근 익혀나갈 수 있도록 각각 <입문 편>, <중급 편>, <고급 편>, <신의 한 수 편>, <기타 노하우 편>으로 구성했습니다. 먼저 <입문 편>에서는 애드센스 광고수익을 얻기 위한 기본도구인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부터 구글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받는 방법 및 기본적인 광고설정 방법을 설명하고 있으며, <중급 편>에서는 네이버 등 검색포털 검색결과에서 상위노출을 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키워드 선정 및 포스팅 노하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고급 편>에서는 애드센스 고수 상위 1%만이 알고 있는 애드센스 링크광고의 효과적인 활용방법과 수익 극대화를 위한 포스팅 노하우를, <신의 한 수 편>에서는 애드센스 광고와 포스팅 내용을 매칭시켜서 수익률을 높이는 기술적인 방법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 노하우 편>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꼭 알고 있어야 할 기본지식들을 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각 장별로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미지와 깨알 같은 꿀팁들을 제시하고 있으며, 총 6편의 <애드센스 수익 파이프라인 칼럼>을 통해 진정한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갖기 위한 마음가짐에 대해 조언하고 있습니다.

 

 

지금!
아파트 대출이자나 생활비가 부족해 투잡이나 부업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학자금이나 용돈 마련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고민하고 있습니까?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로운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지금 당장!
부동산이나 주식투자처럼 리스크도 없고, 한 푼의 투자금도 필요 없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십시오!

 

 

이제 더 이상 돌아다니는 정보들을 찾아가며 맨땅에 헤딩하기 식으로 시간을 허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책이 여러분의 통장을 불려줄 최고의 가이드북이 될 것입니다. 지금! 많은 사람이 쉬쉬했던 ‘구글 애드센스의 비밀’이 밝혀집니다.

 

 

 

 

 

 

[ 사진 출처 ] 인터넷 캡쳐

 

 

 

 

 

 

 

지금까지 책 <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 구입 후기에 대해 정리해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