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삼성증권 서비스 등급 개편 및 업무수수료 변경

Posted by 바리스타7 Barista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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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월부터 삼성증권 서비스 등급 및 업무수수료가 다음과 같이 변경된다.

별도로 운영되던 고객등급과 멤버십 등급을 서비스 등급으로 통합하였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이체 수수료는 전면 무료화 하였지만 현물출고와 같은 일부 업무는 수수료를 인상된다.

 

삼성증권 업무수수료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해보자.

 

 

 

▷ 삼성증권 업무수수료 : https://m.samsungpop.com/?h=20SERVICE

 

 

 

 

 

 

 

 

 

 

 

 

2020년 삼성증권 업무수수료 변경

 

 

 

 

 

 

 

 

 

 

 

 

 

 

 

 

업무수수료 변경 사항

 

 

▶ 적용일 : 2020년 1월 3일(금)

 

 

▶ 변경내용
1) 명칭
- 변경전 명칭(2019) : 고객 등급 / 멤버십 등급
- 변경후 명칭(2020) : 서비스 등급

 

 

2) 변경후 선정기준(2020)
- 대상 : 선정일 현재 삼성증권 개인고객
- 선정방법 : 전년도 12개월 실적
- 선정시기 : 매년말 연간 실적기준으로 익년도 첫 영업일에 선정
- 등급기간 : 선정 당해연도

 

 

 

 

 


3) 주요 업무수수료
- 변경전(2019년)

 

 

 

 

 

- 변경후(2020년)
= 인상된 수수료 : OTP 발급/재발급(토큰형, 카드형), 공모주 청약(지점), 현물출고(종목건당), 제증명서 발급(지점)

 

 

 

 

 

 

 

 

 

 

 

 

 

 

 

 


4) 가족 통합등급
- 가족통합등급제도 폐지

 

 

 

 

 

 

 

 

 

 

삼성증권 업무수수료

 

 

 

 

 

 

 

[출처] 삼성증권 홈페이지

 

 

 

 

 

 

 

지금까지 2020년 변경되는 삼성증권 업무수수료에 대해 알아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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