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조회수 10,000회가 넘어야 애드센스에서 수익창출 검토를 하게 된다. 채널개설 초에는 채널 홍보도 안되어 있고 영상컨텐츠 종류도 적다보니 조회수가 천천히 늘어나는 것은 당연하다.

 

꾸준히 영상을 올리고 SNS에 홍보도 하다보면 조금씩 늘어날 것이다. 하지만 누구나 조바심이 날 것이다. 그러다가 '내가 영상을 보면 조회수가 늘어날까?' 하는 생각을 하게되고, 재생목록을 연속으로 재생하는 경우도 있었을 것이다. 그렇게 해서는 조회수가 오르지 않는다. 지금부터 유튜브 조회수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유튜브(YouTube) 조회수 올리는 방법

 

 

 

 

 

 

 

유튜브는 조회수 집계가 한 아이피당 한번만 집계된다. 그럼 조회수 올리는 방법이 없는 것인가? 조회수 올리는 방법이 있다. 바로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로 시크릿 모드상태에서 들으면 조회수 집계가 된다. 하지만 재생목록에 추가해서 여러번 재생하면 집계가 안되고 자동반복 재생도 소용이 없다. 정말일까 한번 테스트를 해보자.

 

 

시크릿 모드 창 띄우는 방법
크롬 : ctrl + shift + n
익스플로어 : ctrl + shift + p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시크릿 모드 창 띄우기

 

익스플로러 창에서 위의 단축기를 눌르면 아래화면과 같은 시크릿모드의 새로운 창이 하나 열린다. URL주소입력창에 Inptivate 가 있는지 다시한번 확인한다. Inprivate 써있으면 잘 열린 것이다.

 

 

 

조회수 올릴 동영상 하나의 주소를 복사해 둔다. 현재 조회수는 1회 이다. 현상태에서 다시 재상을해도 언제나 1회이다.

 

 

 

복사한 동영상 주소를 시크릿 창의 URL주소창에 붙여넣는다. 조회수가 변화하는지 살펴보자.

 

 

 

조회수가 늘어났다. 조회수를 더 늘리고 싶다면 시크릿모드상태인 창을 여러개 열어서 보거나 한창으로 영상을 본 후에 그 창을 완전히 닫았다가 새창을 열어서 봐야한다. 그리고 재생바 절대 만지면 안되고 영상끝날때까지 앞으로 되돌리거나 뒤로 옮기면 안된다.

 

 

 

 

 


 

2. 크롬 시크릿 모드 창 띄우기


크롬에서도 익스플러오와 단축키만 다를뿐 하는 방법은 동일하다. 시크릿모드 단축키를 이용해서 한번 실행해보자.

 

 

 

 


크롬은 시크릿 모드로 바뀌면 색상부터 변한다. 화면 왼쪽위, 중앙에 모자와 선글라스 쓴 사람의 아이콘이 보이면 시크릿모드로 잘된거다.

 

 

 

이제 조회수가 올라가는지 테스트를 해보자. 익스플로러에서와 같이 현재 조회수는 1회 이다. 현상태에서 다시 재상을해도 언제나 1회이다.

 

 

 

복사한 동영상 주소를 시크릿 창의 URL주소창에 붙여넣는다. 조회수가 변화하는지 살펴보자.

 

 

 

익스플로러와 같이 조회수가 늘어났다. 조회수를 더 늘리고 싶다면 시크릿모드상태인 창을 여러개 열어서 보거나 한창으로 영상을 본 후에 그 창을 완전히 닫았다가 새창을 열어서 봐야한다. 그리고 재생바 절대 만지면 안되고 영상끝날때까지 앞으로 되돌리거나 뒤로 옮기면 안된다. 지금까지 유튜브 조회수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크릿 모드 창 띄우는 방법
크롬 : ctrl + shift + n
익스플로어 : ctrl + shift + p

 

 

 

 

유튜브 관련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