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리브메이트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퀴즈가 출체된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포인트리가 지급이 되는데, 틀릴 경우에는 지급이 안된다. 한번 밖에 기회가 없으니 정답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출을 해야 한다.

 

적립된 포인트리는 유효기간은 5년으로,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이 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적립된 유효기간도 길고 활용할 방법이 많아서 유용한 포인트다.

 

포인트리는 현금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장 간편한 방법은 KB국민은행의 본인계좌로 포인트리를 입금하는 것이다. 그밖에 KB국민은행 ATM을 통해 출금, 신용/체크카드를 통한 출금이 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퀴즈정답, 향신료, 팔각, 마라, 후추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20.03.17), 검은 황금으로 불렸던 향신료(팔각, 마라, 후추)

 

 

 

 

▷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32회차 문제 및 정답(20.03.16 ~ 20.03.22) : http://barista7.tistory.com/2307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 문제 : 과거 인도 캘리컷에서 활발히 거래되며 검은 황금으로 불렸던 향신료는 무엇일까요?

 

 

- 보기 : 팔각, 마라, 후추

 

 

 

=

 

 

 

 

 

 

 

 

 

 

 

 

 

 

정답 : 후추

 

 

 

★ 후추(胡椒(호초), black pepper)
- 후추(胡椒)는 인도 남부가 원산지이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서인도제도 등에서 재배한다.
- 후추는 일찍이 인도와 유럽 사이에 육로를 통한 중요한 무역품이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는 후추로 물물교환을 했으며 공물로 바치게 했다. 중세에는 베니스인들과 제노바인들이 주 판매자가 되었는데, 이들의 실제적인 무역 독점이 극동으로 해상로를 찾는 것을 촉진시켰다.
★ 마라(麻辣)
- 마라는 중국 쓰촨성 지방 요리에 자주 쓰이는 향신료이다. 마취나 마비를 뜻하는 ‘마(麻)’와 맵다는 뜻의 ‘라(辣)’가 합쳐진 것으로, 말 그대로 먹으면 입이 마비가 될 정도로 맵고 자극적인 맛이 특징이다.
★ 팔각(八角)
- 팔각(八角)은 중국 원산의 오미자과에 속하는 상록 식물이다. 꽃은 적갈색이며, 열매는 향신료로 사용한다. 중국 남부 광시 좡족 자치구와 베트남 북부의 국경 지역에서 자생하며, 중국 남부나 남부 인도, 인도차이나에서 넓게 재배되고 있다.

 

 

 

 

 

 

 

 

 

 

=

 

 

 

 

[사진 출처] 리브메이트 캡쳐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매일 오전 10시에 새롭게 찾아갑니다. 퀴즈 풀고 최대 15포인트 받아가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