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디즈니 픽사에서 명작 애니메이션이 코코가 나왔다. 영화뿐만 아니라 OST 또한 기억에 남을만큼 잘 만들어졌다. 영어 버전뿐만 아니라 한국어 버전도 잘 만들어졌다. 코코 OST는 두고두고 듣고싶다.

 

 

 

코코(CoCo) OST, [ 잊지마 ] 듣고! 가사 보고!

 

 

 

 

 

 

 

 

 

 

잊지마 가사(한국어 Ver)

 

1. 잊지마(한국어 Ver)

 

 

 

 

어젯밤 본 게 꿈은 아니겠지
지금도 생생하게 다 떠올라

 

닫힌 입술 떼면 노래가 흘러나와
가사 한 줄 한 줄 함께 입을 맞춰

 

영혼의 줄을 튕겨
흐르는 멜로디
뼛속 깊이 흔드는
신나는 리듬

 

너와 나의 사랑
영원히 이어져
심장이 뛸 때마다 기억해

 

너와 나의 인연
끝없이 계속돼
눈 감는 그 날까지 잊지마

 

우린 가족이야
우린 가족이야
세상에 알려
큰 소리로

 

너와 나의 사랑
영원히 이어져
심장이 뛸 때마다 기억해


우린 가족이야
세상에 알려 큰소리로

 

너와 나의 인연
끝없이 계속돼
눈감는 그 날까지 잊지마

 

 

 

 

 

 

 

지금까지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CoCo)의 OST중 [ 잊지마 ]의 가사를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