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020년 6월 14일(일) 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된 신작 영화와 리뷰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출발 비디오여행에 소개된 영화와 배우는 사라진 시간, 콜 오브 와일드, 어쩌다 로맨스, 이주영(야구소녀), 미안해요 리키, 어쩌다 아스널, #살아있다,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이정현), 만남의 광장(류승범), 광식이 동생 광태(김주혁) 이다.

 

소개된 영화중에 2020년 6월 개봉영화는 사라진 시간(20.06.18), #살아있다(20.06.24), 야구소녀(20.06.18)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기 바란다.

 

 

 

 

▷ 2020-5월 개봉영화 : 콜 오브 와일드(20.05.14), 어쩌다 아스널(20.05.13)
▷ 2020-6월 개봉영화 : 사라진 시간(20.06.18), #살아있다(20.06.24), 야구소녀(20.06.18)
▷ 2019년 개봉 영화 : 어쩌다 로맨스(2019), 미안해요, 리키(19.12.19)
▷ 2015년 개봉 영화 :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15.08.13)
▷ 2007년 개봉 영화 : 만남의 광장(07.08.15)
▷ 2005년 개봉 영화 : 광식이 동생 광태(05.11.23)

 

 

 

 

 

 

 

 

 

 

 

출발 비디오여행(20년 06월 14일) 내용 정리

 

 

 

 

▷ 출발 비디오 여행 홈페이지 : https://bit.ly/3fc1enw
▷ 2020년 6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2592
▷ 2020년 5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2483
▷ 2020년 4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2353
▷ 2020년 3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2246

 

 

 

 

 

 

 

영화 대 영화, 콜 오브 와일드 VS 어쩌다 로맨스

 

 

 

 

 

 

#1 콜 오브 와일드(The Call of the Wild)

 

 

- 2020 제작
- 미국 외, 어드벤처 외
- 2020.05.14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00분
- 감독 : 크리스 샌더스
- 출연 : 해리슨 포드, 카렌 길런, 댄 스티븐스, 브래드리 휘트포드
- 줄거리
1890년대 골드러시 시대, 금광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일확천금을 노린 수많은 사람들이 알래스카로 몰려든다.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은 한순간 납치되어 알래스카 유콘으로 팔려가게 되고 안락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이 시작된다.
광활한 대자연, 거친 약육강식의 세계 속 우편배달 썰매견 팀의 신참이 된 ‘벅’.
끊임없는 역경이 그를 찾아오지만, 진정한 용기는 ‘벅’을 점차 팀의 리더 자리에 오르게 하는데…

 

 

 

 

 

 

 

 

 

#2 어쩌다 로맨스(Isn't It Romantic)

 

 

- 2019 제작
- 미국, 코미디/판타지/로맨스/멜로
- 2019.02.13 미국 개봉, 15세이상관람가, 88분
- 감독 : 토드 스트라우스 슐슨
- 출연 : 레벨 윌슨, 리암 헴스워스, 애덤 드바인, 프리얀카 초프라

 

 

▷ 영화 어쩌다 로맨스(Isn't It Romantic, 2019) 후기, 결말, 줄거리 : https://barista7.tistory.com/1119

 

 

 

 

 

 

 

 

온영화, 사라진 시간(Me and Me)

 

 

- 2019 제작
- 한국, 미스터리 외
- 2020.06.18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5분
- 감독 : 정진영
- 출연 : 조진웅, 배수빈, 정해균, 차수연
- 줄거리
그날 밤, 모든 것이 변했다!
한적한 소도시의 시골마을, 외지인 부부가 의문의 화재 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사건 수사를 담당하게 된 형구는 마을 사람들의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단서를 추적하던 중, 하루 아침에 자신의 삶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충격적인 상황에 빠지게 된다. 집도, 가족도, 직업도 내가 알던 모든 것이 사라졌다.
과연 그는 자신의 삶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기막힌 이야기, #살아있다(#ALIVE)

 

 

- 2020 제작
- 한국
- 2020.06.24 개봉, 15세이상관람가, 98분
- 감독 : 조일형
- 출연 : 유아인, 박신혜
- 줄거리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

 

 

 

 

 

 

 

 

 

숨어 보는 명작, 이주영(야구소녀)

 

 

- 이주영 숨보명(20.06.14) / 미안해요, 리키(19.12.19)

 

 

 

야구소녀(Baseball Girl)

 

 

- 2019 제작
- 한국, 드라마
- 2020.06.18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05분
- 감독 : 최윤태
- 출연 : 이주영, 이준혁, 염혜란, 송영규
- 줄거리
“사람들이 내 미래를 어떻게 알아요? 나도 모르는데…”
고교 야구팀의 유일한 여자이자 최고구속 134km, 볼 회전력의 강점으로 ‘천재 야구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던 야구선수 ‘주수인’(이주영). 고교 졸업 후 오로지 프로팀에 입단해 계속해서 야구를 하는 것이 꿈이지만 여자라는 이유로 제대로 된 평가도 기회도 잡지 못한다. 엄마, 친구, 감독까지 모두가 꿈을 포기하라고 할 때, 야구부에 새로운 코치 ‘진태’(이준혁)가 부임하고 수인에게도 큰 변화가 찾아오는데…

 

 

 

 

 

 

 

 

미안해요, 리키(Sorry We Missed You)

 

 

- 2019 제작
- 영국 외, 드라마
- 2019.12.19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01분
- 감독 : 켄 로치
- 출연 : 크리스 히친, 데비 허니우드, 리스 스톤, 케이티 프록터
- 줄거리
넉넉하지는 않지만 누구보다 행복한 가장 리키, 안정적인 생활을 꿈꾸며 택배 회사에 취직하지만 생각과는 다른 일상이 전개되고, 화목했던 가족은 뜻밖의 난관에 부딪히는데...

 

 

 

 

 

 

 

 

 

 

 

 

 

 

 

이유있다, 어쩌다 아스널(Of Love and Lies)

 

 

- 2019 제작
- 프랑스 외, 드라마
- 2020.05.13 개봉, 전체관람가, 105분
- 감독 : 쥴리앙 라프노
- 출연 : 프랑소아 다미앙, 말롬 파퀸, 레에티샤 도슈, 앙드레 뒤솔리에
- 줄거리
“아빠, 나랑 영국 가자!”
학교 축구팀의 에이스 12세 소년 ‘테오’(말룸 파킨),
실직 후 알코올 중독에 빠져 이혼하고 오직 아들의 축구를 보는 것만이 유일한 인생의 낙인 아빠 ‘로랑’(프랑소아 다미앙)
어느날 학교에 영국 프리미어리그 아스널의 스카우터가 찾아오고 ‘테오’는 아빠를 위해 아스널 유소년팀에 뽑혔다고 거짓말을 한다.
마을 전체가 ‘테오’의 아스널 입단 소식에 열광하고 아빠는 아들과 함께 영국에 가기 위해 술을 끊고 영어 공부를 하며 달라지기 위해 노력한다.
12세 축구 천재 소년의 발칙한 입단 사기극이 시작된다!

 

 

 

 

 

 

 

 

시시콜콜, 열연전집, 짠내 폭발 캐릭터.ZIP

 

 

-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이정현)
- 만남의 광장(류승범)
- 광식이 동생 광태(김주혁)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Earnestland)

 

 

- 2014 제작
- 한국, 드라마
- 2015.08.13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90분
- 감독 : 안국진
- 출연 : 이정현, 이해영, 서영화, 동방우
- 줄거리
제가 이래봬도 스펙이 좋거든요. 제 자랑은 아니지만 자격증이 한 14개? 어렸을 때부터 손으로 하는건 뭐든지 잘했어요~ 근데 결국 컴퓨터에 일자리를 뺏겼죠. 그래도 다행이 취직도 하고, 사랑하는 남편까지 만났어요.
그래서 둘이 함께 살 집을 사기로 결심했죠. 잠도 줄여가며 투잡 쓰리잡 열심히 일했어요. 근데 아무리 꾸준히 일해도 빚은 더 쌓이더라고요. 그러다 빚을 한방에 청산할 기회가 찾아왔는데!
왜 행복을 방해하는 사람들이 자꾸 생기는 걸까요? 이제 제 손재주를 다르게 써보려고요. 더 이상 당하고만 있지 않을 거예요!
5포세대에 고함! 열심히 살아도 행복해 질 수 없는 세상, 그녀의 통쾌한 복수가 시작된다!

 

 

 

 

 

 

 

 

만남의 광장(Underground Rendezvous)

 

 

- 2007 제작
- 한국, 코미디
- 2007.08.15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07분
- 감독 : 김종진
- 출연 : 임창정, 박진희, 임현식, 이대로
- 줄거리
강원도 인적 드문 곳에 위치한 평화로운 마을 청솔리. 이 작은 마을 분교에 오랜만에 새로운 선생님이 부임할 예정이다. 하지만 이 곳에 부임하기로 한 진짜 선생님 장근(류승범)은 부임 도중 지뢰밭에서 때 아닌 노숙(?)생활을 시작하고, 우연히 마을을 지나던 ‘삼청교육대’ 출신의 공영탄(임창정)이 선생님으로 자리 잡는다. 답답할 정도로 대쪽 같은 성격에 매일 더하기 빼기만 가르치고, 선생님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수상한 공영탄. 청솔리 마을 사람들은 이런 공영탄에게 점점 의심을 품기 시작하는데…
그러던 어느날 공영탄은 우연히 마을 이장(임현식)과 그의 처제 선미(박진희)의 은밀한(?)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회심의 미소를 짓는 공영탄. 의기양양 공영탄은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청솔리 주민들의 약점을 하나 둘씩 잡아내기 시작한다. 제각기 약점을 들킨 청솔리 주민들은 안절부절! 하지만 공영탄은 처치곤란! 공영탄으로 인해 완전히 쑥대밭이 된 청솔리 마을... 과연 이 잘못된 만남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광식이 동생 광태(When Romance Meets Destiny)

 

 

- 2005 제작
- 한국, 코미디 외
- 2005.11.23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04분
- 감독 : 김현석
- 출연 : 김주혁, 봉태규, 이요원, 김아중
- 줄거리
광식의 진심 : 7년째 탐색 중, 사랑하지만 고백하기 부끄럽다!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고백 한 번 못해보고, 라이벌이 등장하면 평화를 위해 숨어버리는 “연애계의 평화유지군” 광식. 7년 전 대학 시절, 늘 그랬듯 고백조차 못하고 끝나버렸던 비운의 짝사랑 그녀, ‘윤경’를 한 세기가 바뀐 지금까지도 잊지 못한 채 사진관을 운영하며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친구 명찬의 결혼식에서 윤경을 다시 만나게 되고, 자신의 이름과 학번까지 또렷이 기억하고 있는 그녀 앞에서 광식은 몸둘 바를 모른다. 그런 광식에게 윤경은 마음이 내킬 때 언제 한번 놀러 가겠다는 묘한 말만 남긴 채 가버린다. 다시 쿵쾅거리기 시작하는 광식의 심장.

광태의 흑심: 365일 작업 중, 몸만 주기 때문에 고백할 일도 없다!
형보다 7살이나 어리지만 만난 여자의 수는 70배 많은 동생 광태. 그는 ‘한 여자와 열 두번 이상 자지 않는다.’ ‘여자랑 잘 때 속마음은 윗도리 안주머니에 넣어둔다.’ ‘아는 여자는 건드리지 않는다.’ 등 나름의 철칙을 갖고 있는 “귀여운 바람둥이”로 삶과 연애에 있어서 자신만의 프리 스타일(?)을 고수하는 자유주의자다. 늘씬한 여자에 대한 흑심을 가득 품고 참가한 마라톤 대회에서 섹시녀 ‘경재’의 핫한 바디 라인에 꽂힌 광태. 며칠 뒤 경재를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고, 하늘이 주신 두 번째 기회를 놓칠 리 없는 광태는 그녀와 화끈하고 쿨한 연애를 시작한다. 이번에도 그녀에 대한 마음이 과연 그의 ‘윗도리 안주머니’에서 무사할까?

광식이 동생 광태 : 이제 본심을 말할 수 있을까?
드디어 광식을 찾아 온 윤경. 하지만 광식은 여전히 속 따로 말 따로 답답하기만 하다. 게다가 자신의 조수이자 광태의 친구인 ‘일웅’은 윤경에게 예사롭지 않은 눈길을 보내고… 광식은 또다시 “평화유지군”이 될 위기에 처하고 만다.
한편 광태는 시간이 지날수록 열 두번의 잠자리 전에 경재와 헤어져야 한다는 자기 압박에 시달린다. 하지만 왠 걸? 되려 경재가 먼저 광태에게 그만 만나자는 통보를 보낸다. 기뻐해야 할 상황이지만, 평소와 달리 배꼽 아랫 부분이 아닌 윗 부분이 동하기 시작하는데…

7년째 탐색만 하고 있는 광식, 365일 작업중인 광태, 가만히 있다간 그녀들을 영영 놓쳐버릴 것만 같은 이 순간! 과연 그들은 본심을 말할 수 있을까?

 

 

 

 

 

 

[출처] MBC 출발 비디오여행

 

 

 

 

 

 

 

지금까지 출발 비디오여행에 소개되었던 영화를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