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시트콤 드라마가 있다. 바로 으라차차 와이키키인데, TV채널을 돌리다가 보게 되었는데 재미있어서 1회부터 다시보기 시작했다. 드라마 내용도 재미 있지만 OST도 너무 좋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1~4 정리

 

 

 

 

[출처] 으라차차 와이키키 홈페이지

 

 

 

 

으라차차 와이키키

 

- 코믹 청춘 시트콤

- JTBC 월,화 오후 11:00~ (16부작, 2018.02.05~)

-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골 때리고 빡센 포복절도 청춘 드라마

 

 

 

 

 

 

 

[출처] 으라차차 와이키키 홈페이지

 

 

 

 

 

 

 

 

 

울랄라세션 - 와이키키 원더랜드,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1 [2018.02.05]

 

 

해변을 연상시키는 우클렐레와 만돌린 사운드에 경쾌한 비트가 어우러져 흥겨운 사운드를 선사한다.
활력있는 퍼포먼스와 호탕한 음악으로 사랑받는 보컬그룹 "울랄라 세션"만의 흥이 더해져 시원한 휴양지의 러브스토리를 연상케 한다.

JTBC 히든싱어 윤민수편에 출연한 이색적인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투빅, 청하, 허각, 유승우, 김정훈(UN) 등 다양한 음악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작곡가 uk(김성욱)이 프로듀싱 하였다.

극 중 수 많은 이야기가 펼쳐지는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 를 생각하며 "와이키키 원더랜드" 라고 칭하였다.

 

 

 

 

 

 

 

 

 

 

 

 

 

조형우 - Wild Dream,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2 [2018.02.12]

 

 

제아, 조형우가 작편곡한 곡으로 [으라차차 와이키키]라는 제목을 듣자마자 가장 먼저 떠오른 느낌을 그대로 담아 쓴 곡이다.
복고풍의 경쾌한 리듬과 코러스 위에 하와이 와이키키를 연상케 하는 우쿨렐레 연주를 더해 한층 더 신나고 에너지 넘치게 한다.
작사가 김이나가 한 줄 한 줄마다 밝은 기운이 가득 찬 가사로 힘을 보탰으며, 조형우가 직접 가창에 참여하여 완성하였다.

 

 

 

 

 

 

 

 

 

 

 

 

 

최상엽 - 잘하고있어,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3 [2018.02.19]

 

 

 

잘하고 있어의 가창자로는 지난해 첫번째 미니앨범 YEOP X 2를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수 최상엽이 참여하였다. 최상엽은 이미 다양한 드라마에 가창,작곡,작사등 다방면으로 참여를 하면서 본인의 음악적 재능을 보여주었고 잘하고 있어의 작사에도 공동으로 작업을 하였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3-잘하고 있어는 젊은 청춘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메세지를 담은 동시에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 될 것이다.

 

 

 

 

 

 

 

 

 

 

 

 

 

마인드유 - 들아와줄래,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4 [2018.02.26]

 

 

삶의 무게에 힘든 청춘들!! 그러나 와이키키 게스트 하우스에 들어오는 순간, 유쾌하고 즐거운 좌충우돌 하루하루가 기다리고 있다.
게스트 하우스라는 새로운 소재에 , 색깔있는 캐릭터들, 좌충우돌 코믹, 달콤 러브 스토리 라인까지....
게스트 하우스로 "들아와줄래?" 라고 곡 제목처럼 달콤한 목소리로 유혹하는 "들어와줄래" 의 가창자는 인디계의 한류 주인공 "마인드 유"!!
듣는 순간 게스트하우스로의 입주를 거부할 수 없게 만드는 매력적인 곡 "들어와 줄래" 는 "로이킴의 좋겠다" , "태연의 All with you" ,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 등 수 많은 OST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감동is(박지원)","서재하","김영성" 과 "박세준 음악감독"의 드라마와의 찰떡 궁합인 가사가 매칭되어 으라차차 와이키키 게스트 하우스로의 많은 팬층 유입될 것이다.

 

 

 

 

 

 

 

 

 

지금까지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를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