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리브메이트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퀴즈가 출제된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포인트리가 지급이 되는데, 틀릴 경우에는 지급이 안된다. 한번 밖에 기회가 없으니 정답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출을 해야 한다.

 

적립된 포인트리는 유효기간은 5년으로,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이 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적립된 유효기간도 길고 활용할 방법이 많아서 유용한 포인트다.

 

포인트리는 현금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장 간편한 방법은 KB국민은행의 본인계좌로 포인트리를 입금하는 것이다. 그밖에 KB국민은행 ATM을 통해 출금, 신용/체크카드를 통한 출금이 있다.

 

 

 

 

▣ 리브메이트, 이왕이면 너랑나랑 사이좋게 포인트리!
- 만 19세 이상 리브메이트 회원
- 행사 기간 중 친구초대 성공시 추천한 회원, 초대받은 회원 모두 1,000P 적립
★ 리브메이트 추천코드 : JY6R1
▷ 앱테크, 리브메이트 이왕이면 너랑나랑 사이좋게 1000포인트( JY6R1 ) : /3900

 

 

 

 

Liiv Mate,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퀴즈정답, 추천코드, 순우리말, 속담, 사자성어, 신조어, 초성퀴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21.03.18), 퀴즈정답, 컴퓨터의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사용되는 전용의 소형 고속 기억장치

 

 

 

 

▷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84회차 문제 및 정답(21.03.15 ~ 21.03.21) : /3960

 

 

barista7.tistory.com/3960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84회차 문제 및 정답(21.03.15 ~ 21.03.21)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는 매주 월요일 0시에 출제가 된다. 퀴즈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풀 수 있고, 최대 30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포인트리가 지급이

barista7.tistory.com

 

 

=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 문제 : 컴퓨터의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사용되는 전용의 소형 고속 기억장치는 [캐시(Cache)]이다.

 

 

▶ 보기/힌트 : O, X

 

 

 

 

=

 

 

 

 

 

▶ 정답 : O

 

 

 

 

캐시(cache)
- 캐시 메모리, cache memory, 고속 완충기, 고속 완충 기억기
- 주기억 장치와 중앙처리장치 사이에 있는 데이터를 저장해두는 임시장소. 캐시는 주기억장치와 중앙처리장치 사이에 있는 고속 버퍼 메모리로, 용량은 적지만 속도가 빨라서 데이터에 접근하기에 좋다.
- 컴퓨터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전용의 소형 고속 기억 장치, 또는 같은 목적으로 사용되는 주기억 장치의 일부분(섹션). 캐시는 고속의 중앙 처리 장치(CPU)와 CPU에 비해 속도가 느린 주기억 장치 사이에 데이터와 명령어들을 일시적으로 저장하는 기억 장소를 제공하여, CPU가 주기억 장치로부터 읽고 주기억 장치에 기록할 때보다 몇 배 빠른 속도 또는 CPU에 가까운 속도로 접근할 수 있게 한다.
- 캐시의 기억 용량이 클수록 요구되는 데이터가 이미 캐시에 저장되어 있을 확률이 크기 때문에 그만큼 성능이 향상된다.
- 컴퓨터 시스템에 사용되는 캐시에는 전용의 고속 기억 장치인 캐시 기억 장치(cache memory)와 주기억 장치의 일부분을 사용한 디스크 캐시(disk cache)의 2종류가 있다.
- 일반적으로 캐시라고 하면 캐시 기억 장치를 가리킨다. CPU가 주기억 장치에 접근하여 데이터를 읽거나 기록하면, 그 내용의 사본이 주기억 장치 주소와 함께 캐시에 저장된다. CPU가 어떤 주기억 장치 주소를 참조하면, 캐시는 그 주소가 캐시 내에 있는지를 점검하여 그 주소가 있으면 해당되는 데이터를 즉시 CPU에 전달한다.
- 디스크 캐시는 디스크로부터 읽어온 데이터를 디스크와 CPU 사이에 일시적으로 저장하기 위해 특별히 할당되어 있는 주기억 장치의 일부분(섹션)이다. 최근에 디스크로부터 읽어온 데이터 또는 디스크에 기록된 데이터가 여기에 저장된다. 요구되는 데이터가 디스크 캐시에 있으면, 그 데이터를 디스크 장치가 디스크로부터 인출해 오는 것을 프로그램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접근 시간이 상당히 단축되고 실행이 고속화된다.

 

 

 

 

 

 

 

 

 

 

=

 

 

 

 

barista7.tistory.com/3892

 

앱테크, 케이뱅크 계좌개설하고 3,000원 받아요

지금 케이뱅크에서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친구추천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면 나와 친구가 3천원씩을 받을 수 있고, 친구추천으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최대 300만원까지 이다. 3천

barista7.tistory.com

 

 

 

 

barista7.tistory.com/3891

 

앱테크, 페이코인 2021년 3월 이벤트 총정리!( 리워드 코드 : 45EBYTB )

2021년 3월 페이코인에서 할인, 페이백, 출석 룰렛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페이코인 앱 가입시 리워드 코드만 입력하면 라스트오더, 카앤피플, 편의점(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barista7.tistory.com

 

 

 

 

[사진 출처] 리브메이트 캡쳐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매일 오전 10시에 새롭게 찾아갑니다. 퀴즈 풀고 최대 15포인트 받아가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앱테크, 용돈벌이 추천앱

 

 

〔 금융관련 앱 〕



〔 암호화폐 관련 앱 〕



〔 걷기, 퀴즈 관련 앱 〕



〔 설문 관련 앱 〕



〔 쇼핑 및 기타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