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021년 04월 11일(일) 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된 신작 영화와 리뷰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출발 비디오여행에 소개된 영화와 배우는 리틀 조, 코스믹 씬 VS 창궐, 강하늘, 천우희(비와 당신의 이야기), 넌 나의 파트너! 열연전.ZIP(육혈포 강도단(나문희, 김수미, 김혜옥), 예스 데이!, 디 아더 사이드, 어른들은 몰라요 이다.

 

소개된 영화중에 2021년 4월 개봉영화는 리틀 조(21.04.01), 코스믹 씬(21.04.22), 비와 당신의 이야기(21.04.28)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기 바란다.

 

 

 

 

▷ 2021-4월 개봉영화 : 리틀 조(21.04.01), 코스믹 씬(21.04.22), 비와 당신의 이야기(21.04.28), 어른들은 몰라요(21.04.15)
▷ 2021-2월 개봉영화 : 예스 데이!(21.03.12), 디 아더 사이드(21.03.25)
▷ 2018년 개봉 영화 : 창궐(18.10.25), 탐정: 리턴즈(18.06.13)
▷ 2011년 개봉 영화 : 완득이(11.10.20)
▷ 2010년 개봉 영화 : 육혈포 강도단(10.03.18)

 

 

 

 

 

 

 

 

 

 

 

 

출발 비디오여행(21년 04월 11일) 내용 정리

 

 

 

 

▷ 출발 비디오 여행 홈페이지 : https://bit.ly/3fc1enw
▷ 2021년 4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016
▷ 2021년 3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869
▷ 2021년 2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737
▷ 2021년 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598

 

 

 

 

 

 

 

온영화, <리틀 조(Little Joe)>

 

 

- 2019 제작
- 오스트리아 외, 공포 외
- 2021.04.01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05분
- 감독 : 예시카 하우스너
- 출연 : 에밀리 비샴, 벤 위쇼, 린제이 던칸, 리앤 베스트
- 줄거리
꽃이 피고 사람들이 이상해졌다
싱글맘이자 새로운 식물품종을 만들어내는 연구원 앨리스. 아들을 돌보며 꽃박람회 출품을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던 그녀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식물을 배양해내는 데 성공하고, 아들의 이름을 따라 '리틀 조'라고 이름 붙인다.
자신의 연구가 성공했다고 믿는 앨리스는 아직 승인도 나지 않은 식물 리틀 조를 아들 조에게 선물한다.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던 조는 화분에 말도 걸고 물도 주며 리틀 조를 극진히 돌본다. 그러나 마침내, 리틀 조가 꽃을 피우기 시작하자 조는 전과 다른 말과 행동을 보이며 점점 낯선 존재가 되어가기 시작하는데…

 

 

 

 

 

 

 

 

이유있다, <예스 데이!(Yes Day)>

 

 

- 2021 제작
- 미국, 가족 외
- 2021.03.12 개봉, 전체관람가, 86분
- 감독 : 미구엘 아테타
- 출연 : 제니퍼 가너, 에드가 라미레즈, 제나 오르테가, 준 다이안 라파엘
- 줄거리
엄마와 아빠는 안 된다고만 하는 사람. 그래도 오늘만은 달라지겠어. 24시간 동안 아이들 마음대로. 부모는 무조건 예스. 짜릿한 모험을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이야기

 

 

 

 

=

 

 

 

 

 

 

 

 

 

 

 

 

대놓고 보는 기대작, <강하늘, 천우희>, 비와 당신의 이야기(Endless Rain)

 

 

- 2020 제작
- 한국, 드라마 외
- 2021.04.28 개봉, 전체관람가, 117분
- 감독 : 조진모
- 출연 : 강하늘, 천우희, 강소라
- 줄거리
뚜렷한 꿈도 목표도 없이 지루한 삼수 생활을 이어가던 `영호`(강하늘), 오랫동안 간직해온 기억 속 친구를 떠올리고 무작정 편지를 보낸다.
자신의 꿈은 찾지 못한 채 엄마와 함께 오래된 책방을 운영하는 `소희`(천우희)는 언니 `소연`에게 도착한`영호`의 편지를 받게 된다.
`소희`는 아픈 언니를 대신해 답장을 보내고 두 사람은 편지를 이어나간다.
우연히 시작된 편지는 무채색이던 두 사람의 일상을 설렘과 기다림으로 물들이기 시작하고, `영호`는 12월 31일 비가 오면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제안을 하게 되는데...

 

 

 

 

 

 

 

 

 

영화 대 영화, <코스믹 씬 VS 창궐>

 

 

 

 

 

 

코스믹 씬(Cosmic Sin)

 

 

- 2021 제작
- 미국, SF 외
- 2021.04.22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88분
- 감독 : 에드워드 드레이크
- 출연 : 프랭크 그릴로, 브루스 윌리스, 브랜든 토머스 리, C.J. 페리
- 줄거리
인류가 우주를 식민지로 지배하고 있는 서기 2524년, 연맹의 장군 ‘제임스 포드’는 무리한 작전으로 행성 하나를 파괴하고 불명예 제대를 하게 된다.
인류를 지배하려는 외계 함대의 공격이 발생하자 ‘제임스 포드’ 장군은 정예 부대와 함께 이들을 제압해달라는 본부의 부탁을 받게 된다.
하지만 외계 함대의 공격으로 정신을 조종당하게 된 인류는 제임스의 연맹 군대를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창궐(Rampant)

 

 

- 2018 제작
- 한국, 액션
- 2018.10.25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21분
- 감독 : 김성훈
- 출연 : 현빈, 장동건, 조우진, 김의성
- 줄거리
야귀떼가 온 세상을 집어삼켰다!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은 도처에 창궐한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조우진) 일행을 만나게 되고, 야귀떼를 소탕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함께하게 된다.
한편,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은 이 세상을 뒤엎기 위한 마지막 계획을 감행하는데…

 

 

barista7.tistory.com/785

 

영화 창궐(Rampant, 2018) 후기, 결말, 줄거리

영화 창궐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좀비영화이다. 병판 김자준은 이양선에서 우연히 야귀를 보게되는데, 야귀를 이용하여 조선의 왕이 되고자 일을 꾸민다. 세자의 유지를 받고 청에서 조선

barista7.tistory.com

 

 

 

 

 

 

 

 

열연전.ZIP, <넌 나의 파트, 너! 열연전 ZIP>

 

 

- 육혈포 강도단(나문희, 김수미, 김혜옥)
- 완득이(김윤석, 유아인)
- 탐정: 리턴즈(성동인, 권상우, 이광수)

 

 

 

육혈포 강도단(Twilight Gangsters)

 

 

- 2010 제작
- 한국, 코미디
- 2010.03.18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07분
- 감독 : 강효진
- 출연 : 나문희, 김수미, 김혜옥, 임창정
- 줄거리
평생친구 사이인 세 할머니 ‘정자’(나문희), ‘영희’(김수미), ‘신자’(김혜옥)는 8년간 힘들게 모은 돈으로 인생 마지막 소원이었던 하와이 여행을 가기로 한다. 부푼 꿈도 잠시, 여행 자금을 입금하기 위해 은행에 간 세 할머니들에게 믿을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진다. 바로 은행 강도단이 들이닥친 것. 손 쓸 새도 없이 강도단은 매몰차게 그녀들의 돈을 빼앗아 달아나고, 정신을 차려보니 이미 돈은 온데간데 없다.
설상가상 입금도장을 찍지 않았다는 이유로 보상을 해줄 수 없다는 은행. 평생 소원이었던 여행의 꿈이 물거품이 되기 직전 무적의 세 할머니들은 심상치 않은 계획을 세운다.. 은행이 돈을 되돌려 주지 않겠다면 직접 은행을 털어 돈을 되찾아 오겠다는 것.
은행 강도단이 되기로 한 세 할머니는 전문은행강도인 ‘준석’(임창정)을 협박해 비법을 전수 받기 시작한다. 용감무쌍한 평균나이 65세 할머니들의 기상천외한 은행강도 특공 훈련이 시작되고, 드디어 권총을 든 복면 강도로 변신한 그들은 인질극까지 벌이며 은행을 점거한다.

 

 

 

 

 

 

 

 

완득이(Punch)

 

 

- 2011 제작
- 한국, 드라마
- 2011.10.20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07분
- 감독 : 이한
- 출연 : 김윤석, 유아인, 박수영, 이자스민
- 줄거리
열 여덟, 인생 최대의 적수를 만났다!
남들보다 키는 작지만 자신에게만은 누구보다 큰 존재인 아버지와 언제부터인가 가족이 되어버린 삼촌과 함께 사는 고등학생 완득이. 가난하고 불우한 가정환경에 공부도 못하는 문제아지만 싸움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가진 것도, 꿈도, 희망도 없는 완득이 간절히 바라는 것이 딱 하나 있었으니, 바로 담임 ‘똥주’가 없어지는 것! 사사건건 자신의 일에 간섭하는 데다 급기야 옆집 옥탑방에 살면서 밤낮없이 자신을 불러대는 ‘똥주’. 오늘도 완득은 교회를 찾아 간절히 기도한다. “제발 똥주 좀 죽여주세요”
그가 내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내 인생은 꼬이기 시작했다!
입만 열면 막말, 자율학습은 진정한 자율에 맡기는 독특한 교육관으로 학생들에게 ‘똥주’라 불리는 동주. 유독 완득에게 무한한 관심을 갖고 있는 동주는 학교에서는 숨기고 싶은 가족사와 사생활을 폭로하여 완득을 창피하게 만들고, 집에 오면 학교에서 수급 받은 햇반마저 탈취하는 행각으로 완득을 괴롭힌다. 오밤중에 쳐들어와 아버지, 삼촌과 술잔을 기울이는 건 예삿일이 돼버렸다. 그러던 어느 날, 존재조차 모르고 살았던 친엄마를 만나 보라는 동주의 넓은 오지랖에 완득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가출을 계획해보지만, 완득을 향한 동주의 관심은 식을 줄을 모르는데…!

 

 

 

 

 

 

 

 

탐정:리턴즈(The Accidental Detective 2: In Action)

 

 

- 2018 제작
- 코미디 외
- 2018.06.13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16분
- 감독 : 이언희
- 출연 :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서영희
- 줄거리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 신!장!개!업!
전국민을 웃긴 추리 콤비 ‘혹’ 달고 돌아왔다!
역대급 미제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현실은 다른 법!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천만원!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 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barista7.tistory.com/543

 

영화 탐정:리턴즈(The Accidental Detective 2: In Action, 2018) 관람 후기, 줄거리, 결말

전편인 탐정:더 비기닝을 기대안하고 봤었는데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다. 영화의 결말은 사건을 해결하리라 예상되기 때문에 사건을 어떻게 풀어나가게 될것인지 궁금하기도 하였다. 탐정이 맡

barista7.tistory.com

 

 

 

=

 

 

 

 

 

 

 

 

 

 

 

 

기막힌 이야기, <디 아더 사이드(The Other Side)>

 

 

- 2020 제작
- 스웨덴, 공포
- 2021.03.25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88분
- 감독 : 오스카르 멜란데르, 토르드 다니엘손
- 출연 : 딜런 그윈, 리누스 발그렌, 에디 에릭손 도밍구에스, 헨리크 노를렌
- 줄거리
북유럽 떨게 한 공포 실화, 아무도 살지 않는다는 그 곳에 누군가 있다!
남자친구 프레데리크, 그의 아들 루카스와 함께 시린은 새로운 집에 이사를 가게 된다.
그러나 밤 마다 벽 너머로 기이한 소음이 들려오고, 집 안을 배회하는 낯선 존재의 기척을 느낀다.
결국 프레데리크가 자리를 비운 사이 검은 그림자가 두 사람을 위협하기 시작하고, 시린은 정체불명의 존재로부터 루카스를 지켜야만 한다.

 

 

 

 

 

엔딩 PICK, <어른들은 몰라요(Young Adult Matters)>

 

 

- 2020 제작
- 한국, 드라마
- 2021.04.15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27분
- 감독 : 이환
- 출연 : 이유미, 하니, 신햇빛, 이환
- 줄거리
18세 ‘세진’, 덜컥 임산부가 되어버렸다.
무책임한 어른들에 지쳐 거리를 떠돌던 ‘세진’은 가출 경력 4년 차, 동갑내기 ‘주영’을 만난다.
처음 만났지만 절친이 된 ‘세진’과 ‘주영’, 위기의 순간 나타난 파랑머리 ‘재필’과 ‘신지’까지 왠지 닮은 듯한 네 명이 모여 ‘세진’의 유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어른들은 모르는 가장 솔직한 10대들의 이야기

 

 

 

 

 

 

[출처] MBC 출발 비디오여행

 

 

 

 

 

 

 

지금까지 출발 비디오여행에서 소개되었던 영화들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