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수많은 영화들이 솓아져 나오는데 모든 영화들을 다 보면 좋겠지만 금전, 시간적인 이유로 모두 볼 수 없다.
그래서 12월 개봉영화 중에 보고싶은 영화를 정리해 보았다.
정리하면서 느끼는것 이지만 보고싶은 영화들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다.
개봉하는 영화와 함께 즐거운 주말을 기대해 본다.
2017년 12월 보고싶은 개봉영화 정리
12. 14(목) :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강철비, 세번째 살인, 튤립피버,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 오버드라이브, 플랜B : 뜨거운 녀석들
12.20(수) : 신과 함께 : 죄와 벌, 위대한 쇼맨
12. 21(목) : 스톡홀름의 마지막 연인
12.27(수) : 1987, 원더
1) 어쌔신:더 비기닝(American Assassin)
- 감독 : 마이클 쿠에스타
- 배우 : 딜런 오브라이언, 마이클 키튼, 산나 라단, 테일러 키취
- 장르 : 액션
- 15세이상 관람가, 111분, 미국
참혹한 무차별 총격 테러로 약혼자를 잃은 ‘미치’(딜런 오브라이언). 이후 그는 하루하루 자신을 단련하며 복수를 다짐한다. 테러리스트에 가까이 다가가던 그 때, 타고난 재능을 눈여겨본 CIA는 그를 신입 요원으로 발탁한다.
완벽한 요원이 되기 위해 ‘미치’는 최고의 트레이너 ‘스탠 헐리’(마이클 키튼)의 혹독한 훈련을 견뎌내고 드디어 전세계를 위협하는 1급 테러리스트 ‘고스트’(테일러 키취)를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되는데…
예측할 수도, 통제할 수도, 멈출 수도 없는 그의 첫 번째 미션이 시작된다!
2) 브레인 온 파이어(Brain on Fire)
- 감독 : 제라드 배렛
- 배우 : 클로이 모레츠, 리차드 아미티지, 캐리 앤 모스, 토마스 만
- 장르 : 드라마
- 12세이상 관람가, 089분, 영국
“자기 몸에서 길을 잃거나 갇혀본 적 있나요?”
뉴욕 포스트의 저널리스트 ‘수잔나’(클로이 모레츠). 21살 그녀는 갑자기 심한 건망증과 환각증세 등으로 괴로운 나날을 보낸다. 게다가 조울증의 증세처럼 갑자기 웃고 울고 하는 그녀. 하지만 병원에서는 그녀 병에 대해 아무것도 파악하지 못하는데…
3)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SoulMate)
- 감독 : 중국상
- 배우 : 주동우, 마사순, 이정빈, 이평
- 장르 : 드라마
- 15세이상 관람가, 110분, 중국
열셋, 운명처럼 우리의 우정은 시작되었다. 열일곱, 우리에게도 첫사랑이 생겼다. 스물, 어른이 된다는 건 이별을 배우는 것이었다. 스물셋, 널 나보다 사랑할 수 없음에 낙담했다. 스물일곱, 너를 그리워했다.
14년간 함께, 또 엇갈리며 닮아갔던 두 소녀의 애틋하고 찬란한 청춘 이야기!
4) 무서운 꿈(Slumber)
- 감독 : 조나단 홉킨스
- 배우 : 매기 큐, 실베스터 맥코이, 윌 켐페, 샘 트로우턴
- 장르 : 호러, 미스터리
- 15세이상 관람가, 085분, 미국
“눈을 감을 수가 없어요”
인간이 잠을 자기 시작하면서 악마가 태어났다! 수면장애 전문의 ‘앨리스’는 가위눌림은 초자연적인 현상이 아닌 의학적인 수면 마비라고 주장하는 학자이지만, 어린 시절 이유를 알 수 없는 가위눌림으로 고통 받던 친 오빠가 자신의 눈 앞에서 죽은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다. 어느 날, 앨리스는 자신을 찾아온 어린 소년 ‘다니엘’과 그의 가족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가위눌림으로 인해 잠이 들면 꿈을 꾸며 기이한 행동들을 하는 것을 발견한다. 한편, 가위눌림의 위기에서 살아남은 노인 ‘아마도’가 앨리스를 찾아오면서 옛날 오빠가 겪었던 현상이 반복되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5) 메리와 마녀의 꽃(Mary and the Witch's Flower, メアリと魔女の花)
- 감독 :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 출연 : 스기사키 하나, 카미키 류노스케, 김영은, 심규혁
- 장르 : 애니메이션
- 전체관람가, 103분, 일본
봉인된 마법의 힘을 깨운 소녀, 마녀가 되다!
도시에서 시골 친척집으로 이사온 후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소녀 메리는 어느 날, 길 잃은 고양이를 따라갔다가 신비로운 숲을 발견한다.
그 곳에서 7년에 한 번 밖에 피지 않는 비밀스러운 마녀의 꽃 '야간비행'과 마법으로 봉인된 낡은 빗자루를 발견하는 메리.
'야간비행'을 통해 메리는 마법의 힘을 얻고, 낯선 마법세계에 도착한다.
그러나 마녀의 꽃 '야간비행'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메리는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평범한 소녀 메리의 환상적인 모험
12월, 가슴 뛰는 마법이 시작된다!
2. 12월 2주 개봉영화, 12. 14(목)
1)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
- 감독 : 라이언 존슨
- 배우 : 마크 해밀, 아담 드라이버, 캐리 피셔,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 그웬돌린 크리스티
- 장르 : 액션, SF, 어드벤처, 환타지
- 12세 이상, 152분, 미국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
악의 세력인 무자비한 ‘퍼스트 오더’가 은하계를 장악한 시대.
레아 장군이 이끄는 저항군은 승리의 불씨를 지필 마지막 희망을 찾아 ‘레이’를 과거의 영웅 ‘루크’에게 보낸다.
루크를 통해 자신 안에 잠들어 있던 특별한 힘을 깨닫게 된 레이는 뜻밖에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과도 교감하게 되는데…
누가 빛이고 누가 어둠이 될 것인가?
지금, 선과 악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2) 강철비(STEEL RAIN)
- 감독 : 양우석
- 배우 : 정우성, 곽도원, 김갑수, 김의성
- 장르 : 액션, 드라마
- 15세 이상, 140분, 한국
북한 쿠데타 발생, 북 권력 1호가 남한으로 내려왔다!
쿠데타 발생 직후 최정예요원 '엄철우'(정우성)는 치명상을 입은 북한 1호와 함께 남한으로 내려온다. 그 사이 북한은 전 세계를 상대로 선전포고를, 남한은 계엄령을 선포한다. 이때 북한 1호가 남한으로 내려왔다는 정보를 입수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곽도원)는 전쟁을 막기 위해 이들에게 긴밀한 접근을 시도하는데....
일.촉.즉.발 핵전쟁 위기 막아야 한다!
3) 세번째 살인(The Third Murder)
-감독 : 고레에다 히로카즈
- 배우 : 후쿠야마 마사하루, 야쿠쇼 코지, 히로세 스즈, 미츠시마 신노스
- 장르 : 드라마
- 15세 이상, 125분, 일본
그는 자백했고, 사형은 확실했다. 승리밖에 모르는 냉정한 변호사 시게모리 모든 범행을 자백한 살인범 미스미 그리고 피해자의 딸 사키에 또 한 번 진술이 번복되자, 모든 것에 의심이 가기 시작했다
4) 튤립피버(Tulip Fever)
- 감독 : 저스틴 채드윅
- 배우 : 데인 드한, 알리시아 비칸데르, 크리스토프 왈츠, 잭 오코넬
- 장르 : 로맨스, 드라마, 멜로
- 청소년 관람불가, 105분, 미국.영국
젊고 아름다운 여인 ‘소피아’ (알리시아 비칸데르), 그녀의 남편 거상 ‘코르넬리스’ (크리스토프 왈츠), 그리고, 이들의 초상화를 그리는 매력적인 화가 ‘얀’ (데인 드한)
17세기 암스테르담 튤립 열풍보다 더 뜨겁고 치명적인 사랑과 위험한 거짓을 그린 클래식 로맨스
5)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Merry Christmas Mr. Mo)
- 감독 : 임대형
- 배우 : 기주봉, 오정환, 고원희
- 장르 : 코미디
- 기본 : 12세 이상, 101분, 한국
어느 날 예고 없이 쿵! 암 선고를 받게 된 미스터 모.
생의 마지막 카운트다운이 탕! 시작되자, 일생일대의 계획을 세운다.
영문도 모른 채 미스터 모에게 소환된 영화감독 아들 스데반과 아들의 여자친구 예원.
미스터 모는 그들에게 자작 시나리오 <사제 폭탄을 삼킨 남자>를 던진다.
“영화감독이 영화를 찍어야지!”
찰리 채플린을 좋아했던 아내를 위해, 젊은 날의 자신의 꿈 그리고
홀로 남을 아들과 소중한 친구들을 위한 마지막 선물을 짠! 준비하는데…
미스터 모의 크리스마스는 그의 생의 클라이맥스가 될 수 있을까?
“메리 클라이맥스 미스터 모?!”
6) 오버드라이브(Overdrive)
- 감독 : 안토니오 니그렛
- 출연 : 스콧 이스트우드 , 프레디 소프 , 아나 디 아르마스
- 장르 : 액션, 스릴러
- 15세 이상, 093분, 프랑스
누구보다 빠르게, 거침없이 질주하라!
전설의 스포츠카 페라리를 얻기 위한 화끈한 한탕!
최고의 차만 훔쳐내는 앤드류 & 개릿 포스터 형제.
남부 유럽의 거대한 범죄 조직 보스의 차를 훔치려다 덜미를 잡히게 된다.
목숨을 구하는 대신, 조직을 위협하는 또 다른 세력의 우두머리 ‘클램프’의
유산을 훔쳐내겠다는 조건을 건다.
그 유산은 바로 3천 8백만 달러 가치의 1962년산 페라리 250 GTO.
주어진 시간은 일주일, 화끈한 한탕을 위해 포스터 형제는 팀을 모으기 시작하는데...
7) 플랜B : 뜨거운 녀석들
- 장르 : 액션 외
- 2017.12.14 개봉
- 15세이상관람가, 103분
- 감독 : 우푸크 겐츠, 미하엘 포페스쿠
- 출연 : 칸 아이딘, 차-리 윤, 퐁 지앙, 유진 소엘 보아텡
- 줄거리
거침없는 녀석들의 리얼 액션이 시작된다!
최고의 스턴트맨을 꿈꾸는 세 친구 칸, 차, 퐁!
드디어 꿈에 그리던 액션영화 캐스팅이 들어오지만, 매니저 유진과 그들이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갱단의 납치 현장?!
설상가상으로 갱단은 퐁을 인질로 삼고, 베를린 최고의 갱단 보스 가브리엘의 금고를 찾아오라는 미션을 주는데…
기회는 단 24시간! 베를린 곳곳에 숨겨진 암호를 풀어 금고를 찾아라!
3. 12월 3주 개봉영화 : 12.20(수)
1) 신과 함께 : 죄와 벌(Along With the Gods: The Two Worlds)
- 감독 : 김용화
- 배우 :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이정재
- 장르 : 드라마, 환타지
- 12세 이상, 140분, 한국
저승 법에 의하면,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김자홍 씨께선, 오늘 예정 대로 무사히 사망하셨습니다”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 그의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이 나타난다. 자신의 죽음이 아직 믿기지도 않는데 덕춘은 정의로운 망자이자 귀인이라며 그를 치켜세운다. 저승으로 가는 입구, 초군문에서 그를 기다리는 또 한 명의 차사 강림, 그는 차사들의 리더이자 앞으로 자홍이 겪어야 할 7개의 재판에서 변호를 맡아줄 변호사이기도 하다. 염라대왕에게 천년 동안 49명의 망자를 환생시키면 자신들 역시 인간으로 환생시켜 주겠다는 약속을 받은 삼차사들, 그들은 자신들이 변호하고 호위해야 하는 48번째 망자이자 19년 만에 나타난 의로운 귀인 자홍의 환생을 확신하지만, 각 지옥에서 자홍의 과거가 하나 둘씩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고난과 맞닥뜨리는데…
2)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
- 감독 : 마이클 그레이시
- 배우 : 휴 잭맨, 잭 에프론, 레베카 퍼거슨, 미셀 윌리엄스
- 장르 : 드라마, 뮤지컬
- 미국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3) 스톡홀름의 마지막 연인
- 장르 : 로맨스/멜로
- 2017.12.21 개봉, 15세이상관람가, 115분
- 감독 : 페닐라 오거스트
- 출연 : 스베리르 구드나슨, 카린 프란스 쾨를로프, 미카엘 뉘크비스트, 리브 미에네스
- 줄거리
사랑과 운명의 파도 속에서도
끝내 놓을 수 없었던 단 한 사람
촉망 받는 젊은 기자 아비드와 화가의 딸 리디아는 첫눈에 서로에게 빠져든다. 그러나 리디아의 아버지가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하면서 미래를 장담할 수 없는 현실이 두 사람의 사이를 갈라놓고, 젊은 연인의 눈부신 계절은 그렇게 지나간다.
10년이 흐른 뒤 재회한 두 사람. 헤어져있던 시간만큼 애틋함이 밀려오고, 걷잡을 수 없이 서로를 갈망하게 되는데….
4. 12월 4주 개봉영화 : 12.27(수)
1) 1987(1987 : When the Day Comes)
- 감독 : 장준환
- 배우 : 김윤석, 하정우, 유해진, 김태리, 박희순, 이희준
- 장르 : 드라마
“책상을 탁! 치니 억! 하고 죽었습니다”
1987년 1월, 경찰 조사를 받던 스물두 살 대학생이 사망한다. 증거인멸을 위해 박처장(김윤석)의 주도 하에 경찰은 시신 화장을 요청하지만, 사망 당일 당직이었던 최검사(하정우)는 이를 거부하고 부검을 밀어붙인다. 단순 쇼크사인 것처럼 거짓 발표를 이어가는 경찰. 그러나 현장에 남은 흔적들과 부검 소견은 고문에 의한 사망을 가리키고, 사건을 취재하던 윤기자(이희준)는 ‘물고문 도중 질식사’를 보도한다. 이에 박처장은 조반장(박희순)등 형사 둘만 구속시키며 사건을 축소하려 한다.
한편, 교도소에 수감된 조반장을 통해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된 교도관 한병용(유해진)은 이 사실을 수배 중인 재야인사에게 전달하기 위해 조카인 연희(김태리)에게 위험한 부탁을 하게 되는데…
한 사람이 죽고, 모든 것이 변화하기 시작했다. 모두가 뜨거웠던 1987년의 이야기.
2) 원더(Wonder)
- 장르 : 드라마
- 2017.12.27 개봉, 전체관람가, 113분
- 감독 : 스티븐 크보스키
- 출연 : 줄리아 로버츠, 오웬 윌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맨디 파틴킨
- 줄거리
"넌 못생기지 않았어, 네게 관심있는 사람은 알게 될 거야"
헬멧 속에 숨었던 아이 '어기', 세상 밖으로 나오다!
누구보다 위트 있고 호기심 많은 매력 부자 '어기'(제이콥 트렘블레이). 하지만 남들과 다른 외모로 태어난 '어기'는 모두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대신 얼굴을 감출 수 있는 할로윈을 더 좋아한다. 10살이 된 아들에게 더 큰 세상을 보여주고 싶었던 엄마 '이사벨'(줄리아 로버츠)과 아빠 '네이트'(오웬 윌슨)는 '어기'를 학교에 보낼 준비를 하고, 동생에게 모든 것을 양보해왔지만 누구보다 그를 사랑하는 '비아'도 '어기'의 첫걸음을 응원해준다.
그렇게 가족이 세상의 전부였던 '어기'는 처음으로 헬멧을 벗고 낯선 세상에 용감하게 첫발을 내딛지만 첫날부터 '남다른 외모'로 화제의 주인공이 되고, 사람들의 시선에 큰 상처를 받는다. 그러나 '어기'는 27번의 성형(?)수슬을 견뎌낸 긍정적인 성격으로 다시 한번 용기를 내고, 주변 사람들도 하나둘 변하기 시작하는데...
영화관련 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영화 > 영화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가박스 영화요금 알아보자 (0) | 2017.12.27 |
---|---|
2018년 1월 개봉영화 총정리 (0) | 2017.12.25 |
영화 스타워즈(Star Wars) 에피소드, 스핀오프 순서 정리 (0) | 2017.12.21 |
롯데시네마 영화요금 알아보자 (0) | 2017.12.14 |
CGV 영화요금 할인 받아서 영화보자 (0) | 2017.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