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1년 7월 10일(토) 접속 무비월드에 소개된 영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접속 무비월드에서 소개된 영화는 세이프 하우스, 담보, 워스, 아이스 로드 VS 프리미엄 러쉬, 이스케이프 룸2: 노웨이 아웃, 화이트 라이 이다.

 

소개된 영화중에 2021년 7월 개봉영화는 워스(21.07.21), 아이스 로드(21.07.21), 이스케이프 룸2: 노웨이 아웃(21.07.14)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기 바란다.

 

 

 

 

▷ 2021-7월 개봉영화 : 워스(21.07.21), 아이스 로드(21.07.21), 이스케이프 룸2: 노웨이 아웃(21.07.14)
▷ 2020년 개봉영화 : 담보(20.09.29)
▷ 2019년 개봉영화 : 화이트 라이(2019)
▷ 2012년 개봉영화 : 프리미엄 러쉬(2012), 세이프 하우스(12.02.29)

 

 

 

 

 

 

 

 

 

 

 

 

접속 무비월드(21년 07월 10일) 내용 정리

 

 

 

 

▷ 접속 무비월드 홈페이지 : https://bit.ly/35mHB7W
▷ 2021년 7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475
▷ 2021년 6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322
▷ 2021년 5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176
▷ 2021년 4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4016
▷ 2021년 3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869
▷ 2021년 2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737
▷ 2021년 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3598

 

 

 

 

 

 

 

이 영화 제목이 뭐지? CIA 새내기가 변절자를 호송할 때 벌어지는 일? 세이프 하우스(Safe House)

 

 

- 2012 제작
- 미국 외, 액션 외
- 2012.02.29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15분
- 감독 : 대니얼 에스피노사
- 출연 : 덴젤 워싱턴, 라이언 레이놀즈, 베라 파미가, 브렌단 글리슨
- 줄거리
최고의 CIA 요원, 일급 범죄자가 되다!
고도로 훈련된 CIA 요원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던 ‘토빈 프로스트’(덴젤 워싱턴). 조국을 배신하고 CIA를 떠난 그는 군사 기밀과 무기를 밀매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이 된다. 10년 동안 교묘하게 CIA의 수사망을 피해오던 ‘토빈’은 비밀을 간직한 채 자기 발로 미영사관에 찾아와 다시 한번 CIA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신참 CIA 요원, 가장 위험한 임무를 맡다!
‘토빈’은 철저한 감시 속에서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 있는 세이프 하우스로 이송되고, 그곳에서 CIA 요원 ‘매트 웨스턴’(라이언 레이놀즈)을 만난다. 의욕 넘치는 신참 요원인 ‘매트’는 아무도 없는 세이프 하우스를 지키는 무료한 일에 싫증을 느끼며 자신의 능력을 증명할 기회만을 기다리던 중 드디어 자신의 첫 임무이자 가장 위험한 미션을 맡게 된다.
세이프 하우스가 공격 당했다! 누구도 어디도 안전하지 않다!
‘토빈’이 수감되자마자 알 수 없는 무리들이 세이프 하우스를 초토화시켜 현장에 있던 동료 CIA 요원들은 모두 죽고, 홀로 살아남은 ‘매트’는 겨우 ‘토빈’을 데리고 세이프 하우스를 탈출한다. 과연 세이프 하우스를 공격한 이들의 정체는 무엇이며, 그들은 왜 ‘토빈’을 노리고 있는가?
‘매트’은 완전히 믿을 수도 없고, 또한 결코 놓쳐서는 안될 일급 범죄자 ‘토빈’과 위험한 줄다리기를 하며 거대한 음모에 맞서야 하는데…

 

 

 

 

 

 

 

 

기획, 코멘터리, 담보(Pawn)

 

 

- 2020 제작
- 한국, 드라마
- 2020.09.29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13분
- 감독 : 강대규
- 출연 :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 줄거리
1993년 인천 거칠고 까칠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종배(김희원)는 떼인 돈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박소이)를 담보로 맡게 된다.
뜻도 모른 채 담보가 된 승이와 승이 엄마의 사정으로 아이의 입양까지 책임지게 된 두석과 종배.
하지만 부잣집으로 간 줄 알았던 승이가 엉뚱한 곳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승이를 데려와 돌보게 된다.
예고 없이 찾아온 아이에게 인생을 담보 잡힌 두석과 종배.
빚 때문에 아저씨들에게 맡겨진 담보 승이.
두석, 종배, 승이 세 사람은 어느덧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는데..
돈 받으러 갔다가 인생의 보물을 만났다!

 

 

https://barista7.tistory.com/3302

 

영화 담보(Pawn, 2020) 후기, 결말, 줄거리

영화 담보(Pawn)는 1993년에서 2000년대를 배경의 영화로 사채업자안 두석과 종배, 담보로 데려온 승이와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성동일, 김희원, 박소이, 하지원, 김윤진이 출연하

barista7.tistory.com

 

 

 

=

 

 

 

 

 

 

 

 

 

 

 

 

디렉터스 컷, 워스(What Is Life Worth)

 

 

- 2020 제작
- 미국, 드라마
- 2021.07.21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17분
- 감독 : 사라 콜란겔로
- 출연 : 마이클 키튼, 스탠리 투치, 에이미 라이언, 테이트 도노반
- 줄거리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감동 실화!
9.11 테러 피해자 보상 기금 운영을 맡게 된 협상 전문 변호사 `켄(마이클 키튼)`은 25개월 안에 80%의 유족 동의를 받아야만 한다.
하나의 사건, 서로 다른 보상금.
남겨진 이들을 위한 진심의 협상이 시작된다.

 

 

 

 

 

 

 

 

영화공작소, 아이스 로드 VS 프리미엄 러쉬

 

 

 

 

 

아이스 로드(The Ice Road)

 

 

- 2021 제작
- 미국, 스릴러
- 2021.07.21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10분
- 감독 : 조나단 헨슬레이
- 출연 : 리암 니슨, 로렌스 피쉬번, 홀트 맥칼라니, 앰버 미드썬더
- 줄거리
캐나다 매니토바주, 다이아몬드 광산 폭발 사고로 갱도에 매립된 26명의 광부들.
이들을 구출할 유일한 방법은 제한시간 내 해빙에 접어든 아이스 로드를 횡단해 구조용 파이프를 운반하는 것뿐.
영하 50도에 달하는 극한의 추위와 눈 폭풍이 도사린 ‘하얀 지옥’ 위니펙 호수 위 불가능한 미션의 수행자로 선택된 전문 트러커 ‘마이크’는 대형 트레일러 3대와 구조팀을 이끌고 예측불가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는 아이스 로드를 달리기 시작하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30시간, 살기 위해 멈추지 말고 질주하라!

 

 

 

 

 

 

 

 

프리미엄 러쉬(Premium Rush)

 

 

- 2012 제작
- 미국, 액션 외
- 15세이상 관람가, 90분
- 감독 : 데이빗 코엡
- 출연 : 조셉 고든 레빗, 다니아 라미레즈, 제이미 정, 마이클 섀넌
- 줄거리
고정기어, 노브레이크! 나는 도시를 누비는 바이크 메신저다!
명문대 출신의 와일리는 따분한 직장생활 대신 자신이 좋아하는 자전거를 타면서 도시를 누비는 퀵서비스를 직업으로 살아간다. 고정기어와 노브레이크 자전거로 쉴 새 없이 페달을 밟는 그는 1,500여명의 뉴욕 바이크 메신저 중 하나다. 여자친구 바네사 역시 같은 사무실에서 바이크 메신저로 일하고 있다. 어느 날, 와일리는 바네사의 룸메이트인 니마의 의뢰를 받는데, 작은 봉투를 차이나 타운으로 배달하는 일이다. 봉투 속에는 중국에 있는 니마의 어린 아들을 밀항시킬 티켓이 들어있다. 그것은 자신이 모은 돈을 모두 털어 비밀리에 티켓을 마련한 니마의 유일한 희망이다.
한편 차이나 타운에서 도박을 일삼던 부패한 경찰 바비는 도박 빚으로 폭력배들의 협박을 받던 중 니마의 티켓을 훔쳐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봉투 속에 들어있던 티켓의 진실을 알지 못했던 와일리는 계속되는 경찰의 추격을 따돌리는 와중에 니마를 통해 모든 진실을 알게된다. 바비는 추적에 실패를 거듭하자 티켓의 배달지를 임의로 바꾸고, 뒤늦게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와일리는 바네사와 함께 티켓을 시간 안에 원래 목적지로 배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

 

 

 

 

 

 

 

 

 

 

 

 

눈여겨볼만하다, 이스케이프 룸2: 노웨이 아웃(Escape Room: Tournament of Champions)

 

 

- 2021 제작
- 미국, 액션 외
- 2021.07.14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88분
- 감독 : 애덤 로비텔
- 출연 : 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인디야 무어, 홀랜드 로던
- 줄거리
글로벌 흥행 시리즈의 완벽한 컴백!
살아남은 자들을 노린 업그레이드된 게임이 시작된다!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조이`와 `벤`.
게임을 설계한 의문의 조직 `미노스`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뉴욕에 도착한 두 사람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휘말려 지하철에 갇히고 만다.
순간 다른 칸과 분리된 열차 안에는 초고압 전류가 흐르기 시작하고, 그곳에 있는 6명 모두 게임의 생존자라는 것이 밝혀진다.
목숨을 건 탈출 게임이 다시 시작됐음을 직감한 그들은 뉴욕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데….

 

 

 

 

 

 

 

 

미안하다 몰라봐서, 화이트 라이(White Lie)

 

 

- 2019 제작
- 캐나다, 드라마
- 15세이상 관람가, 96분
- 감독 : 요나 루이스, 캘빈 토마스
- 출연 : 케이시 롤, 앰버 앤더슨, 마틴 도노반, 코너 제섭
- 줄거리
“케이티에게 힘을 주세요"
희귀 흑색종이란 암을 앓고 있는 삭발 머리의 케이티. 교내 모금활동을 비롯해 온라인 모금 페이지까지 있는 그녀는 모두가 응원하는 유명 인사이다.
하지만 모든 게 거짓일 뿐.
사실은 암 환자인 척 모두를 속이고 있는 것.
갑작스레 몇 주 내로 진료 기록을 제출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인 케이티는 병이 악화되었다며 또 한 번 여자친구를 속여 돈을 빌리고, 그 돈으로 위조 진료 기록을 만들기까지 하는데...

 

 

 

 

 

 

[출처] SBS 접속 무비월드

 

 

 

 

 

 

 

지금까지 접속 무비월드에서 소개되었던 영화들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