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포항 철강마라톤(STEEL RUN) 대회 후기

Posted by 바리스타7 Barista7
B7 일상/리뷰 및 후기

제3회 철강마라톤(STEEL RUN) 대회가 18년 10월 13일 영일대 일대에서 있었다. 마라톤은 저녁 17시에 출발하였고, 10Km코스, 5Km코스 순으로 출발하였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서 조금은 걱정했지만, 마라톤하기 좋은 날씨였다.

 

 

 

 

 

 

 

 

2018 포항 철강마라톤(STEEL RUN) 대회 후기

 

 

 

 

 

하프마라톤(Half marathon) 훈련 방법 : http://barista7.tistory.com/525

제18회 통일기원 포항해변마라톤대회 참가 후기 : http://barista7.tistory.com/525

포항 철강마라톤대회 홈페이지 : http://steelrun.kr/site/main

 

 

 

 

 

 

 

 

 

 

최근에는 달리기 운동을 꾸준히 하지 못했다. 달리기 보다는 자전거를 많이 타는 편이어서 조금은 걱정이 되었다. 마라톤을 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운동은 평상시에 조금씩 꾸준히 해야 한다고 다시한번 느꼈다.

 

 

 

 

 

 

 

 

 

 

 

 

 

 

내가 마라톤을 하는 이유는 건강을 위해서 달리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 무리를 하지 않았다. 가볍게 천천히 달려 10Km코스를 완주하였다.

 

 

 

 

 


지난해에 비해서 후원업체들의 규모도 축소된 것 같이 느껴졌다. 마라톤 끝나고 나눠주는 간식(빵, 음료수, 초코바)도 줄어들었고, 캔맥주도 나눠준다고 들었는데 캔맥주는 구경도 못했다.

 

 

10Km 완주하고 기념메달과 간식을 받고 경품추첨을 기다리면서 에프터 DJ파티(DJ 춘자, DJ ZEA Adter, DJ CREAM, DJ HARU)를 조금 보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마라톤 기록은 스틸런 홈페이지에서 성명, 주민번호 또는 배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철강마라톤(STEEL RUN) 마라톤

 

 

1. STEEL RUN / COUPLE RUN (10KM)

 

영일대해상누각 - 포항해상경비안전센터 - 환호공원주차장 - 바다원삼거리 - 포항유아교육체험센터 - 버스차고지(반환1) - 환호공원주차장 - 환여횟집 - 존메디컬병원 맞은편 - 두호동주민센터 - 맥도날드 - 포항세관 - 포항수산업협동조합전(반환2) - 해양수산청 - 시계탑 - 바다시청 - 영일대전망대

 

 

 

 

 

 

2. FUN RUN (5KM)

 

영일대해상누각 - 포항해상경비안전센터 - 환호공원주차장 - 바다원삼거리 - 포항유아교육체험센터 - 여남방파제(반환) - 환호공원주차장 - 환여횟집 - 해양스포츠센터 - 영일대전망대

 

 

 

 

 

 

 

 

 

3. 대회장 배치도

 

 

 

 

 

 

 

 

 

 

기념품

 

 

마라톤 끝나고 남는것은 기념품 밖에 없는것 같다. 그런데 이번 기념품 색상은 마음에 들지 않는.

 

 

 

 

[출처] 포항 철강마라톤대회 홈페이지

 

 

 

 

 

 

 

이상으로 2018 포항 철강마라톤(STEEL RUN) 대회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