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생일날이되면 이곳 저곳에서 생일축하 문자나 SNS를 받게되는데 하나같이 득이 되는게 없다.

 

CGV에서도 생일날이 되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해주는데, 영화를 예매하지 않으면 그것도 주지 않는다.

 

알고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주위에 모르는 사람도 상당수 있는것 같다. 이런 것은 잘 챙겨야 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2018년에 벌써 3번째 CGV생일콤보를 받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CGV생일콤보쿠폰 사용 후기(Happy Birthday with CGV)

 

 

 

 

CGV 생일콤보 받아서 공짜팝콘 먹자 : http://barista7.tistory.com/627
CGV 생일콤보쿠폰으로 공짜팝콘 먹다 : http://barista7.tistory.com/192

 

 

 

 

 

 

 

 

 

 

 

생일날 CGV에서 공짜팝콘 먹는 방법

 

 

생일콤보쿠폰은 CGV등록된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지급이 되기때문에, 1년에 1번만 지급이 된다. 쿠폰을 잃어버리면 재발급도 안되니 되도록이면 바로 팝콘콤보로 교환받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쿠폰은 유효기간이 있는데, 생일 전후 일주일 총 15일로 쿠폰 증정기간과 동일하다.

 

 

 

 

 

 

 

 

 

 

 

예를 들어 10월 10일이 생일이라면 일주일전 10월 3일부터 일주일후 10월 17일까지 15일동안에 영화관람을 하면 받을수 있다. 생일콤보쿠폰은 모바일티켓의 경우에는 지급이 되지 않으니, 생일기간에는 꼭 종이류 티켓을 발급받아야 한다.

 

 

 

 

 

 

 

 

 

 

 

 

사용방법은 쿠폰을 가지고 매점직원에제 제출하고 팝콘과 음료의 종류를 고르기만 하면 된다. 생일때는 잊지말고 생일콤보받아 팝콘과 음료 먹으면서 재미있게 영화를 보기 바란다.

 

 

 

 

 

 

 

 

이상으로 CGV 생일콤보쿠폰 사용 후기를 마친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