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주마다 혈장헌혈을 해오고 있다. 그 사이 2주가 흘러 헌혈을 하러 갔다.

 

11월달 헌혈을 하면서 눈의 띄는 것이 하나 있었다. 바로 헌혈기념품 중에 한가지가 제공업체가 변경된 것이다.

 

10월달까지는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받았는데, 이번달부터 롯데시네마로 변경되었다.

 


 

 

 

 

 

2018년 헌혈 기념품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으로 변경되다

 

 

 

 

2018년 전혈 및 혈장 헌혈 기념품(7종) : https://barista7.tistory.com/245
2018년 헌혈 기념품 종류 추가(9종) : https://barista7.tistory.com/705

 

 

 

 

 

 

 

 

 

 

 

 

전혈 및 혈장 헌혈 기념품(영화관람권)

 

 

그동안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쭉 받아왔었는데, 갯수를 확인해보니 14장이나 된다. 현재 사용한것이 8장이고, 남아있는 관람권이 6장이 있다. 메가박스 관람권은 지난 7월달에 품절이 되어 공급이 안되다가 지난 10월부터 다시 지급이 되었었다. 당분간은 계속 메가박스로 지급이 될 것으로 생각했었는데 아니었다.

 

 

 

 

 

2018년에 지급된 영화관람권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모두 있었다. 2018년 2월까지는 CGV 3천원 영화 관람권(대구, 경북지역)이 지급되었다. CGV의 영화관람권은 완전 무료는 아니었고 3,000원을 추가로 결재를 해야하는 관람권이었다. 그리고 유효기간도 길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2월달 부터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으로 변경되어 지급되었다. 포항에 메가박스가 없었다면 선택하지 않았겠지만 오천에 남포항지점이 있었기에 영화관람권선택하였다. 5개월 정도의 유효기간이 있는 관람권이라 여유있게 영화를 선택해서 볼 수 있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교통이 불편하다는 점이다. 자동차를 타고 가야한다는것이다.

 

 

 

 

 

이제는 11월 부터는 다시 롯데시네마로 변경이 되었다.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의 유효기간은 4개월 정도 된다. 전보다는 1개월 줄었지만 나쁘지는 않다.

 

 

 

 

 

 

헌혈 기념품으로 영화를 무료로 관람하는 것이다 보니 어떤것이든 상관은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메가박스나 롯데시네마 보다는 CGV 관람권이 더 사용하기에는 좋았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단지 영화관이 가깝고 교통이 편리하다는 이유때문이다.

 

이런 순서대로 기념품 제공업체가 바뀐다면 다음에는 CGV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전혈 및 혈장 헌혈 기념품(9종)

 

 

영화관람권외 나머지 기념품들은 변화가 없었다. 참고하기 바란다.

 

 

1. 남성용화장품 세트(2종)
2. 휴대용 무선충전패드
3. 롯데리아햄버거세트 교환권 : 품절 
4. 여행용 세트(아모레퍼시픽)
5. 목걸이 카드지갑(색상 : 3종류 / 버건디, 네이버, 그레이)
6. 외식상품권(3,500원권)
7. 영화관람권(메가박스-전국권롯데시네마) : 2019년 2. 28까지
8. 편의점 교환권(CU)
9. 헌혈기부권(3,500원권)

 

 

 

 

 

 

 

 

 

 

 

 

2018년도 우수등록헌혈회원 감사선물(멀티파우치)

 

 

2018년도 헌혈에 3회 이상 참여한 등록헌혈회원에게 주는 감사선물에 대한 문자를 받고 어떤것인지 궁금해서 찾아보았다. 이번에 주는 선물은 '멀티파우치'이다. 간단한 물품들을 넣을수 있는 크기인것 같다. 매년 이렇게 추가 선물도 받고 좋다.

 

 

- 감사선물 증정 대상 : 2017년 7월 1일 ~ 2018년 6월 30일까지 총 3회 이상 헌혈한 등록헌혈회원
   ※ 스마트헌혈앱(ABO Friends 스템프카드)에서 감사선물 증정 대상자 여부 및 감사선물의 종류 확인이 가능
- 증정 방법 : 우편물 수령지 주소로 일괄 우편 배송(12월 말부터 ‘19년 1월 초까지 발송 예정)

 

 

 

 

 

 

 

 

 

 

 

지금까지 전혈 및 혈장헌혈 기념품(영화관람권)과 우수등록헌혈회원 감사선물에 대해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