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토렌트는 개인간에 파일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중 하나이다. 파일을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 공유하기때문에 속도도 빠르고 서버가 필요하지 않기에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다.


개인간에 인터넷으로 데이터를 주고 받기 때문에 개인PC가 서버가 되기도 하고, 클라이언트가 되기도 한다.

 

토렌트 중에 uTorrent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uTorrent(3.5.4) 한글판 무료버전 다운로드 및 광고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uTorrent 한글판 다운로드 및 광고제거 방법

 

 

 

 

uTorrent 한글 홈페이지 : https://www.utorrent.com/intl/ko/utweb-index

 

 

 

 

 

 

 

 

 

 

 

 

uTorrent 다운받기 및 설치하기

 

 

1. uTorrent 다운받기

 

토렌트는 위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한다. 홈페이지에서 보면 여러가지 버전의 파일이 있다. 하지만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는 기본버전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유로버전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다운로드 받은 뒤 용량을 확인해보면 2.61Mb로 아주 적은 용량이다.

 

 

 

 

 

 

 

 

 

 

 

 

 

2. uTorrent 설치하기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해보자. 설치할 파일의 버전은 3.5.4(Build 44846)이다.

 

 

 

 

 

1) Warning과 License Agreement and Privacy Policy 단계를 지난다.

 

 

 

 

 

2) Optional Offer / Avast Free Antivirus
- Avast 라는 백신 프로그램 설치하라는 창이 나오는데, 외국백신이고 불편해서 설치하지 않아고 넘어간다.

 

 

 

 

 

3) Optional Offer / Opera
- 이번에는 Opera 브라우저를 설치하라고 나오는데, 광고창 화면에 하단에 보면 Install Opera browser 체크박스가 있다. 이것을 해제하면된다.

 

 

 

 

 

4) Choose Install Options, 옵션을 선택한다.

 

 

 

 

 

5) Configuration
- 몇가지 추가 설정을 하는 화면이 나왔다. 그냥 넘어가도 상관은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토렌트 프로그램을 윈두우 시작과 동시에 실행시켜 공유하는것을 좋지않다고 생각한다.
토렌트를 필요할때 실행시켜서 사용하면 되기때문에 굳이 시작프로그램에 추가해서 컴퓨터의 자원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3. uTorrent 광고제거

 

프로그램실행이 완료되었다면 실행시켜서 업로드 및 다운로드 경로 설정은 본인이 사용하기 편하게 설정하면된다. 무료버전이다보니 프로그램의 상단과 좌측하단에 광고창이 보인다. 옵션에서 설정만 해주면 광고를 보이지 않게 할 수 있다.

 

 

 

 

 

옵션 > 설정 > 고급설정으로 넘어가보자.

 

 

 

 

 

 

1) 좌측하단 광고 제거
offers.left.rail_offer_enabled 를 보면 true 로 되어 있을 것이다. 이것을 false 로 변경해준다.

 

 

 

 

 

 


2) 상단 광고 제거
두칸 아래쪽에 보면 offers.sponsored_torrent_offer_enabled 이 보일것이다. 이것을 true 로 되어 있는것을 false로 변경해준다.

 

 

 

 

 

광고가 제거되었는지 확인해 보자. 왼쪽하단과 위쪽의 광고는 제거되었다. 그런데 왼쪽하단에 일반광고 대신에 uTorrent 업그레이드 광고가 나오고 있다. 있어서 눈에 거슬리지는 않지만 이것도 제거해보자.

 

 

 

 


3) uTorrent 업그레이드 광고 제거

마지막으로 gui.show_plus_upsell을 찾아서 false로 변경해준다.

 

 

 

 

 


다시한번 확인해보자. 이제 프로그램의 광고는 모두 제거되었다. uTorrent 한글판(3.5.4) 무료버전으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다른버전을 사용할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uTorrent 한글판 무료버전의 광고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