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2024년 01월 07일(일) 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된 신작 영화와 리뷰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다.

 

출발 비디오여행에 소개된 영화와 드라마는 도그맨, 킬러들의 쇼핑몰, 부당거래, 시민덕희, 친절한 금자씨, 외계+인 2부 vs 나우 유 씨 미2 이다.

 

소개된 영화중에 2024년 1월 개봉 영화와 드라마는 도그맨(24.01.24), 킬러들의 쇼핑몰(24.01.17), 시민덕희(24.01.24), 외계+인 2부(24.01.10) 이다. 영화 선택시에 참고하세요.

 

 

 

 

▷ 2024-1월 개봉 영화 : 도그맨(24.01.24), 시민덕희(24.01.24), 외계+인 2부(24.01.10)
▷ 2016년 개봉영화 : 나우 유 씨 미2(16.07.12)
▷ 2010년 개봉영화 : 부당거래(10.10.28)
▷ 2005년 개봉영화 : 친절한 금자씨(05.07.29)
▷ 드라마 : 킬러들의 쇼핑몰(24.01.17)

 

 

 

 

 

 

 

 

 

 

 

 

출발 비디오여행(24년 01월 07일) 내용 정리

 

 

 

 

▷ 출발 비디오 여행 홈페이지 : https://bit.ly/3fc1enw
▷ 2024년 1월 개봉 영화 총정리 : https://barista7.tistory.com/9029

 

 

 

 

 

 

 

기막힌 이야기, <도그맨(DogMan)>

 

 

- 2023 제작
- 프랑스, 드라마
- 2024.01.24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15분
- 감독 : 뤽 베송
- 출연 : 칼렙 랜드리 존스, 조조 T. 깁스, 크리스토퍼 덴햄, 그레이스 팔마
- 줄거리
"불행이 있는 곳마다, 신은 개를 보낸다" 뉴저지의 한 도심, 핑크 드레스에 짙은 화장을 한 남자가 수백 마리의 개와 함께 긴급 체포된다. 아무런 진술도 하지 않던 그는 정신과 의사에게 15년간의 이야기를 털어놓기 시작하는데... 개들의 사랑으로 구원받은 한 남자의 쇼보다 더 파란만장한 삶이 펼쳐진다!

 

 

 

 

 

 

 

 

온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A Shop for Killers)>

 

 

- 한국, 디즈니+
- 드라마, 8부작
- 방영 : 2024.1.17~
- 제작 : 이권, 노규엽(연출), 지호진, 이권(극본)
- 출연 : 이동욱, 김혜준,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이태영, 김민
- 줄거리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

 

 

=

 

 

 

 

 

 

 

 

 

 

 

 

일요일엔 영화 한 편 짜짜무비, <부당거래(The Unjust)>

 

 

- 2010 제작
- 한국, 범죄 외
- 2010.10.28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19분
- 감독 : 류승완
- 출연 : 황정민, 류승범, 유해진, 천호진
- 줄거리
2010년 대한민국을 뒤흔든 이벤트!
범인이 없으면 만들어라!
온 국민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연쇄 살인 사건. 계속된 검거 실패로 대통령이 직접 사건에 개입하고, 수사 도중 유력한 용의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자 경찰청은 마지막 카드를 꺼내든다. 가짜 범인인 ‘배우’를 만들어 사건을 종결 짓는 것!
이번 사건의 담당으로 지목된 광역수사대 에이스 최철기(황정민). 경찰대 출신이 아니라는 이유 때문에 줄도, 빽도 없던 그는 승진을 보장해주겠다는 상부의 조건을 받아들이고 사건에 뛰어들게 된다. 그는 스폰서인 해동 장석구(유해진)를 이용해 ‘배우’를 세우고 대국민을 상대로 한 이벤트를 완벽하게 마무리 짓는다.
한편, 부동산 업계의 큰 손 태경 김회장으로부터 스폰을 받는 검사 주양(류승범)은 최철기가 입찰 비리건으로 김회장을 구속시켰다는 사실에 분개해 그의 뒤를 캐기 시작한다. 때마침 자신에게 배정된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조사하던 주양은 조사 과정에서 최철기와 장석구 사이에 거래가 있었음을 알아차리고, 최철기에게 또 다른 거래를 제안하는데..
각본쓰는 검사, 연출하는 경찰, 연기하는 스폰서..
더럽게 엮이고 지독하게 꼬인 그들의 거래가 시작된다!

 

 

 

 

 

 

 

 

온영화, <시민덕희(Citizen of a Kind)>

 

 

- 2021 제작
- 한국, 드라마
- 2024.01.24 개봉, 15세이상 관람가, 113분
- 감독 : 박영주
- 출연 :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 줄거리
내 돈을 사기 친 그 놈이 구조 요청을 해왔다! 세탁소 화재로 인해 대출상품을 알아보던 생활력 만렙 덕희에게 어느 날, 거래은행의 손대리가 합리적인 대출상품을 제안하겠다며 전화를 걸어온다. 대출에 필요하다며 이런저런 수수료를 요구한 손대리에게 돈을 보낸 덕희는 이 모든 과정이 보이스피싱이었음을 뒤늦게 인지하고 충격에 빠진다. 전 재산을 잃고 아이들과 거리로 나앉게 생긴 덕희에게 어느 날 손대리가 다시 전화를 걸어오는데… 이번엔 살려달라는 전화다! 경찰도 포기한 사건, 덕희는 손대리도 구출하고 잃어버린 돈도 찾겠다는 일념으로 필살기 하나씩 장착한 직장 동료들과 함께 중국 칭다오로 직접 날아간다.

 

 

 

 

 

 

 

미치도록 보고 싶은 나의 리즈시절, <친절한 금자씨(Sympathy for Lady Vengeance)>

 

 

- 2005 제작
- 한국, 스릴러 외
- 2005.07.29 개봉, 청소년관람불가, 112분
- 감독 : 박찬욱
- 출연 : 이영애, 최민식, 권예영, 김시후
- 줄거리
정말이지… 착하게 살고 싶었답니다 - 2005년 가장 궁금한 그녀의 맘속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큼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인 ‘금자’(이영애)는 스무 살에 죄를 짓고 감옥에 가게 된다. 어린 나이, 너무나 아름다운 외모로 인해 검거되는 순간에도 언론에 유명세를 치른다. 13년 동안 교도소에 복역하면서 누구보다 성실하고 모범적인 수감생활을 보내는 금자. ‘친절한 금자씨’라는 말도 교도소에서마저 유명세를 떨치던 그녀에게 사람들이 붙여준 별명이다. 그녀는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한 명, 한 명, 열심히 도와주며 13년간의 복역생활을 무사히 마친다. 출소하는 순간, 금자는 그 동안 자신이 치밀하게 준비해온 복수 계획을 펼쳐 보인다. 그녀가 복수하려는 인물은 자신을 죄인으로 만든 백선생(최민식). 교도소 생활 동안 그녀가 친절을 베풀며 도왔던 동료들은 이제 다양한 방법으로 금자의 복수를 돕는다. 이금자와 백선생. 과연 13년 전 둘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고, 복수하려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리고 이 복수의 끝은 어떻게 될 것인가.

 

 

=

 

 

 

 

 

 

 

 

 

 

 

 

영화 대 영화, <외계+인 2부> vs <나우 유 씨 미2>

 

 

 

 

 

외계+인 2부(Alienoid)

 

 

- 2021 제작
- 한국, 액션 외
- 2024.01.10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22분
- 감독 : 최동훈
- 출연 :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이하늬
- 줄거리
반드시 돌아가야 한다. 모두를 지키기 위해
인간의 몸속에 가둬진 외계인 죄수의 탈옥을 막으려다 과거에 갇혀버린 ‘이안’(김태리)은 우여곡절 끝에 시간의 문을 열 수 있는 ‘신검’을 되찾고, ‘썬더’(김우빈)를 찾아 자신이 떠나온 미래로 돌아가려고 한다.
한편 이안을 위기의 순간마다 도와주는 ‘무륵’(류준열)은 자신의 몸속에 느껴지는 이상한 존재에 혼란을 느낀다.
그런 ‘무륵’ 속에 요괴가 있다고 의심하는 삼각산 두 신선 ‘흑설’(염정아)과 ‘청운’(조우진), 소문 속 신검을 빼앗아 눈을 뜨려는 맹인 검객 ‘능파’(진선규), 신검을 차지하려는 ‘자장’(김의성)까지 ‘이안’과 ‘무륵’을 쫓기 시작한다.
현재, 탈옥한 외계인 죄수 ‘설계자’가 폭발 시킨 외계물질 ‘하바’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죽고, 우연히 외계인을 목격한 ‘민개인’(이하늬)은 이것이 시작에 불과함을 알게 된다.
모든 하바가 폭발하기까지 남은 시간은 단 48분, 마침내 시간의 문을 열고 무륵, 썬더, 두 신선과 함께 현재로 돌아온 이안.
외계인에 맞서 하바의 폭발을 막고 사람들을 구해야만 한다!

 

 

 

 

 

 

 

 

나우 유 씨 미2(Now You See Me 2)

 

 

- 2016 제작
- 미국, 범죄 외
- 2016.07.12 개봉, 12세이상 관람가, 129분
- 감독 : 존 추
- 출연 :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 줄거리
'마술사기단’이 돌아왔다!
3년 전, 전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들이 돌아왔다!
마술사기단은 더 강력해진 적에 의해 전세계 팬들이 보는 앞에서 함정에 빠지게 되고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
불가능한 마술로 명예 회복에 나선 마술사기단!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완전범죄 매직쇼가 시작된다!

 

 

 

 

 

 

[출처] MBC 출발 비디오여행

 

 

 

 

 

 

 

지금까지 출발 비디오여행에서 소개되었던 영화들을 정리해 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