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설명절이 1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설 명절기간 동안 자가용을 이용하는 사람도 있고, KTX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고속도로는 설명절기간 동안 통행료를 무료로 적용해 주는 혜택이 있다. 뿐만아니라 KTX에서도 요금을 30~40%까지 할인 해주고 있다는 것은 아는사람만 알고 있을 것이다.


돈 나갈일 많은 명절연휴 기간동안 각종 혜택을 잘 챙겨서 이용해보자.

 

 

 

 

 

 

 

설 명절 코레일 KTX 열차 요금 할인

 

 

 

 

설 명절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및 그밖의 혜택 : https://barista7.tistory.com/212
코레일 홈페이지 : http://www.letskorail.com/

 

 

 

 

 

 

 

 

 

 

 

 

설 KTX 특별할인

 

 

설명절기간 동안 KTX 특별상품을 1월 25일 부터 열차 출발 당일까지 판매를 하고 있다.

 

 

대상열차는 2월 1일(금) ~ 2월 4일(월), 2월 6일(수) ~ 2월 7일(목) KTX 열차중 일부이며, 열차별 상품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판패하고 있다고 한다.

 

 

할인상품은 30%할인, 40%할인, 넷이서 10만원(강릉선 제외), 강릉선은 넷이서 5만원 등 4가지고 개인뿐만 아니라 묶음상품까지 있다.

 

구입 가능한 매수는 1인당 1회에 4매(4인 묶음상품은 1세트)이며, 총 2회 8매(4인 묶음상품은 2세트)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한 사람들은 미리 예매를 하는것이 좋을것 같다.


 

 

 

 

[출처] 코레일 홈페이지

 

 

 

예몌방법은 컴퓨터나 모바일앱이나 동일하고, 편한방법으로 하면된다. PC화면은 다음처럼 되어 있다.
- 설 특별 30% 할인 예매

 

 

 

 

 

 

 

 

 

 

 

 

 

- 설 특별 40% 할인 예매

 

 

 


- 설 특별 넷이서 10만원(강릉선 제외) / 설 특별 넷이서 5만원(강릉선) 예매

 

 

 

 

 


모바일의 코레일톡으로 예매를 할 경우에는 코레일톡 하단의 '정기, 할인권' 메뉴를 터치하면 아래쪽에 설 특별 할인 상품이 띄워져 있다.

- 코레일톡

 

 

 

 

 

 

 

 

 

지금까지 설 명절기간 설 명절 코레일 KTX 열차요금 할인에 대해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