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7

쥬만지(Jumanji)의 1996년 원작은 보드게임의 세상이 현실로 나타났다면 이번에 개봉한 쥬만지 후속편에서는 등장인물들이 게임속으로 들어가 게임속의 캐릭터가 되어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오늘 영화는 롯데시네마의 마지막 남은 VIP쿠폰을 사용해서 보았다. 쥬만지의 관람 후기에는 스포일러가 일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기 바란다.

 

 

 

 

 

영화 쥬만지:새로운 세계(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2018) 결말, 관람 후기

 

 

 

 

 

 

쥬만지(Jumanji) 1편 1996년 원작 다시보기 : http://barista7.tistory.com/119

 

 

 

 

 

 

쥬만지 : 새로운 세계(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 2017 제작 
- 액션 외
- 2018.01.03 개봉, 12세이상관람가, 118분
- 감독 : 제이크 캐스단 출연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쥬만지 캐릭터

 

 

스펜서(Spencer) = 닥터 스몰더 브레이브스톤 (Dr. Smolder Bravestone), 고고학자, 탐험가


프리지(Fridge) = 무스 핀바(Moose Finbar), 무기 및 동물학의 전문가

 

마사(Martha) = 루비 라운드하우스 (Ruby Roundhouse), 전사

 

베서니(Bethany) = 셸리 오베론 교수 (Professor Shelly Oberon), 지도제작자, 암호해독가, 천재

 

 

 

 

 

 

영화 쥬만지 : 새로운 세계(Jumanji : Welcome to the Jungle) 줄거리

 

 

영화는 시작하면서 쥬만지 보드게임이 어떻게 비디오게임이 되었는지에 대해 보여주면서, 1996년 알렉스가 먼저 쥬만지에 들어가게 된다.

 

 

 

 

22년이 흐른뒤...

 

스펜서는 공부잘하는 범생, 프리지는 덩치좋은 풋볼선수, 마사는 운동을 싫어하는 몸치소녀, 베서니는 SNS중독 소녀로 나온다.

 

 

 

 

이들은 학교생활중에 문제를 일으켜 교장실에 불려오게 되고, 창고를 청소하라는 벌을 받게 된다.

창고 정리에 불만을 늘어놓던 프리지가 뭔가를 발견하는데, 그것은 바로 쥬만지 비디오게임이다.

 

 

 

 

청소를 하기싫어하던 아이들은 호기심에 전원을 연결하고 각자 캐릭터를 정하고, 버튼을 누르는 순간 쥬만지의 시작을 알리는 소리와 함께 초록불이 빛나기 시작하면서 게임속으로 사라지게 된다.

 

 

 


정신을 차려보니 정글속, 현실에서 자신의 모습과 정반대의 모습인 게임속 캐릭터의 모습으로 나타나 당황하게 된다.

 

 

 

 

 

 

베서니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너무놀라 소리 지르다가 식인 하마에게 잡혀먹게 되지만, 다시 하늘에서 떨어진다.

 

 

 

 

게임속 캐릭터의 생명은 3개로 3번 죽게 되면 게임속에서 죽게된다.

 

 

 

 

식인 하마를 피해 도망가던 이들은 게임가이드인 나이젤 빌링슬리를 만나 미션에 대에 듣게 되고, 지도를 받고 미션을 단계별 해결해 나가기 시작한다.

 

 

 

 

이들은 게임을 진행하지 전에 자신의 캐릭터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게 된다.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스펜서), 강점은 용기, 스피드, 이글거리는 눈빛, 약점은 없다.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마사), 강점은 무술, 댄스 격투, 약점은 독이다.(후반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지도 연구학 교수 셀리 오베론(베서니), 강점은 지도학, 고생물학, 약점은 인내력이다.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프리지), 강점은 동물학, 무기 도우미, 약점은 케이크이다.(시장에서 케이크를 먹다가 폭발한다.)

 

 

 

 

 

 

 

 

이들은 지도를 보고 미션 1레벨 부터 하나씩 해결해 나가게 되고,

 

 

 

 

 

 

 

시장에서의 미션을 하면서 알렉스를 만나게 되고, 이들은 쥬만지 게임의 마지막을 향해서 한발짝 다가서게 된다.

 

 

 

 

 

 

아이들은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에서 조금씩 양보하고 상대방을 이해하는 마음을 깨닫게 되고, 스펜서는 마사에게 사랑고백까지 하게 된다.

 

 

 

[사진 출처] 쥬만지 스틸컷

 

 

 

 

 

잭블랙의 10대소녀 연기와 중간중간에 나오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볼만하니 극장에서 영화를 보기를 바란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